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백받는 꿈 해몽

    안녕하세요 달춍이입니다.

    지구 상에 존재하는 많은 생물은, 본인의 대를 잇기 위해 이성을 찾아 짝짓기나 관계를 맺게 됩니다. 하지만 이러한 관계를 맺기 전, 이성에 대한 마음을 확인하는 과정이 필요한데요, 이 과정을 고백이나 프러포즈라고 합니다. 프러포즈는 주로 남성이 여성에게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나, 현재에는 그런 관념이 사라진 지 오래이며, 서로 마음에 들어 하는 사람이 먼저 이성에게 고백하는 추세입니다. 늘 그렇듯 고백한다는 것은 떨리며 설레지만, 상대방이 고백을 받아주지 않을 수 있으므로 섣불리 해서는 안 됩니다. 그렇다면, 누군가에게 고백하거나 고백받는 상황이, 꿈에서 나타난다면, 그 꿈은 어떻게 해석할 수 있을까요? 다음으로, 고백받는 꿈의 해몽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미리 알아보기

    [1] 고백받는 꿈을 꾸더라도, 누구에게 고백받는지 혹은 누구에게 고백하는지, 고백받는 과정에서 사람들이 어떠한 행동을 했으며, 어떠한 상황이 펼쳐졌는지에 따라 해몽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2] 꿈은 꿈이고 해몽은 해몽일 뿐, 꿈에서 고백하거나 고백받았다고 할지라도, 지나치게 꿈과 해몽에 대해 의미 부여하는 자세는 좋지 않으며, 재미로만 즐겨주시기를 바랍니다.

    고백받는 꿈 - 대상 편 1

    고백받는 꿈을 꾸더라도, 누구에게 고백받는지 혹은 누구에게 고백하는지에 따라 해몽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고백받는 꿈 - 대상 편 1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처음 보는 사람에게 고백받는 꿈 - 모르는 사람에게 고백받는 꿈은, 실제로 본인에게 호감이나 관심이 있는 사람이 접근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2. 처음 보는 사람에게 고백하는 꿈 - 모르는 사람에게 고백하는 꿈은, 학교나 직장, 사업체 등에서 친해지고 싶은 사람이 생기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3. 연예인에게 고백하는 꿈 - 연예인에게 고백하는 꿈은, 본인의 능력과 외모, 재력 등을 남에게 평가받고 인정받기를 원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4. 연예인에게 고백받는 꿈 - 연예인에게 고백받는 꿈은, 본인의 실력, 능력, 잠재력 등을 많은 사람에게 인정받고, 존경받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5. 동성에게 고백받는 꿈 - 동성에게 고백받는 꿈은, 전체적인 연애운이 하락하여, 연인과 이별하거나, 배우자 간의 갈등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6. 애인에게 고백받는 꿈 - 이미 연인 사이인 애인에게 고백받는 꿈은, 실제로 연인 중 한 사람이 불륜이나 바람 등을 저지르고 있을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7. 애인에게 고백하는 꿈 - 애인에게 고백하는 꿈은, 한 번 더 연인 서로 간의 마음을 확인하고자 하는 심리가 반영되어있을 수 있습니다.
    8. 짝사랑에게 고백받는 꿈 - 짝사랑에게 고백받는 꿈은, 실제로는 짝사랑이 본인을 거들떠보지도 않아 착잡한 심정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고백받는 꿈 - 대상 편 2

    계속해서, 고백받는 꿈 - 대상 편 2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짝사랑에게 고백하는 꿈 - 짝사랑에게 고백하는 꿈은, 짝사랑에 대한 마음이 매우 크거나, 가까워지고 싶다는 욕망이 커지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2. 싫어하는 사람에게 고백받는 꿈 - 싫어하는 사람에게 고백받는 꿈은, 실제로 본인이 미워하는 사람이나 싸웠던 사람과의 화해가 진행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3. 원수에게 고백하는 꿈 - 라이벌, 원수 등에게 고백하는 꿈은, 내키지는 않지만, 복잡하고 어려운 일을 도맡아 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4. 전 남자 친구에게 고백하는 꿈 - 전 남친에게 고백하는 꿈은, 현재의 연인에 대한 불만감이 표출되는 것일 수 있습니다.
    5. 전 여자 친구에게 고백하는 꿈 - 전 여친에게 고백하는 꿈은, 실제로 전 여자 친구에 관한 미련이 남아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6. 전 남자 친구에게 고백받는 꿈 - 전 남친에게 고백받는 꿈은, 현재 남친에 대한 짜증, 불만 등이 커져가고 있거나, 실제로 전 남친에 대한 연락을 기다리고 있음을 암시합니다.
    7. 전 여자 친구에게 고백받는 꿈 - 전 여친에게 고백받는 꿈은, 아직까지 전 여친에 대한 미련, 사랑, 애정 등이 남아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8. 친구에게 고백하는 꿈 - 친구에게 고백하는 꿈은, 실제로 친구에 대한 우정과 신뢰, 믿음 등이 커져가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고백받는 꿈 - 상황 편

    고백받는 꿈을 꾸더라도, 고백받는 과정에서 사람들이 어떠한 행동을 했으며, 어떠한 상황이 펼쳐졌는지에 따라 해몽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고백받는 꿈 - 상황 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청혼을 받는 꿈 - 프러포즈를 받는 꿈은, 실제로 연인이나 애인에게 프러포즈를 받거나, 기념품, 선물 등을 받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2. 청혼을 하는 꿈 - 프러포즈를 하는 꿈은, 오랫동안 목표로 해왔던 소원, 염원, 소망 등이 이루어지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3. 고백을 거절하는 꿈 - 고백을 거절하는 꿈은, 현재의 재산 상태나 외모, 능력 등이 다른 사람에 비해 떨어진다고 생각하고 있을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4. 고백을 거절당하는 꿈 - 고백을 거절당하는 꿈은, 섣부른 판단으로 큰 화를 불러일으키거나, 설레발을 쳐, 손해를 보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5. 고백받아도 아무렇지 않은 꿈 - 고백받아도 아무렇지 않았던 꿈은, 하루하루를 의미 없고 무료하게 보내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6. 고백받고 기분이 나빴던 꿈 - 고백받고 기분이 나빴던 꿈은, 본인의 실력, 능력, 외모 등이 남에 비해 떨어진다고 생각하고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7. 동시에 고백받는 꿈 - 많은 사람에게 동시에 고백받는 꿈은, 귀가 얇고 우유부단한 성격 탓에, 휘둘리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8. 연인이 아닌 사람에게 고백받는 꿈 - 연인이 아닌 사람에게 고백받는 꿈은, 실제로 본인의 연인이나 배우자 등에게 실망을 했거나, 권태기가 찾아왔음을 암시하기도 합니다.

    마치며

    고백은 이성에 대한 본인의 호감과 마음 등을 드러내는 행동으로써, 주로 남성이 여성에게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상대방이 고백을 받아주거나, 내가 고백을 받아준다면, 연인이 되는데요, 만일 고백받는 상황이 꿈속에서 이루어졌다면, 위 포스팅을 통해 해몽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고백받는 꿈 해몽 24가지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뵙겠습니다.

    '꿈 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다리미가 나오는 꿈 해몽  (0) 2022.03.10
    성형하는 꿈 해몽  (0) 2022.03.09
    군대가는 꿈 해몽  (0) 2022.03.07
    목욕이나 샤워하는 꿈 해몽  (0) 2022.03.06
    고래를 보는 꿈 해몽  (0) 2022.03.0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