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박을 보는 꿈 해몽 24가지

    안녕하세요 달춍이입니다.

    지구에는 여러 종류의 동물과 식물 등이 함께 살고 있습니다. 사람 또한 동물의 한 종류이며, 다양한 경험, 노하우, 지식 등을 토대로 이러한 동물, 식물 등을 관리하고 감독하고 있습니다. 집이나 길거리 등에서 자주 보이는 동물에는 강아지나 고양이, 토끼 등이 있으며, 이러한 동물을 반려 동물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호랑이, 사자, 기린 등과 같이 동물원에서나 볼 수 있는 동물을 야생 동물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논이나 밭 등에서 키우는 식물에는 오이, 고추, 깻잎, 호박 등이 존재하는데요, 여기서 호박은 주로 크기가 크고 노란 색깔을 띠는 늙은 호박, 크기가 작고 초록색을 띠는 애호박 등이 있습니다. 만일, 이러한 호박을 보는 상황이, 꿈에서 나타났다면, 그 꿈은 무엇을 암시할까요? 다음으로, 호박을 보는 꿈의 해몽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미리 알아보기

    [1] 호박을 보는 꿈을 꾸더라도, 호박의 색깔, 크기, 상태, 종류, 생김새 등은 어떠했는지, 꿈에서 호박을 봤을 때 했던 본인과 사람들의 행동은 어떠했으며, 호박과 연관된 많은 상황 및 여러 가지 환경 등에는 무엇이 있었는지에 따라 해몽이 달라지기 마련입니다.

    [2] 꿈은 꿈이고 해몽은 해몽일 뿐, 호박과 관련된 꿈을 꿨다고 할지라도, 지나치게 호박 꿈의 해몽과 본인의 처지, 환경, 상황 등을 연관 지어 생각하는 자세는 좋지 않으며, 재미로만 즐겨주시기를 바랍니다.

    호박을 보는 꿈 - 상태 편

    호박을 보는 꿈을 꾸더라도, 호박의 색깔, 크기, 상태, 종류, 생김새 등은 어떠했는지에 따라 해몽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호박을 보는 꿈 - 상태 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호박을 생으로 먹는 꿈 - 호박을 생으로 먹는 꿈은, 본인이 행하는 많은 계획, 사업, 프로젝트 등에 이득을 보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2. 늙은 호박을 보는 꿈 - 늙은 호박을 보는 꿈은, 주로 본인의 경험과 노하우, 지식 등을 바탕으로, 많은 성과를 거둬들이게 된다는 것을 암시하기도 하며, 본인에게 똑똑하고 명석한 아이가 생기게 된다는 것을 암시하기도 합니다.
    3. 녹색 호박을 보는 꿈 - 녹색 호박을 보는 꿈은, 주로 건강이 좋지 않았던 가족이나 친척 등의 건강이 호전되고, 본인의 나쁜 환경, 상황 등이 해소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4. 애호박을 보는 꿈 - 애호박을 보는 꿈은, 매우 큰 성과는 아니지만, 본인이 만족할만한 성과, 결과 등이 나타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5. 단호박을 보는 꿈 - 단호박을 보는 꿈은, 기관, 단체, 조직 등의 구미가 당기는 제안 등이 나타나거나, 본인에게 좋은 성과, 결과 등이 나타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6. 호박에 빛이 나는 꿈 - 호박에 빛이 나는 꿈은, 본인이 했던 많은 노력, 공로 등이 마침내 많은 사람에게 인정받게 되고, 본인의 이름이 널리 퍼진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7. 호박죽을 먹는 꿈 - 호박죽을 먹는 꿈은, 본인에게 위장 질환, 소화 질환, 전염병, 바이러스 등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므로, 주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8. 호박꽃을 따는 꿈 - 호박꽃을 따는 꿈은, 본인의 넘치는 아이디어, 생각, 의견 등으로 조직이나 기업, 사업체 등에 많은 도움을 주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호박을 보는 꿈 - 상황 편 1

