늑대가 나오는 꿈, 늑대 꿈 해몽 30가지

    안녕하세요 달춍이입니다.

    세상에는 강아지나 고양이, 염소, 양, 다람쥐, 토끼 등과 같이 인간의 근처 환경에서 함께 서식하거나, 인간의 반려 동물로써 같은 집에서 생활하는 동물이 있습니다. 이러한 동물은 온순하고 길들이기가 쉬워, 쉽게 인간과 친해진다는 장점이 있는데요, 이러한 동물 이외에도, 늑대, 사자, 악어, 표범, 하이에나, 호랑이 등 날카로운 이빨과 발톱은 물론, 빠른 속도로 많은 동물을 잡아먹는 포식자 또한 존재합니다. 여기서 늑대는 주로 밤에 활동하며 본인보다 몸집이 작은 동물은 물론, 몸집이 상당한 동물 또한 잡아먹는 동물로 알려져있는데요, 그렇다면 만일, 늑대 꿈을 꿨다면, 그 꿈은 무엇을 암시할까요? 다음으로, 늑대 꿈의 해몽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미리 알아보기

    [1] 늑대 꿈을 꾸더라도, 늑대의 생김새나 상태, 크기, 색깔, 종류 등은 어떠했는지, 늑대가 나오고 나서 본인을 비롯한 많은 사람이 어떠한 행동을 했으며, 늑대와 관련되어 어떠한 상황이나 환경 등이 벌어졌는지에 따라 해몽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2] 꿈은 꿈이고 해몽은 해몽일 뿐, 늑대 꿈을 꿨다고 할지라도, 지나치게 늑대와 꿈, 해몽 등에 연연하며 집착하는 자세는 좋지 않으며, 참고만 해주시기를 바랍니다.

    늑대 꿈 - 상태 편

    늑대 꿈을 꾸더라도, 늑대의 생김새나 상태, 크기, 색깔, 종류 등은 어떠했는지에 따라 해몽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늑대 꿈 - 상태 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흰색 늑대를 보는 꿈 - 하얀색 늑대를 보는 꿈은, 오랫동안 겪은 위기, 위험, 시련 등을 이겨내고, 운기가 호전되는 상황이 나타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2. 늑대 시체를 보는 꿈 - 죽어있는 늑대를 보는 꿈은, 본인을 괴롭히던 많은 스트레스, 걱정, 근심, 고민거리 등이 사라지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3. 늑대 떼가 나오는 꿈 - 늑대 무리를 보는 꿈은, 본인의 비밀이나 기밀, 약점, 콤플렉스 등을 알아내려고 접근하는 세력들이 존재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4. 검은 늑대가 나오는 꿈 - 검은 늑대가 나오는 꿈은, 가정과 회사, 사업체 등의 평화가 깨지고, 구성원과의 마찰이 지속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5. 빨간 늑대가 나오는 꿈 - 빨간 늑대가 나오는 꿈은, 주로 재정적, 금전적, 경제적인 문제가 생기고, 직장에서 정리해고나 직원 감축 등이 행해진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6. 회색 늑대가 나오는 꿈 - 회색 늑대를 보는 꿈은, 귀인이나 협력자, 반려자 등을 중매인이나 중개사 등을 통해 만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7. 상처 입은 늑대가 나오는 꿈 - 다친 늑대가 나오는 꿈은, 시험이나 면접, 승진, 진급 등의 결과가 좋지 않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8. 새끼 늑대가 나오는 꿈 - 새끼 늑대가 나오는 꿈은, 주로 본인에게 건강하고 용감한 아이가 생기게 된다는 것을 암시하는 태몽입니다.
    9. 순한 늑대가 나오는 꿈 - 사납지 않은 늑대가 나오는 꿈은, 본인의 노력, 봉사, 헌신 등이 많은 사람의 본보기가 된다는 것을 암시하기도 하며, 본인에게 온순하고 착한 아이가 생기는 태몽을 암시하기도 합니다.
    10. 지나치게 마른 늑대가 나오는 꿈 - 지나치게 마른 늑대가 나오는 꿈은, 갑작스러운 실직이나 정리해고 등으로, 어려운 시기를 보내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늑대 꿈 - 상황 편 1

