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욕이나 샤워하는 꿈 해몽

    안녕하세요 달춍이입니다.

    사람이 아무리 돈이 많더라도, 몸이 불편하거나 건강이 좋지 않다면, 삶의 질은 크게 떨어지게 됩니다. 그러므로 살아가면서 건강을 유지하는 것은 무엇보다 중요하게 생각되는데요, 이렇게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적절히 운동하거나, 적정 시간의 수면을 취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어떤 음식을 얼마나 골고루 먹는지, 본인에게 맞는 건강보조식품을 얼마나 먹는지 또한 중요합니다. 그리고 신체에 각종 병균이나 바이러스 등이 들어오지 않게 하기 위해, 신체를 청결하게 유지하는 것이 중요한데요, 이를 위해 밖에 나갔다가 오면 손발을 항상 깨끗하게 씻거나, 샤워, 목욕 등을 통해 묵은 때를 벗겨 내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렇다면, 이렇게 목욕이나 샤워하는 상황이, 꿈에서 펼쳐졌다면, 그 꿈은 무엇을 의미할까요? 다음으로, 목욕이나 샤워하는 꿈의 해몽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미리 알아보기

    [1] 샤워하는 꿈을 꾸더라도, 샤워나 목욕하는 과정에서 어떠한 행동을 했는지, 샤워나 목욕과 관련된 여러 가지 상황 등에는 무엇이 있었는지에 따라 해몽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2] 꿈은 꿈이고 해몽은 해몽일 뿐, 꿈에서 샤워나 목욕을 했다고 할지라도, 지나치게 본인의 상황에 의미 부여하는 태도는 좋지 않으며, 재미로만 즐겨주시기를 바랍니다.

    샤워하는 꿈 - 행동 편

    샤워하는 꿈을 꾸더라도, 샤워나 목욕하는 과정에서 어떠한 행동을 했는지에 따라 해몽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샤워하는 꿈 - 행동 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남이 샤워하는 장면을 보는 꿈 - 남이 목욕하는 장면을 보는 꿈은, 주변 사람과의 오해와 갈등이 씻은 듯 사라지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2. 강아지를 씻기는 꿈 - 강아지를 씻기는 꿈은, 주로 후배나 부하, 자식 등이 말썽을 피워 스트레스를 받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3. 내가 등을 미는 꿈 - 내가 등을 미는 꿈은, 지나치게 힘든 업무나 노동 등을 하여, 심신이 지쳐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4. 복부를 씻는 꿈 - 복부를 씻는 꿈은, 본인에게 찾아온 불운, 액운, 불행 등이 사라지거나, 행복한 나날이 시작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5. 아기를 씻기는 꿈 - 아기를 씻기는 꿈은, 기초나 기반 등을 다지지 않은 상태로 무턱대고 일이나 사업 등에 도전하여, 낭패를 보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6. 손발을 씻는 꿈 - 손발을 씻는 꿈은, 우선순위를 적절하게 설정하지 못해, 시간 낭비와 돈 낭비를 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7. 고양이 세수를 하는 꿈 - 고양이 세수를 하는 꿈은, 주로 본인의 평판이나 명예 등이 실추되거나, 권리, 권한 등이 약해진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8. 똥이 묻은 몸을 씻는 꿈 - 똥이 묻은 몸을 씻는 꿈은, 본인의 재산이나 재물 등에 큰 손실이 발생하고, 본인에게 찾아올 행운이나 기회 등이 사라진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샤워하는 꿈 - 상황 편 1

