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살이 나오는 꿈 해몽

    안녕하세요 달춍이입니다.

    세상에는 여러 가지 물건이 있습니다. 이러한 물건은 시대별로 유행이나 사용 빈도가 변화하게 되는데요, 휴대전화가 없던 과거 시절에는, 누군가에게 연락하려면, 삐삐를 치거나, 가게 전화기, 공중전화 등을 사용해야 했습니다. 그리고 자동차가 없던 시절, 주로 인력거나 소, 말 등을 타고 다녔으며, 컴퓨터나 프린터가 없던 시절에는 인쇄 활자를 만들어, 문양을 찍어내곤 했습니다. 그리고 총과 폭탄, 미사일과 같은 살상 무기가 없던 시절에는, 주로 활과 화살을 이용하여 동물을 사냥하거나, 전쟁을 일으켰는데요, 특히 양궁은 우리나라의 전통 무기로써, 올림픽 종목에서도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이렇게 화살이 나오는 상황이, 꿈에서 나타난다면, 그 꿈은 무엇을 의미할까요? 다음으로, 화살이 나오는 꿈의 해몽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미리 알아보기

    [1] 꿈에서 화살이 나온다고 할지라도, 꿈에서 나온 화살로 사람들과 본인이 어떠한 행동을 했는지, 화살이 나오는 것과 관련하여 어떠한 상황이 벌어졌는지 등에 따라 해몽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2] 꿈은 꿈이고 해몽은 해몽일 뿐, 화살이 나오는 상황이, 꿈에서 나타났다고 할지라도, 지나치게 화살과 관련된 꿈에 본인의 처지와 환경 등을 연관 지어 생각하는 자세는 좋지 않으며, 재미로만 즐겨주시기를 바랍니다.

    화살이 나오는 꿈 - 행동 편

    꿈에서 화살이 나온다고 할지라도, 꿈에서 나온 화살로 사람들과 본인이 어떠한 행동을 했는지에 따라 해몽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화살이 나오는 꿈 - 행동 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올림픽에서 양궁을 하는 꿈 - 올림픽에서 양궁 경기를 하는 꿈은, 본인의 능력과 가치, 잠재력 등을 유감없이 발휘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2. 활시위를 당기는 꿈 - 활시위를 당기는 꿈은, 본인의 꾸준한 분석과 연구, 노력 등으로 미래, 전공, 진로 등을 결정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3. 활로 목표를 겨냥하는 꿈 - 활로 목표를 겨냥하는 꿈은, 목적과 목표, 소원, 염원, 소망 등을 이루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하고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4. 화살을 쏘는 꿈 - 화살을 쏘는 꿈은, 올바른 직관력, 관찰력, 통찰력 등을 통해, 목표를 확실하게 설정하고, 사리 분별을 정확히 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5. 화살로 적을 맞추는 꿈 - 화살로 적을 맞추는 꿈은, 본인의 적절한 판단력과 임기응변 등으로, 많은 일을 해결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6. 양궁장에 가는 꿈 - 양궁장에 가는 꿈은, 본인의 진로나 미래, 전공, 학교 등을 진지하게 생각해보는 시기가 찾아오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7. 화살을 선물하는 꿈 - 화살을 선물하는 꿈은, 연인과의 결혼, 약혼 등을 약속하게 되거나, 많은 사람과의 친밀한 관계를 유지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8. 화살로 동물을 죽이는 꿈 - 화살로 사냥감을 죽이는 꿈은, 학교나 직장, 사업체 내에서 본인의 입지가 더욱 늘어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화살이 나오는 꿈 - 상황 편 1

