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어 꿈 해몽 30가지

    안녕하세요 달춍이입니다.

    세상에는 수만 마리의 동물이 존재합니다. 이러한 동물에는 비교적 친숙하고 많이 보이는 강아지나 고양이, 소, 닭, 돼지, 말, 양, 염소 등이 있으며, 반려 동물로 기르거나, 달걀을 비롯하여 직접 그 동물을 잡아먹기도 합니다. 하지만 세상에는 무섭고 두려운 동물 또한 존재하는데요, 이러한 동물에는 악어, 늑대, 사자, 호랑이, 독수리, 하이에나 등이 존재합니다. 이런 동물들은, 대표적으로 큰 몸집과 함께 날카로운 이빨, 발톱 등을 가지고 있어, 본인의 먹잇감을 잡았을 때, 놓치지 않고 단번에 숨통을 끊어버리는데요, 여기서 악어는 큰 입과 날카로운 이빨을 가지고 있는 동물 중 하나입니다. 그렇다면, 만일 악어 꿈을 꿨다면, 그 꿈은 무엇을 의미할까요? 다음으로, 악어 꿈의 해몽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미리 알아보기

    [1] 악어 꿈을 꾸더라도, 악어의 상태나 크기, 종류, 생김새 등은 어떠했는지, 악어 꿈을 꿨을 때, 꿈속에서 본인을 비롯한 여러 사람이 어떠한 행동을 했으며, 어떠한 상황이 펼쳐졌는지 등에 따라 해몽이 달라지기 마련입니다.

    [2] 꿈은 꿈이고 해몽은 해몽일 뿐, 악어 꿈을 꿨다고 할지라도, 악어 꿈의 해몽에 본인의 환경과 처지를 빗대어 판단하는 자세는 좋지 않으며, 재미로만 즐겨주시기를 바랍니다.

    악어 꿈 - 상태 편

    악어 꿈을 꾸더라도, 악어의 상태나 크기, 종류, 생김새 등은 어떠했는지에 따라 해몽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악어 꿈 - 상태 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하얀 악어가 나오는 꿈 - 흰색 악어가 나오는 꿈은, 본인의 운기가 점차 좋아져, 질병이나 부상, 상처 등이 회복되고, 근심, 고민 등이 사라진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2. 알에서 새끼 악어가 부화하는 꿈 - 알에서 새끼 악어가 부화하는 꿈은, 실제로 본인에게 어여쁜 아이가 태어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하는 태몽입니다.
    3. 새끼 악어를 안는 꿈 - 악어 새끼를 안는 꿈은, 악어가 예쁘고 귀여웠다면 딸을, 악어가 늠름하고 씩씩했다면 아들을 낳게 된다는 것을 암시하는 태몽입니다.
    4. 악어의 몸집이 거대한 꿈 - 거대한 악어가 나오는 꿈은, 거대 기업이나 세력, 조직, 단체, 권력자 등의 도움, 지원, 후원 등을 받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5. 악어의 입이 다물어지지 않는 꿈 - 악어의 입이 다물어지지 않는 꿈은, 투자나 거래, 후원, 계약 등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는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6. 악어가 먹이를 물고 있는 꿈 - 악어가 먹이를 물고 있는 꿈은, 거래처와의 거래, 부동산 계약 등이 순조롭게 진행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7. 악어 시체를 보는 꿈 - 악어 시체를 보는 꿈은, 예상치 못했던 곳에서 많은 금전, 행운, 재물, 재산 등을 얻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8. 악어 떼가 나오는 꿈 - 악어 떼가 나오는 꿈은, 많은 사람, 기업, 조직, 단체 등과 한 가지의 목표, 이권 등을 두고 다투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9. 악어가 숨어있는 꿈 - 악어가 숨어있는 꿈은, 본인의 능력, 실력, 잠재력 등을 드러내기 위해 몸집을 불리고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10. 악어가 수영하는 꿈 - 악어가 수영하는 꿈은, 본인을 위협하고 괴롭히며, 본인과 많은 경쟁을 하게 될 세력이 나타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악어 꿈 - 상황 편 1

