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드레스를 입는 꿈 해몽 24가지

    안녕하세요 달춍이입니다.

    지구의 많은 생물은, 각자 저마다의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이러한 시간은 각자 똑같이 흐르지만, 어떻게 보내느냐에 따라, 평범한 나날이 될 수 있고, 특별한 나날이 될 수 있습니다. 사람의 경우, 생일이나 결혼식, 환갑잔치, 돌잔치, 칠순잔치, 결혼기념일 등 다양한 기념일이 존재하는데요, 이러한 기념일을 어떻게 보내느냐에 따라 본인과 상대방의 기분이 매우 달라질 수 있습니다. 일생의 단 한 번밖에 없는 기념일은 많지만, 결혼식만큼 중요한 일정은 없습니다. 결혼식은 양가 친구와 친척 등이 모두 모이는 장소로써, 신랑과 신부, 양가 부모님 등이 모두 잘 보여야 하는 자리인데요, 특히 신부는 예쁜 웨딩드레스와 면사포 등을 입고 우아하게 걸어 나와야 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그렇다면, 이렇게 웨딩드레스를 입는 상황이, 꿈에서 나타났다면, 그 꿈은 무엇을 암시할까요? 다음으로, 웨딩드레스를 입는 꿈의 해몽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미리 알아보기

    [1] 웨딩드레스를 입는 꿈을 꾸더라도, 웨딩드레스를 입는 과정에서 사람들과 본인은 어떠한 행동을 했는지, 웨딩드레스와 관련하여 어떠한 환경과 상황 등이 펼쳐졌는지에 따라 해몽이 달라지기 마련입니다.

    [2] 꿈은 꿈이고 해몽은 해몽일 뿐, 웨딩드레스 관련 꿈을 꿨다고 할지라도, 지나치게 웨딩드레스와 본인의 환경, 상황 등을 연관 지어 생각하는 자세는 좋지 않으며, 재미로만 즐겨주시기를 바랍니다.

    웨딩드레스를 입는 꿈 - 행동 편 1

    웨딩드레스를 입는 꿈을 꾸더라도, 웨딩드레스를 입는 과정에서 사람들과 본인은 어떠한 행동을 했는지에 따라 해몽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웨딩드레스를 입는 꿈 - 행동 편 1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웨딩드레스를 입는 꿈 - 웨딩드레스를 입는 꿈은, 실제로 약혼이나 결혼 등을 앞두고 있거나, 본인에게 평생의 반려자가 찾아오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2. 웨딩드레스를 보는 꿈 - 웨딩드레스를 보는 꿈은, 현재 본인이 외롭고 고독하다는 심리를 반영할 수 있으나, 결혼이나 약혼 등을 앞두고 있어, 웨딩드레스가 꿈에 나왔을 수 있습니다.
    3. 웨딩드레스를 입고 결혼하는 꿈 - 웨딩드레스를 입고 결혼하는 꿈은, 본인에게 좋은 기회, 찬스, 행운, 재물, 재산, 귀인 등이 찾아오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4. 웨딩드레스를 고르는 꿈 - 웨딩드레스를 고르는 꿈은, 아직 신랑에 대한 믿음과 신뢰가 충족되지 않았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5. 남이 웨딩드레스를 입혀주는 꿈 - 남이 웨딩드레스를 입혀주는 꿈은, 연인에게 청혼을 받거나, 기관, 단체, 조직 등에서 이직 제안, 스카우트 제안 등을 받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6. 웨딩드레스를 직접 제작하는 꿈 - 웨딩드레스를 직접 만드는 꿈은, 연애운이 상승하여, 운명의 이성을 만나게 되거나, 현재의 연인과 결혼, 약혼 등을 약속하고, 사랑이 더욱 깊어지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7. 남이 웨딩드레스를 입는 꿈 - 남이 웨딩드레스를 입는 꿈은, 남의 결혼이나 취직, 당선 등을 부러워하고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8. 웨딩드레스를 입고 우는 꿈 - 웨딩드레스를 입고 서럽게 우는 꿈은, 부담감, 압박감 등을 모두 이겨내고, 좋은 성과를 얻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웨딩드레스를 입는 꿈 - 행동 편 2