    샤워하는 꿈을 꾸더라도, 목욕과 관련된 여러 가지 상황 등에에 따라 해몽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샤워하는 꿈 - 상황 편 1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따뜻한 물로 샤워하는 꿈 - 따뜻한 물로 목욕하는 꿈은, 주변 사람과의 의사소통이 원활해져, 맡은 바 임무를 제대로 수행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2. 샤워를 하고 개운했던 꿈 - 목욕을 한 뒤 개운했던 꿈은, 본인의 잠재력, 능력, 실력, 가치 등을 남에게 드러내어, 좋은 평가를 받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3. 욕탕에서 목욕하는 꿈 - 목욕탕에서 샤워하는 꿈은, 본인의 업무나 전공, 학업, 연구 등에 매진하거나 몰두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4. 남녀혼탕에서 목욕하는 꿈 - 남녀혼탕에서 샤워하는 꿈은, 실제로 본인의 외로움과 고독함이 반영되어있을 수 있습니다.
    5. 목욕을 하는데, 물이 안 나오는 꿈 - 샤워를 하는데, 물이 나오지 않는 꿈은, 적은 노력으로 많은 이득을 보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6. 내 방에서 씻는 꿈 - 내 방에서 씻는 꿈은, 직장이나 사업체 등에 귀인, 협력자, 동업자, 정치인, 연예인 등이 찾아오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7. 노천탕에 가는 꿈 - 노천탕에서 씻는 꿈은, 본인의 꾸준한 노력과 봉사, 헌신 등이 좋은 평가를 받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8. 계곡에서 씻는 꿈 - 계곡에서 샤워를 하는 꿈은, 본인이 하는 여러 가지 일이 수월하게 진행되어, 편안함을 느끼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샤워하는 꿈 - 상황 편 2

    계속해서, 샤워하는 꿈 - 상황 편 2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연예인과 샤워하는 꿈 - 연예인과 목욕하는 꿈은, 실제로 그 연예인에 대한 호감이 증가하고 있다는 것을 암시하기도 하지만, 본인의 역량과 실력, 능력 등이 많은 사람에게 드러난다는 것을 암시하기도 합니다.
    2. 남이 등을 밀어주는 꿈 - 남이 등을 밀어주는 꿈은, 뜻밖의 협력자나 조력자, 귀인, 후원자 등을 만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3. 샤워를 하는데 누가 훔쳐보는 꿈 - 목욕을 하는데, 누군가가 훔쳐보는 꿈은, 본인의 비밀, 약점, 콤플렉스 등이 알려진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4. 이성과 목욕하는 꿈 - 이성과 샤워하는 꿈은, 실제로 본인이 좋아하는 이성에게 마음을 전하고 싶다는 심리가 반영되어있을 수 있습니다.
    5. 샤워를 하지 못하는 꿈 - 목욕을 하지 못하는 꿈은, 본인의 일이나 사업 등이 순조롭게 풀리지 않아, 손해를 보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6. 옷을 입고 샤워하는 꿈 - 옷을 입고 목욕하는 꿈은, 본인의 지병, 상처, 부상 등이 좀처럼 낫지 않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7. 씻어도 더러운 곳이 남아있는 꿈 - 씻어도 더러운 것이 없어지지 않은 꿈은, 본인의 노력에 비해 보수나 보너스가 적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8. 목욕 가운을 받는 꿈 - 목욕 가운을 받는 꿈은, 본인의 비밀이나 약점, 결점 등이 드러나지 않도록 조심하고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마치며

    목욕이나 샤워를 한다는 것은, 밖에 나갔다가 와서 몸에 쌓인 먼지나 땀, 때 등을 말끔히 벗겨 내는 과정으로, 청결과 건강을 유지한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만일, 꿈에서 목욕이나 샤워하는 꿈이 나왔다면, 위 포스팅을 통해 해몽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목욕이나 샤워하는 꿈 해몽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뵙겠습니다.

    '꿈 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고백받는 꿈 해몽  (0) 2022.03.08
    군대가는 꿈 해몽  (0) 2022.03.07
    고래를 보는 꿈 해몽  (0) 2022.03.05
    국수를 먹는 꿈 해몽 27가지  (0) 2022.03.04
    데이트를 하는 꿈 해몽 24가지  (0) 2022.03.0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