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보는 꿈 해몽

    안녕하세요 달춍이입니다.

    인간의 대부분은 일정 나이가되면 학교에 입학하게되고, 회사로 출근하게 됩니다. 하지만 이렇게 반복적이고 따분한 일상은 자칫 인간의 정신적인 스트레스를 가중시킬 수 있는데요 이를 해결 하기 위해 사람은 적절히 본인의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렇게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방법에는, 음악 감상, 게임, 드라마 시청, 영화 시청, 운동, 노래 부르기 등이 있는데요, 요즘 같이 OTT 서비스와 같은 다시 보기 서비스가 활성화되어있는 시점에, 스마트폰이나 컴퓨터 등을 통해 양질의 영화를 보는 사람이 늘고있는데요, 그렇다면 이렇게 영화 보는 상황이, 꿈에서 나타났다면, 그 꿈은 무엇을 의미할까요? 다음으로, 영화 보는 꿈의 해몽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미리 알아보기

    [1] 영화 보는 꿈을 꾸더라도, 어떤 종류의 영화를 보는지, 영화를 보는 과정에서 본인을 비롯한 여러 사람이 어떠한 행동을 했으며, 영화와 관련된 많은 상황에는 무엇이 있었는지 등에 따라 해몽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2] 꿈은 꿈이고 해몽은 해몽일 뿐, 꿈에서 봤던 영화에 본인의 상황과 환경, 처지 등을 지나치게 연결지어 생각하는 자세는 좋지 않으며, 재미로만 즐겨주시기를 바랍니다.

    영화 보는 꿈 - 종류 편

    영화 보는 꿈을 꾸더라도, 어떤 종류의 영화를 보는지에 따라 해몽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영화 보는 꿈 - 종류 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코믹 영화를 보는 꿈 - 코믹 영화를 보는 꿈은, 본인 주변 사람과의 친분을 쌓게되고, 본인의 업무나 부서, 전공 등에 빠르게 적응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2. 액션 영화를 보는 꿈 - 액션 영화를 보는 꿈은, 본인의 따분하고 지루하며 획일화된 일상에서 벗어나, 모험을 즐기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3. 공포 영화를 보는 꿈 - 공포 영화를 보는 꿈은, 현재 본인의 미래, 전공, 진로 등에 매우 불안감을 느끼고 있으며, 성장하고 발전하는데 많은 문제가 생기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4. 옛날 영화를 보는 꿈 - 아주 오래된 영화를 보는 꿈은, 현재가 아닌 과거의 성취나 영광에 젖어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5. 흑백 영화를 보는 꿈 - 흑백 영화를 보는 꿈은, 본인의 기력, 에너지, 컨디션 등이 매우 떨어져있으며, 심신이 지쳐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6. 범죄 영화를 보는 꿈 - 범죄 영화를 보는 꿈은, 실제로 도박, 유흥, 쾌락 등에 빠지거나, 과거에 했던 실수, 잘못 등의 죄책감을 받고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7. 로맨스 영화를 보는 꿈 - 로맨스 영화를 보는 꿈은, 현재 본인이 좋아하는 사람에 대한 마음을 표현하지 못해 아쉬워하고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8. 전쟁 영화를 보는 꿈 - 전쟁 영화를 보는 꿈은, 국내외 정세가 급변하며, 실제로 전쟁이나 테러 등의 나쁜 소식이 들려오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9. 음악 영화를 보는 꿈 - 음악 영화를 보는 꿈은, 본인의 단조롭고 따분한 일상에서 벗어나, 흥미로운 일에 도전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10. 스포츠 영화를 보는 꿈 - 스포츠 영화를 보는 꿈은, 본인의 기력, 체력, 에너지, 컨디션 등이 좋아지고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영화 보는 꿈 - 상황 편 1

