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지 쓰는 꿈, 편지 꿈 해몽 32가지

    안녕하세요 달춍이입니다.

    본인의 생각을 표현하기 위해서는, 상대방과 마주하여 말을 하기도 하지만, 음성 통화나 영상 통화 등, 전화를 통해 표현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이렇게 말로써 상대방에게 본인의 생각, 주장, 의견 등을 주장하는 방식은, 쉽게 잊힐 뿐 아니라, 상대방이 잘못 받아들일 수 있다는 단점이 있는데요, 이를 해결하기 위해, 중요한 의견이나 거래, 계약 등은 서면으로 작성하게 됩니다. 이렇게 글을 쓴다는 것은, 본인의 의견을 문서로써 전달한다는 것인데요, 이렇게 쓴 문서를 상대방에게 전달하는 과정을 편지라고 합니다. 그렇다면, 만일 편지 꿈을 꿨다면, 그 꿈은 무엇을 암시할까요? 다음으로, 편지 꿈의 해몽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미리 알아보기

    [1] 편지 꿈을 꾸더라도, 편지의 상태, 종류, 색깔, 생김새 등은 어떠했는지, 편지와 연관되고 관련된 많은 상황, 환경 등에는 무엇이 있었는지에 따라 해몽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2] 꿈은 꿈이고 해몽은 해몽일 뿐, 편지 꿈을 꿨다고 할지라도, 꿈에서 나온 편지의 내용과 상황, 환경 등을 지나치게 본인의 상황과 연관 지어 생각하는 자세는 좋지 않으며, 재미로만 즐겨주시기를 바랍니다.

    편지 꿈 - 상태 편

    편지 꿈을 꾸더라도, 편지의 상태, 종류, 색깔, 생김새 등은 어떠했는지에 따라 해몽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편지 꿈 - 상태 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크리스마스 편지를 받는 꿈 - 크리스마스 편지를 받는 꿈은, 주로 본인에게 선물, 행운, 재물 등이 생기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2. 연애편지를 받는 꿈 - 연애편지를 받는 꿈은, 가족, 연인, 배우자, 친구 등과 함께 좋은 시간을 보내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3. 압류 영장을 받은 꿈 - 압류 영장을 받는 꿈은, 경영난이나 국가적 재난, 자금난 등으로 인해, 부도, 파산을 당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4. 연하장을 받는 꿈 - 연하장을 받는 꿈은, 본인에게 많은 행운, 재물, 재산 등이 찾아오고, 경사나 좋은 소식이 들려오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5. 이미 개봉된 편지를 받는 꿈 - 이미 개봉된 편지를 받는 꿈은, 본인이나 회사, 사업체 등의 기밀, 비밀 등이 유출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6. 편지봉투 안에 아무것도 없는 꿈 - 편지봉투 안에 아무것도 없는 꿈은, 본인에게 찾아온 고난, 역경, 시련이나 질병, 부상 등이 없어진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7. 노란색의 편지봉투를 보는 꿈 - 노란색 편지봉투를 보는 꿈은, 청첩장, 부고장 등 각종 경조사에 참석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8. 검은색 편지봉투를 보는 꿈 - 검은색 편지봉투를 보는 꿈은, 정리해고나 불합격, 부고 등의 나쁜 소식을 듣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편지 꿈 - 상황 편 1

    편지 꿈을 꾸더라도, 편지와 연관되고 관련된 많은 상황, 환경 등에는 무엇이 있었는지에 따라 해몽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편지 꿈 - 상황 편 1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편지 꿈 - 일반적으로, 편지 꿈은 주로 입대, 입학, 전학, 계약, 거래, 투자, 보험 등의 소식이 들려오게 된다는 것을 암시하기도 합니다.
    2. 편지를 부치는 꿈 - 어디론가 편지를 부치는 꿈은, 실제로 상대방, 기관, 단체, 조직 등에 부탁이나 청탁 등을 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3. 익명의 편지를 받는 꿈 - 누가 보냈는지 모르는 익명의 편지를 받는 꿈은, 본인에게 알 수 없는 위험이 도사리고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4. 우체부가 편지를 배달하는 꿈 - 우체부가 편지를 배송하는 꿈은, 본인이 그토록 바라던 좋은 소식을 듣게 되거나, 반가운 사람을 만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5. 우체통에 편지를 넣는 꿈 - 편지를 우체통에 넣는 꿈은, 본인 앞에 닥친 여러 가지 시련, 고난, 역경 등을 해결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6. 화해 편지를 쓰는 꿈 - 다툰 친구, 지인 등에게 화해 편지를 쓰는 꿈은, 오해나 나쁜 소문 등을 바로 잡아, 대인 관계를 회복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7. 상사의 편지를 받는 꿈 - 상사의 편지를 받는 꿈은, 부모, 상사, 선생님, 선배 등 윗사람의 강압적인 명령, 지시 등에 따르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8. 선생님의 편지를 받는 꿈 - 선생님의 편지를 받는 꿈은, 본인의 예상이나 계획대로 일이 진행되어, 좋은 성과를 얻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편지 꿈 - 상황 편 2

