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이 나오는 꿈 해몽 24가지

    안녕하세요 달춍이입니다.

    사람은 누구나 가족, 친구, 동료, 연인, 배우자 등에게 잘보이려고 노력합니다. 이러한 노력에는, 본인의 열정, 의지, 헌신, 봉사 등을 보여주는 것도 중요하지만, 본인의 외면과 외모 등을 보여주는 것 또한 중요합니다. 남자들은 본인의 외면을 드러내기위해, 머리 스타일을 다듬고, 운동을 통해 몸을 만드는 등 여러 가지 행동을 하며, 여자들은 본인의 외면을 드러내기 위해, 마찬가지로 머리 스타일을 다듬으며, 화장하게됩니다. 이렇게 화장을 한다는 것은, 본인의 얼굴의 잡티를 제거하고, 피부를 하얗게 보이게 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이렇듯 얼굴은, 상대방이 본인의 첫인상을 판단하는 아주 중요한 부위입니다. 그렇다면, 이렇게 얼굴이 나오는 상황이, 꿈에서 나타난다면, 그 꿈은 무엇을 의미할까요? 다음으로, 얼굴이 나오는 꿈의 해몽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미리 알아보기

    [1] 꿈에서 얼굴이 나온다고 할지라도, 꿈에서 나온 얼굴의 생김새나 상태 등은 어떠했는지, 꿈에서 얼굴을 봤을때, 본인과 사람들은 어떠한 행동을 했으며, 얼굴과 관련된 여러 가지 상황에는 무엇이 있었는지 등에 따라 해몽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2] 꿈은 꿈이고 해몽은 해몽일 뿐, 꿈에서 무언가의 얼굴을 봤다고 할지라도, 지나치게 꿈과 해몽이 집착하거나 연연하는 자세는 좋지 않으며, 재미로만 즐겨주시기를 바랍니다.

    얼굴이 나오는 꿈 - 상태 편 1

    꿈에서 얼굴이 나온다고 할지라도, 꿈에서 나온 얼굴의 생김새나 상태 등은 어떠했는지에 따라 해몽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얼굴이 나오는 꿈- 상태 편 1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얼굴이 빛이나는 꿈 - 광택이나 빛이나는 얼굴이 나오는 꿈은, 본인의 전체적인 운기가 상승하여, 하는 일이나 사업, 계획 등이 생각대로 진행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2. 예쁜 얼굴을 보는 꿈 - 예쁜 얼굴을 보는 꿈은, 상대방에 대한 질투, 시기, 부러움 등이 나타나고 본인의 자존감이 매우 떨어진 상태임을 암시합니다.
    3. 칙칙한 얼굴을 보는 꿈 - 칙칙한 얼굴을 보는 꿈은, 전체적인 운기가 하락하여, 본인이 진행하는 일과 사업 등이 제대로 추진되지 않고, 이로 인해 큰 좌절감을 맛보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4. 얼굴에 잡티가 많은 꿈 - 잡티가 많은 얼굴을 보는 꿈은, 본인에게 크지는 않지만, 사소한 문제, 갈등, 마찰 등이 발생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5. 얼굴에 여드름이 나는 꿈 - 얼굴에 뾰루지나 여드름이 나는 꿈은, 본인에 대한 부정적인 생각, 약점, 콤플렉스 등을 극복하지 못해 고통받고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6. 얼굴이 부어있는 꿈 - 얼굴이 지나치게 부어있는 꿈은, 회사나 사업체 내 자금 순환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고, 의외의 상황에서 실수나 방심 등을 통해 손해를 보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7. 얼굴이 커지는 꿈 - 얼굴이 커지는 꿈은, 본인의 명예나 평판, 가치가 높아지고, 권리, 권력, 권한 등이 커지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8. 얼굴이 작아지는 꿈 - 얼굴이 작아지는 꿈은, 본인의 명예, 평판 등이 실추되고, 권리, 권력 등이 약해지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얼굴이 나오는 꿈 - 상태 편 2

