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하는 꿈, 구토 꿈 해몽 24가지

    안녕하세요 달춍이입니다.

    살아가면서 사람은 다양한 환경이나 상황 등에 노출되고, 이렇게 노출된 상황에서 얼마나 적응하느냐에 따라, 본인 삶의 질이 높아질 수도 있으며, 낮아질 수도 있습니다. 만일 평소에 균형 잡힌 식습관과 생활 습관, 운동 습관 등을 지녀, 건강 관리에 소홀하지 않은 분이라면, 상대적으로 면역력이 강하다는 특징이 있으며, 평소에 음주와 흡연 등을 자주 하고, 생활 습관, 운동 습관 등이 규칙적이지 않은 사람이라면, 각종 질병에 노출될 수 있습니다. 특히, 술은 만병의 근원이라고 알려져 있는데요, 만일 이러한 술을 지나치게 먹게 되면, 먹었던 내용물이 위에서 식도로 역류하여, 입 밖으로 나오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을 바로, 토하거나 구토한다라고 칭하게 되는데요, 그렇다면 이렇게 구토하는 상황이, 꿈에서 나타났다면, 그 꿈은 무엇을 의미할까요? 다음으로, 구토 꿈의 해몽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미리 알아보기

    [1] 구토 꿈을 꾸더라도, 무엇을 토했는지, 구토와 관련하여 본인이나 사람들은 어떠한 행동을 했으며, 구토와 연관된 여러 가지 상황 등에는 무엇이 있었는지에 따라 해몽이 달라지기 마련입니다.

    [2] 꿈은 꿈이고 해몽은 해몽일 뿐, 구토 꿈을 꿨다고 할지라도, 지나치게 구토와 본인의 꿈, 해몽 등에 연연하며 집착하는 태도와 본인의 삶에 연관 짓는 자세는 좋지 않으며, 재미로만 즐겨주시기를 바랍니다.

    구토 꿈 - 토하는 대상 편

    구토 꿈을 꾸더라도, 무엇을 토했는지에 따라 해몽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구토 꿈 - 토하는 대상 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방금 먹은 음식을 토하는 꿈 - 방금 먹은 식사를 토하는 꿈은, 본인에게 찾아올 기회, 행운, 재물 등이 사라지거나 남에게 빼앗기게 되고, 재산, 재물 상의 손실이 발생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2. 삼킨 물건을 토하는 꿈 - 삼킨 물건을 토하는 꿈은, 현재의 직장이나 대학교, 사업체보다 좋은 곳으로 이직, 편입, 전학 등을 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3. 금을 토하는 꿈 - 금을 토하는 꿈은, 본인의 꾸준한 노력으로 많은 투자처나 후원자, 거래처 등이 생기고, 사업체 등이 늘어나 부를 축적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4. 해를 토하는 꿈 - 태양을 토하는 꿈은, 조직이나 단체 등에서 우두머리가 되거나, 아주 중요한 직책을 부여받고, 막강한 권력, 권리, 명예 등을 얻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5. 술을 토하는 꿈 - 술을 토하는 꿈은, 주변 사람과의 관계가 악화되고, 많은 사람이 본인을 음해하고 적대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6. 보석을 토하는 꿈 - 보석을 토하는 꿈은, 주변 사람의 많은 지원, 후원, 도움 등으로 위기를 탈출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7. 똥을 토하는 꿈 - 변을 토하는 꿈은, 예상치 못했던 많은 장소에서 크나큰 지출이 발생하여, 경제적으로 어려운 시기를 보낸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8. 피를 토하는 꿈 - 피를 토하는 꿈은, 본인과 가까운 가족, 친구, 연인 등과의 사이가 멀어지게 된다는 것을 암시하기도 하지만, 본인의 오랜 지병이 깨끗하게 낫는다는 것을 암시하기도 합니다.
    9. 가시를 토하는 꿈 - 가시나 뼈를 토하는 꿈은, 오랫동안 해결되지 않았던 여러 가지 문제가 해결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구토 꿈 - 상황 편 1