    호박을 보는 꿈을 꾸더라도, 꿈에서 호박을 봤을 때 했던 본인과 사람들의 행동은 어떠했으며, 호박과 연관된 많은 상황 및 여러 가지 환경 등에는 무엇이 있었는지에 따라 해몽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호박을 보는 꿈 - 상황 편 1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호박을 보는 꿈 - 기본적으로, 호박을 보는 꿈은, 실업자라면 취직을 하거나, 일감, 일거리 등을 구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하며, 금전운, 재물운 등이 상승하여, 많은 돈을 벌어들이게 된다는 것을 암시하기도 합니다.
    2. 호박이 많이 열린 꿈 - 호박이 많이 열려있는 꿈은, 거래처, 투자처 등이 늘어나거나, 본인의 꾸준한 노력으로, 사업체를 늘리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3. 호박을 사는 꿈 - 시장이나 마트에서 호박을 사는 꿈은, 실제로 많은 먹을거리나, 재물, 재산 등이 들어오게 되거나, 본인에게 아이가 생기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태몽일 수 있습니다.
    4. 호박을 선물 받는 꿈 - 호박을 선물 받는 꿈은, 본인에게 운명의 이성이 나타나 달콤한 연애를 시작하게 되고, 현재 결혼을 했다면, 아이가 생기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기도 합니다.
    5. 호박을 선물하는 꿈 - 호박을 주는 꿈은, 주로 연인이나 배우자 등과의 사소한 갈등, 오해, 마찰 등으로, 사이가 멀어진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6. 물에서 호박을 건지는 꿈 - 물에서 호박을 건지는 꿈은, 의외의 장소에서 크나큰 이득, 행운 등을 거머쥐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7. 호박을 품에 안는 꿈 - 호박을 품에 안는 꿈은, 길몽 중 길몽으로, 본인에게 최고의 기회, 행운 등이 찾아오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8. 하늘에서 호박이 떨어지는 꿈 - 하늘에서 호박이 떨어지는 꿈은, 주로 사업체나 투자자, 후원자 등이 늘어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호박을 보는 꿈 - 상황 편 2

    계속해서, 호박을 보는 꿈 - 상황 편 2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호박을 트럭에 싣는 꿈 - 호박을 트럭에 싣는 꿈은, 본인의 노력이나 헌신, 봉사 등에 대해 정당한 권리, 성과, 결과 등을 얻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2. 호박을 바구니에 담는 꿈 - 호박을 바구니에 담는 꿈은, 본인의 일이나 사업 등에서 좋은 성과를 얻거나, 주식투자, 재테크 등을 통해 큰 이익을 보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3. 집에 호박꽃이 피어있는 꿈 - 호박꽃이 피어있는 꿈은, 집안에 경사가 생기고, 가족이나 친척, 친구, 동료 등의 화합이 이어지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4. 호박을 수확하는 꿈 - 호박을 따는 꿈은, 주로 본인에게 어여쁜 딸아이가 생기게 된다는 것을 암시하는 태몽일 수 있습니다.
    5. 호박잎을 먹는 꿈 - 호박잎을 먹는 꿈은, 주로 부모 자식, 형제자매와의 우애나 애정 등이 더욱 깊어지게 된다는 것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6. 호박을 서리하는 꿈 - 남의 밭에서 호박을 훔치는 꿈은, 실제로 모험적이거나 위험한 일을 도맡아 하게 되어, 신상에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7. 호박밭에 뱀이 있는 꿈 - 호박밭에 뱀이 있는 꿈은, 본인의 명예나 권력, 권리 등을 드높이기 위해, 많은 행동을 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8. 호박밭에 거름 주는 꿈 - 호박밭에 거름 주는 꿈은, 본인의 성장과 발전 등을 위해 학업이나 노력 등을 게을리하지 않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마치며

    호박은 다른 채소에 비해 크기가 상당히 크고, 주름진 형태의 채소로써, 반을 가르게 되면, 호박씨를 비롯한 과육이 나타난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호박은 늙은 호박, 애호박 등으로 나뉘게 되는데요, 만일 꿈에서 호박을 봤다면, 위 포스팅을 해몽에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호박을 보는 꿈 해몽 24가지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뵙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