    계속해서, 얼굴이 나오는 꿈 - 상태 편 2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얼굴이 찌그러진 꿈 - 얼굴이 찌그러진 꿈은, 많은 실수나 잘못, 언행 등으로, 본인을 자책하거나 본인에 대한 실망이 커져간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2. 안색이 나빠지는 꿈 - 얼굴의 안색이 나빠지는 꿈은, 실제로 잦은 잔업과 야근, 과도한 공부, 과제 등으로 심신이 지쳐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3. 얼굴이 창백해지는 꿈 - 얼굴이 창백해지는 꿈은, 국내는 물론, 해외 정세에도 많은 변화가 생기게되고, 천재지변이나 자연재해, 테러와 같은 재앙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4. 얼굴이 검게 변하는 꿈 - 얼굴이 검게 변하는 꿈은, 본인의 체력, 기력, 컨디션 등이 매우 떨어지거나, 건강 상태가 매우 나빠지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5. 얼굴에 홍조를 띠는 꿈 - 얼굴에 홍조를 띠는 꿈은 본인이 좋아하거나 호감이 있는 사람에게 마음을 표현하기로 마음을 먹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6. 파란색 얼굴을 보는 꿈 - 파란색 얼굴을 보는 꿈은, 업무나 공부 등으로 인한 스트레스와 사람과의 갈등, 마찰 등으로, 심신이 지쳐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7. 얼굴이 못생겨지는 꿈 - 얼굴이 못생겨지는 꿈은, 주변 사람과의 크고 작은 마찰, 갈등 등으로 인해, 큰 고통을 받고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8. 얼굴이 잘생겨지는 꿈 - 얼굴이 잘생겨지는 꿈은, 본인의 꾸준한 노력과 헌신으로, 만족할만한 성과를 내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얼굴이 나오는 꿈 - 상황 편

    꿈에서 얼굴이 나온다고 할지라도, 꿈에서 얼굴을 봤을때, 본인과 사람들은 어떠한 행동을 했으며, 얼굴과 관련된 여러 가지 상황에는 무엇이 있었는지에 따라 해몽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얼굴이 나오는 꿈 - 상황 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화장이 잘 먹지 않는 꿈 - 화장이 이상하게 되는 꿈은, 본인의 가치, 잠재력, 능력, 실력 등을 제대로 발휘하지 못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2. 얼굴이 바뀌는 꿈 - 얼굴이 바뀌는 꿈은, 본인의 가치관이나 성격, 신념 등이 바뀌어, 본인 주변의 상황, 환경 등을 변화시키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3. 내 얼굴이 예뻐지는 꿈 - 내 얼굴이 예뻐지는 꿈은, 본인이나 주변 사람이 본인을 대하는 태도가 좋아지고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4. 얼굴이 없어지는 꿈 - 얼굴이 없어지는 꿈은, 본인의 체면, 명예, 평판, 자존심 등이 매우 낮아지게 된다는 것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5. 이성의 얼굴이 없어지는 꿈 - 이성의 얼굴이 없어지는 꿈은, 상대방에게 많은 관심, 애정, 사랑 등을 갈구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6. 남친의 얼굴을 보는 꿈 - 남자친구의 얼굴을 보는 꿈은, 실제로 남자친구에 대한 애정이 더욱 커지고있어, 보고싶다는 심리가 반영되어있을 수 있습니다.
    7. 여친의 얼굴을 보는 꿈 - 여자친구의 얼굴이 나오는 꿈은, 마찬가지로 여자친구에 대한 사랑이 매우 커져가고 있음을 암시합니다.
    8. 거울속 내 얼굴을 보는 꿈 - 거울속 내 얼굴을 보는 꿈은, 본인이 추진중인 여러 계획, 사업 등을 전면적으로 재검토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마치며

    얼굴은 사람의 첫인상을 판단하는 아주 중요한 부위이며, 지역이나 나라 등에 따라 얼굴의 생김새가 달라진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만일, 꿈에서 얼굴과 관련된 상황이 나왔다면, 위 포스팅을 참고하셔서, 해몽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얼굴이 나오는 꿈 해몽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뵙겠습니다.

    '꿈 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불 덮는 꿈 해몽 24가지  (0) 2022.03.18
    손님이 나오는 꿈 해몽 24가지  (0) 2022.03.17
    화살이 나오는 꿈 해몽  (0) 2022.03.15
    영화 보는 꿈 해몽  (0) 2022.03.14
    대머리가 되는 꿈 해몽  (0) 2022.03.1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