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수를 먹는 꿈 해몽 27가지

    안녕하세요 달춍이입니다.

    인간을 비롯한 생물들은 다양한 것을 먹게 됩니다. 육식동물은 말 그대로, 다른 동물을 사냥하여 살점을 떼어먹게 되고, 초식동물은 나뭇잎이나 풀 등을 뜯어 먹곤 합니다. 인간은 육식과 채식 등을 동시에 하므로, 고기 혹은 채소만 먹기도 하며, 고기를 먹을 때 채소를 곁들여 먹기도 합니다. 인간이 먹는 음식의 종류는 다양한데요, 이러한 음식 종류는 앞에도 말했다시피, 육류, 채소가 있으며, 면류, 국류, 생선류, 과일류 등 또한 존재합니다. 여기서 면 요리는 주로 밀가루나 쌀가루 등을 반죽하여 얇게 펴낸 면을 요리하는 것으로써, 국수나 짜장면, 짬뽕, 등이 존재합니다. 국수는 국수 면에 육수를 부어 먹는 요리를 뜻하는데요, 그렇다면 이렇게 국수를 먹는 상황이, 꿈에서 나타난다면, 그 꿈은 어떻게 해석할 수 있을까요? 다음으로, 국수를 먹는 꿈의 해몽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미리 알아보기

    [1] 국수를 먹는 꿈을 꾸더라도, 어떤 종류의 국수를 먹는지, 국수의 상태는 어떠했는지와 국수와 관련된 사람들의 행동 및 국수를 먹기 전후 어떠한 상황이 펼쳐졌는지에 따라 해몽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2] 꿈은 꿈이고 해몽은 해몽일 뿐, 꿈에서 국수를 먹었다고 할지라도, 국수 꿈의 해몽과 본인의 상황을 지나치게 연관 지어 생각하는 자세는 좋지 않으므로, 참고만 하시기 바랍니다.

    국수를 먹는 꿈 - 종류 편

    국수를 먹는 꿈을 꾸더라도, 어떤 종류의 국수를 먹는지, 국수의 상태는 어떠했는지에 따라 해몽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국수를 먹는 꿈 - 종류 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잔치국수를 먹는 꿈 - 잔치국수를 먹는 꿈은, 실제로 집안의 경사가 생겨 잔치나 파티, 연회 등을 주최하거나, 참석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2. 비빔국수를 먹는 꿈 - 비빔국수를 먹는 꿈은, 부모 자식이나 배우자, 연인 간의 우애와 애정 등이 더욱 깊어지게 된다는 것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3. 가락국수를 먹는 꿈 - 가락국수를 먹는 꿈은, 번뜩이는 아이디어가 생각나게 되고, 유머, 재치 등을 겸비하여 많은 사람을 기쁘게 해 준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4. 콩국수를 먹는 꿈 - 콩국수를 먹는 꿈은, 학업이나 업무, 연구 등의 능률이 높아지게 되고, 이로 인해 좋은 성과를 얻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5. 쌀국수를 먹는 꿈 - 쌀국수를 먹는 꿈은, 기존의 편견과 고정관념 등을 탈피하여 새로운 분야에 도전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6. 메밀국수를 먹는 꿈 - 메밀국수를 먹는 꿈은, 연인, 애인과의 관계가 더욱 끈끈해지고, 부모 자식, 형제자매간의 우애를 되찾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7. 냉국수를 먹는 꿈 - 냉국수를 먹는 꿈은, 답답하고 불안했던 여러 가지 상황 등이 호전되어, 행복한 나날을 보내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8. 칼국수를 먹는 꿈 - 칼국수를 먹는 꿈은, 본인에게 여러 가지 문제나 근심, 걱정 등이 쌓이게 되지만, 많은 사람의 도움을 통해 극복해나가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9. 열무국수를 먹는 꿈 - 열무국수를 먹는 꿈은, 본인의 건강 상태가 호전되고, 기력과 에너지 등을 회복하여 많은 재물을 모으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국수를 먹는 꿈 - 상황 편 1