    영화 보는 꿈을 꾸더라도, 영화를 보는 과정에서 본인을 비롯한 여러 사람이 어떠한 행동을 했으며, 영화와 관련된 많은 상황에는 무엇이 있었는지 등에 따라 해몽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영화 보는 꿈 - 상황 편 1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영화 내용이 난잡한 꿈 - 영화 내용이 난잡한 꿈은, 전공이나 업무, 연구 등을 빠르게 배우지 못하고, 이직, 이사, 전학, 이민간 곳에서 적응하지 못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2. 이전에 봤던 영화를 또 보는 꿈 - 봤던 영화를 또 보는 꿈은, 실제로 꿈에서 본 영화의 내용과 본인의 상황을 연결지어 생각하고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3. 영화의 장면이 시시각각 변하는 꿈 - 영화의 장면이나 스토리, 내용 등이 시시각각 변하는 꿈은, 본인의 능력 이상의 업무나 직책을 부여받아 고통받고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4. 영화의 화려한 액션을 보는 꿈 - 영화의 화려한 액션을 보는 꿈은, 상대방의 내면이 아닌, 외면에만 신경을 써, 사기나 배신 등을 당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5. 영화에 이상형이 나오는 꿈 - 영화에 좋아하는 사람이 나오는 꿈은, 현실의 고통과 괴로움 등에서 벗어나, 이상을 추구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6. 영화배우가 되는 꿈 - 내가 영화배우가 되는 꿈은, 동료나 친구, 후배 등과의 경쟁에서 뒤쳐지지 않도록 노력하고 있다는 것을 암시하기도 하지만, 지나치게 본인의 이기심과 욕심을 채우고있다는 것을 암시하기도 합니다.
    7. 깨끗한 영화관에 가는 꿈 - 깨끗한 영화관에 가는 꿈은, 본인의 외면은 물론, 내면 또한 제대로 정립되어있으며, 남에게 인정 받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8. 더러운 영화관에 가는 꿈 - 더러운 영화관에 가는 꿈은, 본인의 주변 상황에 큰 상실감을 느끼고 있으며, 미래 또한 암울하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9. 영화관을 찾지 못하는 꿈 - 영화관이 사라지거나 찾을 수 없는 꿈은, 지나치게 본인만 생각하는 이기심으로, 주변 사람이 떠나가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10. 영화를 보다가 자는 꿈 - 영화를 보는 중, 조는 꿈은, 일이나 사업 등에 대한 열의나 집중 등을 잃고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영화 보는 꿈 - 상황 편 2

    계속해서, 영화 보는 꿈 - 상황 편 2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혼자 영화를 보는 꿈 - 혼자 영화를 보는 꿈은, 연인이나 배우자 간의 갈등이 발생하거나, 권태기가 찾아오게되며, 실제로 외로움과 고독함을 느끼고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2. 연인과 영화관에 가는 꿈 - 애인과 영화관에 가는 꿈은, 실제로 그 연인과 데이트를 약속했을 수 있음을 암시하기도 하지만, 그 연인과의 권태기가 찾아오게 된다는 것을 암시하기도 합니다.
    3. 배우자와 영화관에 가는 꿈 - 배우자와 영화관에 가는 꿈 또한 마찬가지로, 배우자에 대한 불만, 짜증 등이 늘어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4. 영화 티켓을 사는 꿈 - 영화 티켓을 사는 꿈은, 본인 인생의 목표나 약속 등을 지키기 위해, 끊임 없는 노력을 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5. 가족과 영화관에 가는 꿈 - 가족과 영화관에 가는 꿈은, 본인의 넘치는 사교성으로, 많은 사람의 인기를 끌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6. 남과 영화관에 가는 꿈 - 처음 보는 낯선 사람과 영화관에 가는 꿈은, 지루하고 따분한 일상에서 벗어나, 자극을 추구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7. 친구와 영화관에 가는 꿈 - 친구와 영화관에 가는 꿈은, 실제로 그 친구와의 관계가 더욱 깊어지고, 고민, 비밀 등을 터놓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8. 영화 상영에 문제가 생기는 꿈 - 영화 상영에 문제가 생기는 꿈은, 본인 주변 사람과의 예상치 못했던 갈등, 싸움, 마찰 등이 생기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9. 영화관에서 이성과 싸우는 꿈 - 영화관에서 이성과 다투는 꿈은, 실제로 이성간의 크고 작은 문제가 생겨, 사이가 멀어지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10. 영화표가 매진된 꿈 - 영화표가 매진된 꿈은, 동료나 친구 등과의 경쟁에서 뒤쳐져, 실망하거나 안타까워하는 심리가 반영되어있을 수 있습니다.

    마치며

    영화는 극장이나 TV, 스마트폰 등을 통해 볼 수 있는 긴 시간의 영상이며, 공포, SF, 추리, 연애 등 다양한 종류가 있습니다. 만일, 꿈에서 영화를 봤다면, 위 포스팅을 통해 해석을 진행해보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영화 보는 꿈 해몽 30가지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뵙겠습니다.

    '꿈 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얼굴이 나오는 꿈 해몽 24가지  (0) 2022.03.16
    화살이 나오는 꿈 해몽  (0) 2022.03.15
    대머리가 되는 꿈 해몽  (0) 2022.03.13
    숟가락이 나오는 꿈 해몽  (0) 2022.03.12
    냉장고가 나오는 꿈 해몽  (0) 2022.03.1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