    계속해서, 웨딩드레스를 입는 꿈 - 행동 편 2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웨딩드레스를 입고 넘어지는 꿈 - 웨딩드레스를 입고 넘어지는 꿈은, 많은 방해와 장애물로 인해, 목표에 빠르게 도달하지 못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2. 웨딩드레스를 입고 서 있는 꿈 - 웨딩드레스를 입고 서 있는 꿈은, 일이나 사업, 연애 등에서 크고 작은 변화가 생기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3. 웨딩드레스를 입고 도망치는 꿈 - 결혼식장에서 웨딩드레스를 입고 도망치는 꿈은, 면접이나 결혼 등에 지나치게 긴장하고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4. 웨딩드레스를 벗는 꿈 - 웨딩드레스를 벗는 꿈은, 연인이나 배우자와의 크고 작은 갈등, 싸움, 다툼 등으로 사이가 멀어질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5. 검은 웨딩드레스를 입는 꿈 - 검정 드레스를 입는 꿈은, 연인과의 갈등과 마찰 등이 생기고, 권태기가 찾아오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6. 결혼식장이 아닌데 웨딩드레스를 입는 꿈 - 결혼식장이 아닌데 웨딩드레스를 입는 꿈은, 현재 외롭거나, 연인과의 결혼을 하고 싶다는 심리가 반영되어있을 수 있습니다.
    7. 웨딩드레스가 별로인 꿈 - 웨딩드레스가 마음에 들지 않는 꿈은, 결혼 상대에 대한 불만과 짜증 등이 섞여 있을 수 있습니다.
    8. 웨딩드레스가 맘에 드는 꿈 - 웨딩드레스가 마음에 드는 꿈은, 오랫동안 바라 왔던 소망, 소원, 염원 등이 이루어지고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웨딩드레스를 입는 꿈 - 상황 편

    웨딩드레스를 입는 꿈을 꾸더라도, 웨딩드레스와 관련하여 어떠한 환경과 상황 등이 펼쳐졌는지에 따라 해몽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웨딩드레스를 입는 꿈 - 상황 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웨딩드레스가 맞지 않는 꿈 - 웨딩드레스가 맞지 않는 꿈은, 본인의 능력 이상의 업무나 직책 등을 부여받아 고통스러워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2. 웨딩드레스가 헐렁한 꿈 - 웨딩드레스가 헐렁한 꿈은, 주변 사람과의 의사소통이 일치되지 않아, 애를 먹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3. 웨딩드레스를 입고 사진 찍는 꿈 - 웨딩드레스를 입고 사진 찍는 꿈은, 본인의 꾸준한 노력으로 승진과 진급, 합격 등을 맞이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4. 웨딩드레스가 더러워지는 꿈 - 웨딩드레스가 더러워지는 꿈은, 주변 사람이 본인을 시기하거나 질투하고, 본인에 대한 나쁜 소문이 퍼지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5. 웨딩드레스를 입고 긴장하는 꿈 - 웨딩드레스를 입고 긴장하는 꿈은, 실제로 결혼이나 약혼, 면접 등을 앞두고 있어 떨리는 심리가 반영되어있을 수 있습니다.
    6. 웨딩드레스에 꽃이 달린 꿈 - 웨딩드레스에 꽃이 달린 꿈은, 현재 연인과 결혼하여 단란한 가정을 이룬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7. 웨딩드레스를 도둑맞는 꿈 - 웨딩드레스를 도둑맞는 꿈은, 연인이나 배우자가 불륜을 저지르거나 연인과의 불화로 인해 이별을 맞이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8. 친구가 웨딩드레스를 입는 꿈 - 친구가 웨딩드레스를 입는 꿈은, 실제로 친구에게 축하할만한 일이 생기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마치며

    웨딩드레스는, 결혼식을 할 때 신부가 입는 하얀색 옷으로, 기품 있고 우아해 보이며, 공주같이 보인다는 특징이 있는 옷입니다. 만일, 꿈에서 웨딩드레스를 입는 상황이 나왔다면, 위 포스팅을 참고하셔서, 해몽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웨딩드레스를 입는 꿈 해몽 24가지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뵙겠습니다.

    '꿈 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호박을 보는 꿈 해몽 24가지  (0) 2022.03.25
    악어 꿈 해몽 30가지  (0) 2022.03.24
    빛이 나오는 꿈 해몽 24가지  (0) 2022.03.22
    가수 꿈 해몽 24가지  (0) 2022.03.21
    가발을 쓰는 꿈 해몽 24가지  (0) 2022.03.2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