    국수를 먹는 꿈을 꾸더라도, 국수의 상태는 어떠했는지와 국수와 관련된 사람들의 행동 및 국수를 먹기 전후 어떠한 상황이 펼쳐졌는지에 따라 해몽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국수를 먹는 꿈 - 상황 편 1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국수를 혼자서 먹는 꿈 - 국수를 혼자서 먹는 꿈은, 주변의 도움 없이 자신만의 노력으로 좋은 성과를 이룩해낸다는 것을 암시하지만, 주변 사람에 대한 애정과 사랑 등을 갈구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하기도 합니다.
    2. 많은 사람과 국수를 먹는 꿈 - 많은 사람과 국수를 먹는 꿈은, 직장 동료나 기관, 조직 등 여러 분야의 사람과 협업을 진행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3. 국수를 배불리 먹는 꿈 - 국수를 배불리 먹는 꿈은, 본인의 전공과 진로, 업무, 학업 등에 만족을 하고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4. 국수 면을 반죽하는 꿈 - 밀가루를 반죽하는 꿈은, 꾸준한 노력과 성실함으로 부와 명예를 얻게 되고, 재물, 금품 등을 축적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5. 국수를 삶는 꿈 - 국수를 삶는 꿈은, 종잣돈이나 목돈 등을 마련하거나, 사회적인 기틀 등을 마련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6. 국수를 헹구는 꿈 - 국수를 찬물에 헹구는 꿈은, 누군가에게서 사업자금을 지원받거나, 새로운 기회, 행운 등이 찾아오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7. 국수를 먹지 못하는 꿈 - 눈앞의 국수를 먹지 못하는 꿈은, 본인에게 다가왔던 절호의 기회를 잡지 못해 안타까워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8. 국수를 대접하는 꿈 - 국수를 대접하는 꿈은, 본인의 경험, 노하우, 지식, 정보 등을 남에게 공유하거나, 본인의 사업체, 유산 등을 물려주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9. 국수에 면이 없는 꿈 - 국수에 면이 없고 국물만 있었다면, 기반과 기초 등을 제대로 다지지 못해 크고 작은 고성이 오가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국수를 먹는 꿈 - 상황 편 2

    계속해서, 국수를 먹는 꿈 - 상황 편 2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국수와 밥을 함께 먹는 꿈 - 국수와 밥을 함께 먹는 꿈은, 많은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어, 정신적, 금전적인 여유를 찾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2. 국수를 먹고 체하는 꿈 - 국수를 먹고 체하는 꿈은, 실제로 소화 기관에 크고 작은 문제가 생기거나, 대인 관계가 악화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3. 국수에 튀김이 많이 있는 꿈 - 국수에 튀김이 많이 있는 꿈은, 설사, 복통, 배탈, 구토 등의 증상이 나타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4. 국수가 불어있는 꿈 - 국수가 지나치게 불어있던 꿈은, 납기일이나 마감 기한 등을 맞추지 못해 손실을 보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5. 국수를 대접받는 꿈 - 국수를 대접받는 꿈은, 실제로 기관, 단체, 회사 등의 스카우트 제의를 받거나, 극진한 대접을 받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6. 국수를 사는 꿈 - 국수를 사는 꿈은, 경제적으로 여유롭지 못한 시기를 보내게 되어, 지출이나 소비 등을 줄이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7. 국수를 파는 꿈 - 국수를 파는 꿈은, 가세가 기울거나, 재물, 재산상의 큰 손실이 발생하여, 경제적으로 어려운 시기를 보내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8. 국수를 버리는 꿈 - 국수를 버리는 꿈은, 주변 사람과의 갈등, 싸움, 다툼 등이 발생하여, 대인 관계가 악화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9. 국수를 엎는 꿈 - 국수 그릇을 엎는 꿈은, 본인이 억울한 누명을 뒤집어쓰거나, 안 좋은 소문이 돌아다닐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마치며

    국수는 말 그래도 국수 면을 삶아 육수에 부어 먹거나, 양념장에 비벼 먹는 음식으로써, 잔치국수와 물국수, 냉국수, 비빔국수 등 여러 가지 종류가 존재합니다. 만일, 국수를 먹는 꿈을 꾸셨다면, 위 포스팅을 통해 해석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국수를 먹는 꿈 해몽 27가지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뵙겠습니다.

    '꿈 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목욕이나 샤워하는 꿈 해몽  (0) 2022.03.06
    고래를 보는 꿈 해몽  (0) 2022.03.05
    데이트를 하는 꿈 해몽 24가지  (0) 2022.03.03
    오토바이를 타는 꿈 해몽 24가지  (0) 2022.03.02
    운전하는 꿈 해몽 24가지  (0) 2022.03.0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