    계속해서, 편지 꿈 - 상황 편 2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우체국에서 직접 편지를 부치는 꿈 - 우체국에서 직접 편지를 부치는 꿈은, 기관, 단체, 조직 등에서 공문서를 작성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2. 편지봉투 안에 동전이 들어있는 꿈 - 편지봉투 안에 동전이 들어있는 꿈은, 사소한 상황이나 행동에도 최선을 다해, 좋은 결과를 이끌어낸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3. 꼬마가 편지를 주는 꿈 - 꼬마와 편지를 주는 꿈은, 주변 사람과의 의사소통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거나, 의견 일치가 되지 않는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4. 편지의 글씨가 얼룩진 꿈 - 편지의 글씨가 얼룩진 꿈은, 갑작스러운 문제나 사건, 사고 등이 발생하여, 큰 손해를 보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5. 편지를 밀봉하는 꿈 - 편지를 밀봉하는 꿈은, 본인의 의견이나 주장 등이 상대방에게 제대로 전달된다는 것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6. 책상 안에 편지가 가득한 꿈 - 책상 안에 편지가 가득 들어있는 꿈은, 거래, 계약, 투자 등이 제대로 진행되고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7. 편지 속에 내 사진이 있는 꿈 - 편지 속에 내 사진이 있는 꿈은, 오랫동안 만나지 못했던 그리운 사람을 만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8. 새가 편지를 물고 오는 꿈 - 새가 편지를 물고 오는 꿈은, 본인에게 합격, 승진, 취직 등의 좋은 소식이 들려오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편지 꿈 - 상황 편 3

    계속해서, 편지 꿈 - 상황 편 3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편지를 쓰는 꿈 - 편지를 쓰는 꿈은, 본인이 생각했던 대로 많은 일이 진행되어, 좋은 성과로 이어지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2. 편지를 찢는 꿈 - 편지를 찢는 꿈은, 방해꾼, 경쟁자 등의 방해로 인해, 거래나 투자, 계약 등이 성사되지 않는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3. 편지봉투 안에 돈이 들어있는 꿈 - 편지봉투 안에 돈이 들어있는 꿈은, 실제로 편지를 잘못 보냈거나, 계약, 거래 등이 순조롭게 진행되지 않는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4. 이성에게 편지를 쓰는 꿈 - 이성에게 편지를 쓰는 꿈은, 실제로 운명의 이성, 반려자 등을 만나거나, 협력자, 조력자 등을 만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5. 남의 편지를 몰래 보는 꿈 - 남의 편지를 몰래 보는 꿈은, 본인의 언행이나 실수 등으로, 상대방의 비밀, 약점, 콤플렉스 등이 까발려진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6. 꽃다발 안에 편지가 있는 꿈 - 꽃다발 안에 편지가 있는 꿈은, 실제로 연애편지를 받게 되거나, 좋은 소식이 들려오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7. 편지에 우표를 붙이는 꿈 - 편지에 우표를 붙이는 꿈은, 본인의 꾸준한 노력으로, 거래, 계약, 투자 등을 성사시킨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8. 편지를 태우는 꿈 - 편지를 불에 태우는 꿈은, 불길이 크면 클수록, 거래, 투자, 후원 등이 성공리에 유치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마치며

    편지는 말이 아닌, 본인의 생각을 글로 적어 상대방에게 서면으로 전달하는 행위로써, 중요한 거래, 계약, 투자, 알림 등을 전달하기 위해 사용됩니다. 만일, 편지 꿈을 꾸셨다면, 위 포스팅을 해몽에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편지 쓰는 꿈, 편지 꿈 해몽 32가지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뵙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