    늑대 꿈을 꾸더라도, 늑대가 나오고 나서 본인을 비롯한 많은 사람이 어떠한 행동을 했으며, 늑대와 관련되어 어떠한 상황이나 환경 등이 벌어졌는지에 따라 해몽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늑대 꿈 - 상황 편 1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늑대가 집으로 들어오는 꿈 - 늑대가 집으로 들어오는 꿈은, 주로 본인의 가족에게 큰 사고나 질병, 부상, 액운, 우환 등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2. 늑대를 따라가는 꿈 - 늑대를 따라가는 꿈은, 장차 늠름하고 용맹하여 많은 사람 앞에서 본인의 주장과 의견을 당당하게 말하게 되는 아이를 갖게 된다는 것을 암시하는 태몽입니다.
    3. 늑대 울음소리를 듣는 꿈 - 늑대 울음소리를 듣는 꿈은, 가족이나 친척들에게 사고, 질병, 부상, 사망 등 안 좋은 소식이 들려오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4. 늑대가 기르던 닭을 잡아먹는 꿈 - 늑대가 집에서 기르는 닭을 잡아먹는 꿈은, 기관, 단체, 조직, 상사 등의 압박과 압력 등이 이어지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5. 늑대가 반려동물을 물고 가는 꿈 - 늑대가 애완동물을 물고 가는 꿈은, 집안의 많은 재물, 재산, 금품 등을 빼앗기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6. 늑대가 째려보는 꿈 - 늑대가 나를 째려보는 꿈은, 실제로 본인을 시기, 질투하거나 미워하는 사람이 나타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7. 늑대가 사람이 되는 꿈 - 늑대가 사람이 되는 꿈은, 철석같이 믿고 있었던 상대에게 배신이나 뒤통수를 당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8. 늑대를 기르는 꿈 - 늑대를 기르는 꿈은, 주로 씩씩하고 용감한 남자아이를 갖게 된다는 것을 암시하는 태몽일 수 있습니다.
    9. 늑대가 쫓아오는 꿈 - 늑대에게 쫓기는 꿈은, 주변 사람의 큰 기대나 압박, 압력 등으로 부담감을 느끼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10. 늑대가 공격하는 꿈 - 늑대에게 공격당하는 꿈은, 순조롭게 진행되어가던 많은 일이, 특정한 방해꾼이나 장애물 등을 만나 어려워지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늑대 꿈 - 상황 편 2

    계속해서, 늑대 꿈 - 상황 편 2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늑대를 죽이는 꿈 - 늑대를 죽이는 꿈은, 본인을 막아서던 많은 장애물, 시련, 역경, 고난 등을 모두 이겨내고, 새 출발을 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2. 늑대가 안기는 꿈 - 늑대를 안는 꿈은, 주로 건강하고 활달한 아이를 갖게 된다는 것을 암시하는 태몽일 수 있습니다.
    3. 늑대가 따라오는 꿈 - 늑대가 따라오는 꿈은, 본인에게 충고나 조언을 하게 될 귀인, 협력자, 조력자 등을 얻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4. 늑대에게 물리는 꿈 - 늑대에게 물리는 꿈은, 경영난, 자금난, 운영난 등을 겪어, 회사, 사업체의 상태가 어려워지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5. 늑대에게 물려 피나는 꿈 - 늑대에게 물려 피나는 꿈은, 본인에게 엄청난 재물, 기회, 행운 등이 찾아오게 되고, 사업체 또한 늘어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6. 늑대를 피해 나무에 오르는 꿈 - 늑대를 피해 나무에 오르는 꿈은, 위기, 역경, 고난 등을 슬기롭게 해결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7. 늑대와 싸워서 이기는 꿈 - 늑대와 싸워서 이기는 꿈은, 수많은 경쟁 상대와의 싸움에서 승리하여, 이권을 되찾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8. 늑대와 싸워서 지는 꿈 - 늑대와 싸워서 지는 꿈은, 경쟁자나 경쟁업체, 라이벌, 원수 등과의 싸움에서 패배하여, 유리한 고지를 내어준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9. 내가 늑대가 되는 꿈 - 내가 늑대가 되는 꿈은, 주변 사람에 대해 지나친 간섭과 압박, 압력 등을 행하여, 상대방이 부담을 느끼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10. 늑대를 잡아먹는 꿈 - 늑대를 잡아먹는 꿈은, 본인을 비롯한 가족, 친척, 사업체, 회사 등에 위협이 될만한 인물, 세력 등과의 싸움에서 승리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마치며

    늑대는 영리하고 민첩하며 날카로운 이빨을 통해, 본인보다 덩치가 작은 동물은 물론, 덩치가 큰 동물 또한 잡아먹는 포식자입니다. 만일, 늑대 꿈을 꾸셨다면, 위 포스팅이 해몽에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상으로, 늑대가 나오는 꿈, 늑대 꿈 해몽 30가지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뵙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