    구토 꿈을 꾸더라도, 구토와 관련하여 본인이나 사람들은 어떠한 행동을 했으며, 구토와 연관된 여러 가지 상황 등에는 무엇이 있었는지에 따라 해몽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구토 꿈 - 상황 편 1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토해서 목이 아픈 꿈 - 구토해서 목에 통증이 생기는 꿈은, 과거에 했던 본인의 잘못, 실수, 언행 등을 뉘우치고, 현재의 고민, 근심 또한 사라지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2. 아기가 토하는 꿈 - 아기가 토하는 꿈은, 부모 자식, 형제자매, 친인척 관계에서 발생한 여러 문제, 갈등, 싸움 등이 해소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3. 기침을 하면서 토하는 꿈 - 기침을 하면서 토하는 꿈은, 본인의 오랜 지병, 상처 등이 낫고, 고민, 근심 등이 깨끗하게 해소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4. 상대방의 몸에 토하는 꿈 - 상대방의 몸에 토하는 꿈은, 상대방에게 본인의 비밀, 약점 등의 민낯을 드러내어 망신살을 뻗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5. 상대방의 얼굴에 토하는 꿈 - 상대방의 얼굴에 토하는 꿈은, 민망하고 부끄러운 상황이 지속해서 발생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6. 상대방의 토사물을 보는 꿈 - 상대방의 토사물을 보는 꿈은, 본인을 음해하거나 시기하는 세력이 늘어나고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7. 상대방의 구토를 없애는 꿈 - 상대방의 토한 흔적을 치우는 꿈은, 주변 사람과의 많은 갈등, 마찰, 싸움 등을 원만하게 해소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8. 헛구역질을 하는 꿈 - 헛구역질만 하고, 토하지 못하는 꿈은, 본인의 걱정, 근심 등이 더욱 늘어나고, 금전적인 문제가 발생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9. 가래를 뱉는 꿈 - 가래를 토하는 꿈은, 본인을 막아서는 장애물, 방해꾼, 경쟁자 등을 모두 제거하여, 원활하게 임무를 진행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구토 꿈 - 상황 편 2

    계속해서, 구토 꿈 - 상황 편 2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지인이 토하는 꿈 - 지인이 토하는 꿈은, 지인에게 수많은 질병, 부상, 사고 등이 도사리게 되며, 금전적, 정신적인 피해를 보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2. 경쟁자가 토하는 꿈 - 경쟁자가 토하는 꿈은, 경쟁자보다 앞서 이권이나 유리한 고지를 선점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3. 여러 군데 토하는 꿈 - 여러 군데 토하는 꿈은, 본인이 싫어하고 혐오하는 사람과의 관계를 끊어버리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4. 입덧을 하는 꿈 - 입덧을 하는 꿈은, 특정 목적과 목표, 소원 등을 이루기 위해, 참고 인내해야 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5. 애인이 토하는 꿈 - 연인이 토하는 꿈은, 연인이 본인의 관계에서 많은 부담감을 느끼고 있으며, 권태기가 찾아오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6. 남자 친구가 토하는 꿈 - 전 남친이 토하는 꿈은, 전 남자 친구에 대한 미련과 사랑, 애정 등이 모두 사라지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7. 아버지가 토하는 꿈 - 아빠가 토하는 꿈은, 본인을 둘러싼 많은 압박, 압력, 억압 등에서 벗어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8. 어머니가 토하는 꿈 - 어머니가 토하는 꿈은, 주변 사람과의 여러 관계가 악화되고, 집안에 액운이 생기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9. 반려동물이 토하는 꿈 - 애완동물이 토하는 꿈은, 본인을 진정으로 위하고 직언해주는 사람을 멀리하고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마치며

    구토는 입안으로 들어간 여러 가지 대상을 다시 입 밖으로 배출하는 현상으로써, 주로 과식하거나 체한 경우 혹은, 과음을 한 경우 많이 발생하게 됩니다. 만일, 꿈에서 구토하는 상황이 나왔다면, 위 포스팅을 해몽에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토하는 꿈, 구토 꿈 해몽 27가지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뵙겠습니다.

    '꿈 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가수 꿈 해몽 24가지  (0) 2022.03.21
    가발을 쓰는 꿈 해몽 24가지  (0) 2022.03.20
    이불 덮는 꿈 해몽 24가지  (0) 2022.03.18
    손님이 나오는 꿈 해몽 24가지  (0) 2022.03.17
    얼굴이 나오는 꿈 해몽 24가지  (0) 2022.03.1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