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불 덮는 꿈 해몽 24가지

    안녕하세요 달춍이입니다.

    지구의 모든 생물은 본인의 목숨을 보전하기 위해 많은 행동을 하게 됩니다. 이러한 행동에는, 굶어 죽지 않기 위해, 먹이를 찾는 것이 있으며, 수분이 모자라지 않도록 적절한 수분을 섭취하는 것 또한 있습니다. 그리고 천적으로부터 잡아먹히지 않기 위해, 안전한 보금자리에서 항상 경계하며 살고 있습니다. 또한, 무더위나 맹추위로부터 체온의 급격한 변화를 방지하기 위해, 여름에는 시원한 장소를, 겨울에는 따뜻한 장소를 찾아 떠나게 되는데요, 사람의 경우 겨울에는 난방을 가동하고, 두꺼운 이불을 덮어 체온의 손실을 막고 있습니다. 이렇듯 이불은 사람의 체온을 유지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는 물건인데요, 만일 이불 덮는 상황이, 꿈에서 나타났다면, 그 꿈은 무엇을 의미할까요? 다음으로, 이불 덮는 꿈의 해몽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미리 알아보기

    [1] 이불 덮는 꿈을 꾸더라도, 어떤 종류의 이불을 덮는지, 이불을 덮기 전후 어떠한 행동을 했으며, 이불과 연관된 여러 가지 상황에는 무엇이 있었는지에 따라 해몽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2] 꿈은 꿈이고 해몽은 해몽일 뿐, 꿈에서 이불을 덮었다고 할지라도, 지나치게 이불과 꿈, 해몽 등에 연연하며 집착하는 자세는 좋지 않으며, 참고로만 봐주시기를 바랍니다.

    이불 덮는 꿈 - 종류 편

    이불 덮는 꿈을 꾸더라도, 어떤 종류의 이불을 덮는지에 따라 해몽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이불 덮는 꿈 - 종류 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피 묻은 이불을 덮는 꿈 - 피 묻은 이불을 덮는 꿈은, 주로 배우자나 연인 등과의 사이가 멀어지고, 권태기가 찾아와 이별, 이혼 등을 맞이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2. 이불이 불타는 꿈 - 이불이 부티나는 꿈은, 본인의 오랜 노력과 헌신, 공헌 등이 마침내 좋은 성과로 다가오게 되고, 사업이나 프로젝트 등이 적절히 수행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3. 검은 이불을 덮는 꿈 - 검은 이불을 덮는 꿈은, 본인을 비롯한 가족, 배우자, 연인 등에게 큰 사고나 부상 등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4. 비단 이불을 덮는 꿈 - 비단 이불을 덮는 꿈은, 사업이 나날이 번창하여, 사업체를 추가로 내고, 투자처, 후원자 등이 늘어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5. 찢어진 이불을 덮는 꿈 - 찢어진 이불을 덮는 꿈은, 연인이나 배우자 등과의 갈등, 마찰, 싸움 등으로 사이가 멀어진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6. 새 이불을 덮는 꿈 - 새 이불을 덮는 꿈은, 이사나 전학, 전근, 전출, 출장, 이민 등의 이유로 현재 거주지를 옮기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7. 색동 이불을 덮는 꿈 - 색동 이불을 덮는 꿈은, 본인의 외면은 물론, 내면까지 많은 사람에게 주목을 받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8. 얇은 이불을 덮는 꿈 - 얇은 이불을 덮는 꿈은, 연인이나 배우자 등과의 사이가 멀어지고, 서로 의심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이불 덮는 꿈 - 상황 편 1

    이불 덮는 꿈을 꾸더라도, 이불을 덮기 전후 어떠한 행동을 했으며, 이불과 연관된 여러 가지 상황에는 무엇이 있었는지에 따라 해몽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이불 덮는 꿈 - 상황 편 1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이불 덮는 꿈 - 기본적으로, 이불 덮는 꿈은, 연인이나 배우자, 부모와 자식, 형제자매 등과의 사이가 더욱 돈독해지며, 가족 간의 화합이 이루어지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2. 이불 개는 꿈 - 이불 개는 꿈은, 본인의 프로젝트나 계획, 사업 등을 좋게 마무리하고, 새로운 아이디어를 통해 새로운 사업, 신제품 개발 등에 몰두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3. 이불 바느질을 하는 꿈 - 이불을 바느질하는 꿈은, 본인에게 발생한 문제의 원인을 찾아 해결 방안을 모색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4. 이불을 여러 사람이 덮고 있는 꿈 - 이불을 여러 사람이 덮고 있는 꿈은, 친구나 동료 등과 동업을 하거나, 귀인, 협력자, 조력자 등의 후원과 지원 등이 이어지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5. 이불을 펴는 꿈 - 이불을 펴는 꿈은, 사업과 연구, 분석 등이 순조롭게 진행되어 좋은 결과로 다가오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6. 이불을 까는 꿈 - 이불을 까는 꿈은, 탄탄한 기반과 기초를 다지고, 적절한 분석과 연구 등을 통해,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노력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7. 이불에 솜을 넣는 꿈 - 이불에 솜을 넣는 꿈은, 귀인과 협력자, 조력자 등이 찾아오고, 사업 자금을 지원받거나 후원받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8. 이불에 오줌 싸는 꿈 - 이불에 오줌 싸는 꿈은, 복권에 당첨되어 많은 당첨액을 받거나, 비싼 사은품, 경품 등을 받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이불 덮는 꿈 - 상황 편 2

    계속해서, 이불 덮는 꿈 - 상황 편 2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이불을 버리는 꿈 - 이불을 버리는 꿈은, 본인의 근심, 걱정, 고민, 스트레스, 불안감 등이 모두 해소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2. 이불을 찢는 꿈 - 이불을 찢는 꿈은, 부모 자식, 형제자매, 연인, 배우자 등 본인과 가까운 사람과의 관계가 나빠지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3. 이불을 빠는 꿈 - 이불을 세탁하는 꿈은, 과거에 했던 본인의 실수, 언행, 잘못 등을 뉘우치고, 새로운 출발을 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4. 이불을 선물 받는 꿈 - 이불을 선물 받는 꿈은, 주변 사람의 충고와 조언 등이 이어지고, 지원, 후원 등이 생기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5. 이불을 박차고 일어나는 꿈 - 이불을 박차고 일어나는 꿈은, 고난, 역경, 시련, 고통 등을 모두 이겨내고, 활기찬 나날을 보내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6. 이불에 벌레가 들끓는 꿈 - 이불에 벌레가 들끓는 꿈은, 본인의 재산상의 큰 손해가 발생하고, 가족의 건강에 크고 작은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7. 이불을 사는 꿈 - 이불을 사는 꿈은, 집안에 누군가가 결혼하거나, 아이를 낳아 새로운 식구가 추가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8. 이불이 가득 찬 꿈 - 이불이 가득 차 있는 꿈은, 근검절약과 저축의 생활화로 인해 많은 돈을 모으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마치며

    이불은 기온이 떨어지는 밤이나 겨울철, 사람의 체온을 유지하기 위해 덮는 물건으로써, 비단 이불, 솜이불, 모시 이불 등 다양한 종류가 있습니다. 만일, 꿈에서 이불을 덮었다면, 위 포스팅을 해몽에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이불 덮는 꿈 해몽 24가지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뵙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