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님이 나오는 꿈 해몽 24가지

    안녕하세요 달춍이입니다.

    세상에는 다양한 사람이 존재하며, 사람은 본인을 비롯한 여러 사람과의 적절한 관계를 맺으며 살아가고 있습니다. 이러한 관계에는 같은 또래의 친구나 본인을 가르치는 선생님, 교수 등이 있을 수 있고, 본인과 평생 함께 살아갈 배우자, 자식, 가족 등이 존재합니다. 그리고 식당이나 가게 등에 찾아온 사람을 손님이라고 하는데요, 이러한 손님은 본인이 영업하는 가게, 식당 등의 매출을 올려주거나, 본인에게 어떤 용무가 있는 사람이라는 특징이 있습니다. 그렇다면, 이렇게 손님이 나오는 상황이, 꿈에서 나타났다면, 그 꿈은 무엇을 의미할까요? 다음으로, 손님이 나오는 꿈의 해몽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미리 알아보기

    [1] 꿈에서 손님이 나온다고 할지라도, 손님과 본인이 어떠한 행동을 했는지, 손님이 꿈에 나왔을 때 어떠한 상황과 환경 등에 처했는지에 따라 해몽이 달라지기 마련입니다. 

    [2] 꿈은 꿈이고 해몽은 해몽일 뿐, 손님을 꿈에서 만났다고 할지라도, 지나치게 손님에 관련된 해몽과 본인의 처지를 연관 지어 생각하는 자세는 좋지 않으며, 재미로만 즐겨주시기를 바랍니다.

    손님이 나오는 꿈 - 행동 편 1

    꿈에서 손님이 나온다고 할지라도, 손님과 본인이 어떠한 행동을 했는지에 따라 해몽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손님이 나오는 꿈 - 행동 편 1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손님을 초대하는 꿈 - 손님을 직접 초대하는 꿈은, 우연한 장소에서 의미 있는 만남이 이루어지게 된다는 것을 암시하며, 이러한 만남에는 운명의 이성, 협력자, 조력자, 귀인 등이 포함됩니다.
    2. 멀리서 손님이 찾아오는 꿈 - 아주 먼 곳에서 손님이 찾아오는 꿈은, 본인의 아이디어나 주장, 의견 등이 좋은 평가를 받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3. 손님을 집으로 안내하는 꿈 - 손님을 집으로 안내하는 꿈은, 주변 사람이 본인에게 숨기고 있는 비밀이나 꿍꿍이들을 알아내려고 노력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4. 나체로 손님을 맞이하는 꿈 - 알몸으로 손님을 맞이하는 꿈은, 본인의 비밀, 약점, 콤플렉스, 의도 등이 세간에 드러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5. 손님을 위해 요리하는 꿈 - 손님을 위해 요리하는 꿈은, 본인이 존경하고 좋아하는 사람을 위해, 극진한 대접을 하게 되고, 이로 인해 관계가 발전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6. 손님을 좋은 자리에 모시는 꿈 - 손님을 좋은 자리에 모시는 꿈은, 본인이 좋아하거나 존경하고, 호감 있는 사람과의 만남이 추진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7. 손님이 찾아와 심각한 얘기를 하는 꿈 - 손님이 찾아와 불안한 얘기를 하는 꿈은, 집안이나 회사, 사업체 등에 불화, 액운, 우환 등이 찾아오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8. 손님에게 쿠키를 주는 꿈 - 손님에게 쿠키를 주는 꿈은, 본인의 내면은 물론, 외면을 다듬어 남에게 좋은 인상을 심어주려는 노력을 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손님이 나오는 꿈 - 행동 편 2

