물이 새는 꿈 해몽 30가지

    안녕하세요 달춍이입니다.

    살아가다 보면 사람은 다양한 위기 상황에 직면하게 되고, 이러한 위기 상황을 어떻게 극복하는지에 따라 손해를 얼마나 보는지가 결정됩니다. 이러한 위기 상황은, 본인의 부주의로 발생하는 것이 있는가 하면, 자연재해나 환경오염, 천재지변 등의 재난으로부터 발생하기도 하는데요, 본인의 부주의로 발생하는 위기 상황은 교통사고나 낙상 사고, 실족 등 여러 가지가 있으며, 재난으로부터 발생하는 위기 상황은, 홍수, 침수, 태풍, 지진 등이 존재합니다. 특히 많은 비가 단시간에 내리는 경우, 건물 곳곳에 물이 새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는데요, 만일 꿈에서 물이 새는 경우, 그 꿈은 무엇을 암시할까요? 다음으로, 물이 새는 꿈의 해몽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미리 알아보기

    [1] 물이 새는 꿈을 꾸더라도, 어느 장소에서 물이 새는지, 물이 새기 전후 사람들과 본인은, 어떠한 행동을 취했으며, 물이 새는 것과 관련하여 어떠한 환경과 상황 등이 생겨났는지에 따라 해몽이 달라지기 마련입니다.

    [2] 꿈은 꿈이고 해몽은 해몽일 뿐, 물이 새는 꿈을 꾸더라도, 지나치게 물이 새는 꿈의 해몽과 본인의 상황을 연관 지어 상상하는 자세는 좋지 않으며, 재미로만 즐겨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물이 새는 꿈 - 상태 편 1

    물이 새는 꿈을 꾸더라도, 어느 장소에서 물이 새는지에 따라 해몽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물이 새는 꿈 - 상태 편 1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우물이 새는 꿈 - 우물이 새는 꿈은, 깨끗한 물이었다면, 본인과 가족, 친구, 동료 등에게 엄청난 행운이 찾아온다는 것을 암시하지만, 흙탕물이었다면, 각종 불운, 액운 등이 생겨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2. 지붕에서 물이 새는 꿈 - 지붕에서 물이 새는 꿈은, 기울어져 가는 집안을 일으켜 세울 사람이 나타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3. 창문으로 비가 새는 꿈 - 창문으로 비가 새는 꿈은, 본인의 실력, 노력, 능력 등으로, 널리 이름을 떨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4. 변기에 물이 새는 꿈 - 변기에 물이 새는 꿈은, 본인이 모아둔 재산, 재물, 귀중품 등이 사라지거나 손해를 보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5. 집 천장에 물이 새는 꿈 - 폭우나 균열 등으로 인해 천장에 물이 새는 꿈은, 본인을 비롯한 가족에게 크나큰 행운, 이득, 수익 등이 생기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6. 회사에 물이 새는 꿈 - 회사에 물이 새는 꿈은, 업무나 부서 등에 빠르게 적응하고, 직장 구성원과의 관계 또한 좋아져, 업무를 효율적으로 진행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7. 학교에 물이 새는 꿈 - 학교에 물이 새는 꿈은, 좋은 성적을 받게 되고, 친구와의 교우 관계 또한 좋아지며, 반장이나 회장 등에 당선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8. 바닥에서 흙탕물이 새는 꿈 - 천장이 아닌, 바닥에서 흙탕물이 새는 꿈은, 본인의 집안에 각종 질병, 액운, 불운, 우환 등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9. 바닥에서 깨끗한 물이 새는 꿈 - 바닥에서 깨끗한 물이 새는 꿈은, 본인은 물론, 가족, 친척 등에게 좋은 소식이 들려오게 된다는 것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10. 그릇에서 물이 새는 꿈 - 그릇에서 물이 새는 꿈은, 알게 모르게 적지 않은 돈을 손해 보거나, 가족, 친척, 동료 등과의 마찰, 갈등 등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물이 새는 꿈 - 상태 편 2

