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하는 사람, 짝사랑 꿈 해몽 30가지

    안녕하세요 달춍이입니다.

    남녀 간의 사랑은 그 무엇보다 뜨겁고 달콤하며 아름다운 행위입니다. 이러한 사랑은 남녀 서로 간에 넘치는 애정으로 이루어지기도 하지만, 남녀 한쪽만의 일방적인 사랑 또한 존재합니다. 물론, 이렇게 한쪽이 일방적으로 구애하여, 상대방의 마음을 돌리기도 하지만, 상대방이 본인을 좋아하지 않거나, 다른 사람에게 마음이 떠나 있는 경우, 마음을 돌리기 힘들게 되는데요, 이렇게 본인만 좋아하고, 상대방은 본인에게 관심이 없거나, 좋아하지 않는 상황을 짝사랑이라고 합니다. 짝사랑은 언제나 외롭고 힘든 환경에 속할 수 있는데요, 그렇다면 만일, 짝사랑 꿈을 꿨다면, 그 꿈은 무엇을 암시할까요? 다음으로, 짝사랑 꿈의 해몽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미리 알아보기

    [1] 짝사랑 꿈을 꾸더라도, 꿈에서 나온 짝사랑과 본인이 어떠한 행동을 했는지, 짝사랑과 연관된 많은 상황이나 환경, 처지 등에는 무엇이 있었는지 등에 따라 해몽이 달라지기 마련입니다.

    [2] 꿈은 꿈이고 해몽은 해몽일 뿐, 짝사랑 꿈을 꿨다고 할지라도, 짝사랑 꿈의 해몽에 본인의 처지나 환경 등을 지나치게 연관 지어 생각하는 자세는 좋지 않으며, 재미로만 즐겨주시기를 바랍니다.

    짝사랑 꿈 - 행동 편

    짝사랑 꿈을 꾸더라도, 꿈에서 나온 짝사랑과 본인이 어떠한 행동을 했는지에 따라 해몽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짝사랑 꿈 - 행동 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짝사랑과 대화하는 꿈 - 짝사랑과 대화하는 꿈은, 실제로 짝사랑과 대화를 통해 관계를 더욱 진전시키고자 하는 심리가 반영되어있을 수 있으나, 현실의 장벽에 부딪혀, 엇갈리게 되는 것에 대해 안타까움을 느끼고 있다는 것을 암시하기도 합니다.
    2. 짝사랑과 키스하는 꿈 - 짝사랑과 키스하는 꿈은, 실제로 그 짝사랑에게 본인의 마음을 표현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하지만, 상대방은 부담스럽거나 거부감이 들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3. 짝사랑과 포옹하는 꿈 - 짝사랑과 포옹하는 꿈은, 실제로 상대방과 포옹을 통한 신체 접촉을 바라고 있다는 것을 암시하며, 상대방에 대한 본인의 마음이 더욱 커져가고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4. 짝사랑이 아무런 반응이 없는 꿈 - 짝사랑에게 마음을 표현했지만, 아무런 반응이 없는 꿈은, 실제로 상대방이 본인에 대한 마음을 알아주지 않게 되거나, 관계가 불안정해진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5. 짝사랑이 도망치는 꿈 - 짝사랑이 본인을 피해 달아 다는 꿈은, 짝사랑과의 관계가 무너지지는 않을까 하는 심리가 반영되어있을 수 있습니다.
    6. 짝사랑이 나를 죽이는 꿈 - 짝사랑이 나를 죽이는 꿈은, 상대방과의 관계를 진전시키지 못해, 외로움과 고독감, 스트레스 등이 극에 달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7. 짝사랑과 도망치는 꿈 - 짝사랑과 사랑의 도피를 하는 꿈은, 상대방이나 주변의 반대에도 굴하지 않고, 사랑을 갈구하고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8. 짝사랑과 데이트하는 꿈 - 짝사랑과 데이트하는 꿈은, 실제로 짝사랑과의 기분 좋은 나날을 그리고 있으며, 관계 진전을 바라고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9. 짝사랑과 손잡는 꿈 - 짝사랑과 손잡는 꿈은, 본인에 대한 상대방의 호감이 일정 부분 상승하고 있으며, 관계가 조금 더 가까워지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10. 짝사랑과 걷는 꿈 - 짝사랑과 함께 걷는 꿈은, 주로 급하게 본인의 마음을 표현하지 않고, 천천히 유동적으로 마음을 표현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짝사랑 꿈 - 상황 편 1