    꿈에서 화살이 나온다고 할지라도,  화살이 나오는 것과 관련하여 어떠한 상황이 벌어졌는지 등에 따라 해몽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화살이 나오는 꿈 - 상황 편 1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화살에 맞는 꿈 - 누군가가 쏜 화살에 맞는 꿈은, 권력자나 기관, 단체 등에 스카우트 제의를 받거나, 행운, 기회, 재물 등이 찾아오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2. 화살이 부러지는 꿈 - 화살이 부러지는 꿈은, 특정 원인과 환경, 상황 등으로 인해, 일이나 사업 등이 취소되거나 중지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3. 화살이 날아오는 꿈 - 화살이 날아오는 꿈은, 본인에게 엄청난 기회, 행운, 재산 등이 찾아오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4. 화살이 사라지는 꿈 - 화살이 사라지는 꿈은, 본인의 전체적인 운기가 하락하여, 불행, 액운, 우환, 불운 등이 찾아오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5. 다른 사람의 화살에 겨냥되는 꿈 - 다른 사람이 나를 활로 겨냥하고 있는 꿈은, 취직이나 승진, 진급, 합격 등의 좋은 소식이 들려올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6. 다른 사람이 화살을 쏘는 꿈 - 다른 사람이 화살을 쏘는 꿈은, 실제로 전문가나 선생님, 교수, 동료, 상사 등의 가르침이나 했던 행동 등에 영향을 받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7. 화살이 빗나가는 꿈 - 화살이 겨냥한 곳으로 가지 않고, 빗나가는 꿈은, 오랫동안 바라 왔던 목표나 목적, 염원 등이 이루어지지 않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8. 화살이 명중하는 꿈 - 화살이 명중하는 꿈은, 본인이 계획 중인 여러 가지 사업, 일, 프로젝트 등이 순조롭게 추진되어, 정해진 시간 내 목표를 달성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화살이 나오는 꿈 - 상황 편 2

    계속해서, 화살이 나오는 꿈 - 상황 편 2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활시위가 끊어지는 꿈 - 활시위가 끊어지는 꿈은, 본인의 체력, 기력, 컨디션, 에너지 등이 저하되고, 건강 또한 나빠질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2. 자식이 활을 가지고 노는 꿈 - 자식이 활을 가지고 노는 꿈은, 본인의 능력과 실력, 가치 등이 발전하지 않고 퇴보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3. 화살을 선물 받는 꿈 - 화살을 선물 받는 꿈은, 상대방과의 좋은 관계를 유지하여, 서로 발전하고 동반 성장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4. 고급 화살이 나오는 꿈 - 고급 화살이 나오는 꿈은, 권력자나 귀인, 협력자 등의 많은 도움과 지원 등이 이어지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5. 낡은 화살이 나오는 꿈 - 낡은 화살이 나오는 꿈은, 후원자, 협력자 등의 후원이 끊기게 되고, 본인의 능력, 가치 또한 떨어지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6. 화살이 집에 꽂혀있는 꿈 - 화살이 방에 꽂혀있는 꿈은, 본인이 진행 중인 여러 가지 시험, 면접 등에 합격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7. 화살이 화살을 맞히는 꿈 - 화살에 화살이 꽂히는 꿈은, 본인에게 여러 가지 성과가 나타나거나, 집안에 겹경사가 생기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8. 화살이 빠르게 날아가는 꿈 - 화살이 빠르게 날아가는 꿈은, 주로 금전운, 연애운, 취업운 등이 상승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마치며

    화살은 과거 시절 총 대신에 동물을 잡거나, 적군과 싸우는 용도로 사용되었던 물건으로써, 현재는 주로 올림픽 경기로 볼 수 있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만일, 꿈에서 화살이 나왔다면, 위 포스팅을 해몽에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화살이 나오는 꿈 해몽 24가지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뵙겠습니다.

    '꿈 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손님이 나오는 꿈 해몽 24가지  (0) 2022.03.17
    얼굴이 나오는 꿈 해몽 24가지  (0) 2022.03.16
    영화 보는 꿈 해몽  (0) 2022.03.14
    대머리가 되는 꿈 해몽  (0) 2022.03.13
    숟가락이 나오는 꿈 해몽  (0) 2022.03.1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