    계속해서, 물이 새는 꿈 - 상태 편 2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벽에 물이 새는 꿈 - 벽에 물이 새는 꿈은, 물이 새는 양이 많으면 많을수록, 본인에게 금전적, 경제적 이득이 늘어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2. 장독대에서 물이 새는 꿈 - 장독대에서 물이 새는 꿈은, 본인 집안의 가세가 기울고, 재산과 재물, 자본 등의 손실이 발생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3. 장독대에서 간장이 새는 꿈 - 장독대에서 간장이 새는 꿈은, 가족 중 건강 상태가 나빠져, 목숨이 위태로워질 사람이 생겨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4. 수도관이 터지는 꿈 - 수도관이 터져 물이 새는 꿈은, 본인에게 크나큰 행운, 도움, 지원, 기회 등이 찾아오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5. 컵에서 물이 새는 꿈 - 컵에서 물이 새는 꿈은, 예상치 못했던 곳에서 조금씩 금전적인 손해를 보고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6. 집에 물이 새서, 침수되는 꿈 - 천장에 물이 새서 침수되는 꿈은, 본인의 능력, 가치, 진가, 생각, 의견, 주장 등이 인정받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7. 화장실에 물이 새는 꿈 - 화장실에 물이 새는 꿈은, 주로 과도한 업무, 학업, 공부, 연구, 집필 등으로 스트레스가 극에 달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8. 수도관에서 물이 새는 꿈 - 수도관에서 물이 새는 꿈은, 실제로 본인이나 집안의 재산에 조금씩 손실이 발생하고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9. 수도꼭지가 터지는 꿈 - 수도꼭지가 터지는 꿈은, 집안에 행복과 기쁨, 화합 등이 생기고, 많은 돈이나 먹을거리 등이 생기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10. 욕조에 물이 새는 꿈 - 욕조에 물이 새는 꿈은, 집안에 많은 재물, 재산, 금품 등을 잃어버리거나 탕진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물이 새는 꿈 - 상황 편

    물이 새는 꿈을 꾸더라도, 물이 새기 전후 사람들과 본인은, 어떠한 행동을 취했으며, 물이 새는 것과 관련하여 어떠한 환경과 상황 등이 생겨났는지에 따라 해몽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물이 새는 꿈 - 상황 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물이 새는 꿈 - 물이 새는 꿈은, 물이 새는 양이 많으면 많을수록, 본인에게 다가올 이익이나 행운, 기회 등 또한 커지게 된다는 것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2. 천장에서 새는 물을 그릇으로 받는 꿈 - 천장에서 새는 물을 바구니나 그릇 등으로 받쳐놓는 꿈은, 본인에게 엄청난 재물, 먹을거리, 행운 등이 들어온다는 것을 암시하는 길몽이지만, 이렇게 받은 물을 버렸다면, 남 좋은 일을 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3. 천장에 새는 물을 받지 못하는 꿈 - 천장에 새는 물을 받지 못했던 꿈은, 오랫동안 바라 왔던 목적, 목표 등을 이루지 못하고, 금전적, 정신적인 피해를 보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4. 물이 새는 부위를 고치는 꿈 - 물이 새는 부위를 수리하는 꿈은, 본인에게 발생하는 불행과 액운, 손해 등을 해결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5. 밑 빠진 독에 물 붓는 꿈 - 밑 빠진 독에 물 붓는 꿈은, 허울만 가득하고 실속, 이득은 없는 일에 도전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6. 물이 새서 곰팡이가 생기는 꿈 - 물이 새서 곰팡이가 생기는 꿈은, 집안에 각종 우환, 질병, 액운 등이 발생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7. 물이 새서 얼룩이 지는 꿈 - 물이 새서 얼룩이 지는 꿈은, 가족이나 동료, 친구 등과의 관계가 매우 나빠지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8. 물이 새는 집으로 이사하는 꿈 - 물이 새는 집으로 이사하는 꿈은, 이직이나 이사, 이민, 출장 등을 간 장소에서 극진한 대접을 받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9. 물이 새서 얼굴에 떨어지는 꿈 - 물이 새서 얼굴에 떨어지는 꿈은, 본인의 명예, 평판, 가치 등이 좋아지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10. 물이 새서 리모델링하는 꿈 - 물이 새서 리모델링하는 꿈은, 본인에게 찾아올 엄청난 행운, 기회, 재물 등을 놓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마치며

    물이 샌다는 것은, 주로 천장이나 바닥 등에 빗물이 고이거나, 수도꼭지, 변기 등이 고장 나, 물이 새는 현상을 말합니다. 물이 새게 되면 얼룩은 물론, 곰팡이까지 생겨, 위생에 큰 문제가 발생할 수 있는데요, 만일 물이 새는 꿈을 꿨다면, 위 포스팅을 참고하셔서 해몽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물이 새는 꿈 해몽 30가지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뵙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