    악어 꿈을 꾸더라도, 악어 꿈을 꿨을 때, 꿈속에서 본인을 비롯한 여러 사람이 어떠한 행동을 했으며, 어떠한 상황이 펼쳐졌는지에 따라 해몽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악어 꿈 - 상황 편 1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악어 꿈 - 기본적으로 악어 꿈은, 악어를 만났을 때 두렵고 무서웠다면, 본인에게 과도한 업무, 학업, 공부, 과제 등이 주어져 힘들어하고 있으며, 많은 사람에게 압박, 압력, 기대 등을 받아 부담감이 늘어난 상태임을 암시합니다.
    2. 악어를 보는 꿈 - 악어를 가만히 보고 있는 꿈은, 원대한 포부나 목적, 목표 등을 가지게 되고, 이러한 것들을 차근차근 이뤄나간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3. 악어가 알을 낳는 꿈 - 악어가 알을 낳는 꿈은, 본인을 비롯한 주변 사람에게 늠름하고 씩씩한 아들이 생기게 된다는 것을 암시하는 태몽일 수 있습니다.
    4. 악어가 공격적인 꿈 - 악어가 공격적인 꿈은, 부와 명예를 얻게 되고, 막강한 권력, 권리, 권한 등으로 많은 사람을 관리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5. 악어를 기르는 꿈 - 악어를 기르는 꿈은, 본인에게 우호적인 사람과의 관계가 더욱 깊어지게 되고, 거래처, 투자처 등과의 협상이나 계약에 성공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6. 악어를 길들이는 꿈 - 악어를 길들이는 꿈은, 주로 사람을 관리하고 지시하는 인사처나 관리직 등에 종사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7. 악어와 눈을 맞추는 꿈 - 악어와 눈을 맞추는 꿈은, 본인의 상사나 선생님, 부모 등 윗사람에게 많은 도움을 받아 위기를 탈출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8. 악어의 등에 타는 꿈 - 악어의 등에 타는 꿈은, 권력자나 후원자 등의 후원, 지원, 도움 등에 힘입어 명성을 얻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9. 악어에게 공격당하는 꿈 - 악어에게 공격당하는 꿈은, 본인이 신뢰하는 사람에게 뒤통수를 여러 번 맞게 되고, 사기나 배신 등으로 금전적인 피해를 보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10. 악어에게 잡아먹히는 꿈 - 악어에게 잡아먹히는 꿈은, 본인의 안 좋았던 환경, 상황 등이 호전되며, 전체적인 운기가 상승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악어 꿈 - 상황 편 2

    계속해서, 악어 꿈 - 상황 편 2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악어가 무섭지 않은 꿈 - 악어가 무섭지 않은 꿈은, 남들 앞에 당당하게 본인의 의견과 주장 등을 펼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2. 악어가 방에 들어오는 꿈 - 악어가 집안에 들어오는 꿈은, 본인에게 늠름한 아들이 생기게 된다는 태몽일 수 있지만, 집안에 우환, 불행 등의 혼란이 발생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흉몽이기도 합니다.
    3. 악어를 사냥하는 꿈 - 악어를 사냥하는 꿈은, 골치 아팠던 문제나 근심, 고민, 걱정, 스트레스 등이 모두 해결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4. 악어를 죽이는 꿈 - 악어를 죽이는 꿈은, 대규모 사업이나 거래, 투자, 계약 등을 본인의 노력을 통해 순조롭게 성사시킨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5. 늪지대에서 악어를 보는 꿈 - 늪에서 악어를 보는 꿈은, 늠름하고 용맹한 아들을 출산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하는 태몽일 수 있습니다.
    6. 악어가 물속으로 들어가는 꿈 - 악어가 물속으로 들어가는 꿈은, 결혼이나 약혼, 거래, 투자, 계약 등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7. 악어에게 쫓기는 꿈 - 악어에게 쫓기는 꿈은, 예상했던 대로 일이 진행되지 않아, 크나큰 손해를 보게 되고, 본인을 비롯한 많은 사람에게 피해가 간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8. 악어에게 무사히 도망치는 꿈 - 악어에게 무사히 도망치는 꿈은, 본인을 괴롭히는 많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실마리를 찾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9. 악어에게 물리는 꿈 - 악어에게 물리는 꿈은, 늠름하고 용감한 아들을 갖게 된다는 것을 암시하는 태몽일 수 있습니다.
    10. 악어에게 물려, 팔이 잘리는 꿈 - 악어에게 물려, 팔이 잘리는 꿈은, 주로 가족이나 동료, 친구 등의 신변에 문제가 생기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마치며

    악어는 하마와 비슷하게 큰 입으로 작은 동물은 물론, 본인보다 덩치가 큰 동물 또한 잡아먹는 포식자로 알려져있습니다. 악어는 주로 늪지대에 산다는 특징이 있는데요, 만일 꿈에서 악어를 봤다면, 위 포스팅을 참고하셔서, 해몽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악어 꿈 해몽 30가지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뵙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