    계속해서, 손님이 나오는 꿈 - 행동 편 2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본인이 운영하는 가게에 손님이 많은 꿈 - 내가 운영하는 가게에 손님이 많이 들어오는 꿈은, 본인의 업장, 사업체 등이 나날이 성장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2. 손님에게 화내는 꿈 - 손님에게 화내는 꿈은, 본인의 응어리진 불만, 감정 등을 모두 토로하여, 심리적인 안정을 되찾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3. 손님이 술을 마시는 꿈 - 손님이 술을 마시는 꿈은, 본인의 집안에 나쁜 기운이 샘솟게 되고, 가족 간의 불화가 닥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4. 손님이 서류를 건네는 꿈 - 손님이 서류를 주는 꿈은, 본인에게 합격, 당선, 취직, 승진 등의 좋은 소식이 찾아오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5. 손님이 찾아왔으나, 없는 척한 꿈 - 손님이 집에 찾아왔는데, 없는 척했던 꿈은, 본인의 소극적인 태도로, 많은 사람을 적으로 돌리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6. 손님이 사라진 꿈 - 손님이 찾아왔다가, 사라지는 꿈은, 라이벌, 경쟁자 등과의 선의의 경쟁을 통해, 동반 성장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7. 손님이 화내는 꿈 - 손님이 나에게 화내는 꿈은, 실제로 고객이나 손님, 동료, 친구 등과의 갈등, 마찰 등으로 고성이 오갈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8. 손님에게 선물을 받는 꿈 - 손님에게 선물 받는 꿈은, 본인의 연구, 작품, 논문, 성과 등이 많은 사람에 인정을 받고, 본인의 이름이 널리 퍼지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손님이 나오는 꿈 - 상황 편

    꿈에서 손님이 나온다고 할지라도, 손님이 꿈에 나왔을 때 어떠한 상황과 환경 등에 처했는지에 따라 해몽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손님이 나오는 꿈 - 상황 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진상 손님이 나오는 꿈 - 진상 손님을 보는 꿈은, 주변 사람과의 크고 작은 갈등, 싸움, 시비 등이 생기게 되어, 대인 관계가 악화될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2. 손님에게 상품을 파는 꿈 - 손님에게 무언가를 파는 꿈은, 실제로 누군가의 성공이나 성취 등을 위해, 많은 도움을 주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3. 많은 손님을 상대하는 꿈 - 아주 많은 손님을 상대하고 있는 꿈은, 갑작스러운 계획의 변경으로, 눈코 뜰 새 없이 바쁜 나날을 보내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4. 집들이에 손님이 많이 찾아오는 꿈 - 집들이로 손님이 찾아오는 꿈은, 본인의 가족, 동료, 친구 등은 물론, 다른 회사, 단체, 기관 등과의 교류, 의사소통 등이 늘어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5. 상사가 손님으로 찾아오는 꿈 - 상사가 손님으로 찾아오는 꿈은, 상사나 선생님, 부모 등, 윗사람과 독대하여 중요한 얘기를 나누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6. 불청객이 찾아오는 꿈 - 초대도 하지 않은 손님인 불청객이 찾아오는 꿈은, 본인의 집안에 불화, 액운, 우환, 불운 등이 닥치고, 하는 일이 제대로 풀리지 않아 고생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7. 원수가 손님으로 찾아오는 꿈 - 원수가 손님으로 찾아오는 꿈은, 일이나 사업 등에 많은 방해꾼, 장애물, 경쟁자 등이 나타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8. 손님이 한 명도 없는 꿈 - 손님이 한 명도 없는 꿈은, 친구나 동료 등에 비해 본인의 능력이 떨어진다는 열등감이 생기고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마치며

    손님의 집이나 가게, 식당 등을 찾아오는 사람을 뜻하며, 주로 본인에게 무언가를 상의하거나, 본인의 가게 등의 시설을 이용하기 위해 찾아온 사람입니다. 만일, 꿈에서 손님을 만났다면, 위 포스팅을 참고하셔서, 해몽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손님이 나오는 꿈 해몽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뵙겠습니다.

    '꿈 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토하는 꿈, 구토 꿈 해몽 24가지  (0) 2022.03.19
    이불 덮는 꿈 해몽 24가지  (0) 2022.03.18
    얼굴이 나오는 꿈 해몽 24가지  (0) 2022.03.16
    화살이 나오는 꿈 해몽  (0) 2022.03.15
    영화 보는 꿈 해몽  (0) 2022.03.1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