    짝사랑 꿈을 꾸더라도, 짝사랑과 연관된 많은 상황이나 환경, 처지 등에는 무엇이 있었는지 등에 따라 해몽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짝사랑 꿈 - 상황 편 1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짝사랑에게 고백을 성공하는 꿈 - 짝사랑에게 고백을 성공하는 꿈은, 실제로 짝사랑에게 고백을 결심했거나, 상대방이 고백을 받아줬으면 하는 심리가 반영되어있을 수 있습니다.
    2. 짝사랑에게 고백받는 꿈 - 짝사랑에게 고백받는 꿈은, 상대방이 본인을 좋아했으면 하는 의식이 지나치게 과잉되어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3. 짝사랑과 결혼하는 꿈 - 짝사랑과 결혼하는 꿈은, 실제로 상대방에 대한 마음이 무척 커져가고 있거나, 상대방을 내 것으로 만들어야겠다는 심리가 반영되어있을 수 있습니다.
    4. 짝사랑이 다른 사람과 결혼하는 꿈 - 짝사랑이 다른 사람과 결혼하는 꿈은, 다른 사람에 비해 본인의 외모, 능력, 가치 등이 떨어진다고 생각하고, 열등감을 느끼고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5. 과거 짝사랑이 나오는 꿈 - 과거에 내가 좋아했던 사람이 나오는 꿈은, 과거로 돌아가고 싶거나, 상대방에 대한 미련, 사랑 등이 아직 남아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6. 짝사랑의 얼굴이 달라진 꿈 - 짝사랑의 얼굴이 달라진 꿈은, 실제로 본인이 좋아하는 사람이, 본인의 운명이 아니라는 것을 암시하기도 합니다.
    7. 짝사랑이 죽는 꿈 - 짝사랑이 죽는 꿈은, 실제로 상대방을 너무 사랑한 나머지, 상대방에게 사고나 질병, 부상 등이 생기지 않았으면 하는 심리가 반영되어있을 수 있습니다.
    8. 짝사랑의 가족을 만나는 꿈 - 짝사랑의 가족을 만나는 꿈은, 가족이 나에게 우호적이었다면, 짝사랑과의 관계에 더욱 진전이 생기게 된다는 것을 암시하지만, 우호적이지 않았다면 흉몽입니다.
    9. 짝사랑과 밥 먹는 꿈 - 짝사랑과 밥 먹는 꿈은, 짝사랑과의 정신적인 교감뿐 아니라, 육체적인 교감을 나누고 싶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10. 짝사랑과 여행 가는 꿈 - 짝사랑과 여행 가는 꿈은, 짝사랑에 대한 마음과 취미 등의 정보를 더욱 알고 싶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짝사랑 꿈 - 상황 편 2

    계속해서, 짝사랑 꿈 - 상황 편 2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짝사랑과 싸우는 꿈 - 짝사랑과 싸우는 꿈은, 본인 이외에도 상대방을 좋아하는 사람이 많아, 경쟁심을 느끼고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2. 짝사랑과 성관계를 하는 꿈 - 짝사랑과 성관계를 하는 꿈은, 실제로 상대방과의 신체 접촉을 통해, 가까워지기를 원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3. 짝사랑이 다른 사람을 좋아하는 꿈 - 짝사랑이 다른 사람을 좋아하는 꿈은, 실제로 짝사랑이 좋아하는 사람이 있어, 본인과 이어지지 못한다는 것에, 안타까움을 느끼고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4. 짝사랑과의 데이트에 늦는 꿈 - 짝사랑과의 데이트에 늦는 꿈은, 상대방이 본인을 지나치게 밀어내고 있거나, 상대방에 대한 본인의 마음이 이미 식어버렸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5. 짝사랑을 외면하는 꿈 - 짝사랑을 외면하는 꿈은, 실제로 상대방에 대한 마음이 떠나게 되거나, 식어버리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6. 짝사랑에게 청혼하는 꿈 - 짝사랑에게 청혼하는 꿈은, 실제로 상대방에게 본인의 마음을 표현한다는 것을 암시하지만, 본인의 일방적인 태도로 상대방이 부담을 느끼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7. 짝사랑에게 프러포즈를 받는 꿈 - 짝사랑에게 프러포즈 받는 꿈은, 실제로 상대방 또한 본인에게 호감을 느끼고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8. 짝사랑을 기다리는 꿈 - 짝사랑을 기다리는 꿈은, 실제로 상대방에 대한 생각이나 대화 등을 기다리고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9. 짝사랑이 다가오는 꿈 - 짝사랑이 다가오는 꿈은, 실제로 상대방이 본인을 더욱 바라봐주고 생각해주었으면 하는 심리가 반영되어있을 수 있습니다.
    10. 짝사랑을 기다리는 꿈 - 짝사랑을 기다리는 꿈은, 본인에 대한 상대방의 마음이 점점 더 커져가고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마치며

    짝사랑은 말 그대로, 쌍방의 사랑이 아닌, 한 사람만 이성을 사랑하고, 상대방은 본인에게 관심이 없거나, 사랑을 알아차리지 못한 상태를 뜻합니다. 짝사랑은 이루어지는 경우도 있지만, 이루어지지 않는 경우 또한 존재하여, 당사자는 아주 힘들고 외로운 나날을 보내기도 하는데요, 만일 짝사랑 꿈을 꿨다면, 위 포스팅을 해몽에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좋아하는 사람, 짝사랑 꿈 해몽 30가지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뵙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