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래를 보는 꿈 해몽

    안녕하세요 달춍이입니다.

    지구는 넓고 많은 생명체가 살고 있습니다. 지구는 크게 땅과 바다, 하늘로 이루어져 있으며 이러한 세 공간이 만들어내는 적절한 조화는, 아주 아름답습니다. 하늘에는 구름과 태양, 달 등이 떠있고, 기러기, 참새, 갈매기, 독수리 등이 서로의 무리를 이끌고 날아다니고 있습니다. 땅에는 인간을 비롯한 강아지, 고양이, 소, 말 등이 각자의 영역을 구축하고 있으며, 바다에는 물고기, 해초, 해산물 등 천 예의 자원이 묻혀있습니다. 이러한 바다에는 크기가 아주 큰 고래나 상어 또한 존재하는데요, 여기서 고래는, 다른 바다 생물과는 달리, 알이 아닌 새끼를 낳는다는 특징을 가진 포유류입니다. 그렇다면 이렇게 고래를 꿈에서 보게 된다면, 그 꿈은 무엇을 의미할까요? 다음으로, 고래를 보는 꿈의 해몽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미리 알아보기

    [1] 고래를 보는 꿈을 꾸더라도, 꿈에서 나온 고래의 종류나 색깔, 생김새, 상태 등과 고래가 나타났을 때 했던 사람들의 행동, 고래를 보기 전후 어떠한 상황이 벌어졌는지 등에 따라 해몽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2] 꿈은 꿈이고 해몽은 해몽일 뿐, 고래를 보는 상황이 꿈에서 나타났다고 할지라도, 지나치게 고래 꿈의 해몽에 본인의 상황을 연관 지어 판단하는 자세는 좋지 않으며, 참고만 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고래를 보는 꿈 - 상태 편

    고래를 보는 꿈을 꾸더라도,  꿈에서 나온 고래의 종류나 색깔, 생김새, 상태 등에 따라 해몽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고래를 보는 꿈 - 상태 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흰 수염 고래를 보는 꿈 - 흰 수염 고래가 나오는 꿈은, 전문가나 지도자, 성현 등의 가르침을 통해 깨달음을 얻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2. 흰 고래를 보는 꿈 - 흰 고래가 나오는 꿈은, 장차 부와 명예, 명성 등을 얻고, 많은 사람을 거느리며 지휘할 아들을 얻게 된다는 것을 암시하는 태몽입니다.
    3. 새끼 고래를 보는 꿈 - 새끼 고래가 나오는 꿈은, 본인에게 평생의 반려자가 나타나거나, 실제로 본인에게 아기가 생기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기도 합니다.
    4. 검은 고래를 보는 꿈 - 검은 고래가 나오는 꿈은, 두렵지 않았다면 길몽이지만, 검은 고래가 두려웠다면, 심신이 지쳐가게 된다는 것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5. 범고래를 보는 꿈 - 범고래가 나오는 꿈은, 본인을 미워하거나 시기하며 괴롭히게 되는 사람, 세력 등이 등장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6. 돌고래를 보는 꿈 - 돌고래가 나오는 꿈은, 가족이나 친구, 연인 등과 함께 바깥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7. 분홍색 고래를 보는 꿈 - 핑크 고래가 나오는 꿈은, 주로 배우자나 연인, 가족 사이의 애정, 사랑 등이 더욱 깊어진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8. 고래 사체를 보는 꿈 - 고래 사체가 나오는 꿈은, 오랫동안 공을 들여온 계획이 무산되거나, 중요한 서류, 물품 등을 잃어버리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고래를 보는 꿈 - 상황 편 1

    고래를 보는 꿈을 꾸더라도, 고래가 나타났을 때 했던 사람들의 행동, 고래를 보기 전후 어떠한 상황이 벌어졌는지 등에 따라 해몽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고래를 보는 꿈 - 상황 편 1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고래가 수면 위로 물을 뿌리는 꿈 - 고래가 수면 위로 물을 뿜는 꿈은, 본인의 번뜩이는 재치와 아이디어 등을 신제품에 적용하여, 좋은 판매실적을 올리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2. 고래가 여유롭게 헤엄치는 꿈 - 고래가 여유롭게 헤엄치는 꿈은, 주로 일상의 답답함과 무료함을 벗어나 여유를 즐기게 된다는 것을 암시하거나, 아이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태몽입니다.
    3. 고래와 함께 수영하는 꿈 - 고래와 함께 바다를 누비는 꿈은, 본인에게 많은 도움과 지원을 아끼지 않을 후원자가 나타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4. 고래를 만지는 꿈 - 고래를 만지는 꿈은, 협력자나 조력자, 후원자를 만나게 되거나, 인생의 반려자를 만나 결혼에 성공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5. 고래 등에 타는 꿈 - 고래 등에 타는 꿈은, 권력자, 국회의원, 우두머리 등의 후원과 지원 등을 통해 명예를 회복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6. 고래를 타고 하늘을 나는 꿈 - 고래를 타고 하늘을 나는 꿈은, 승진이나 합격, 당선, 진급, 취직 등의 좋은 소식이 들려온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7. 고래가 길을 안내하는 꿈 - 고래가 길을 안내하는 꿈은, 장인이나 전문가 등의 가르침, 노하우, 지식 등을 전수받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8. 고래 고기를 먹는 꿈 - 고래 고기를 먹는 꿈은, 많은 정보, 지식, 경험 등을 축적하거나, 재산, 자본, 재물 등을 얻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고래를 보는 꿈 - 상황 편 2

    계속해서, 고래를 보는 꿈 - 상황 편 2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고래에게 잡아먹히는 꿈 - 고래 뱃속에 들어가는 꿈은, 본인의 꾸준한 노력과 발전, 성장 등으로, 명예를 얻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2. 고래를 잡는 꿈 - 고래를 잡는 꿈은, 경쟁자, 경쟁업체 등과의 싸움에서 승리하고, 사업체 등을 늘리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3. 고래가 공격하는 꿈 - 고래가 나를 공격하는 꿈은, 본인에게 피할 수 없는 다툼이나 싸움, 소송 등이 시작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4. 고래가 새끼를 낳는 꿈 - 고래가 새끼를 낳는 꿈은, 실제로 본인에게 어여쁜 아이가 생기거나, 출산이 임박했음을 암시합니다.
    5. 고래가 배를 부수는 꿈 - 고래가 배를 부수는 꿈은, 본인을 비롯한 주변 사람들에게 큰 사고나 부상 등이 생기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6. 고래가 도망치는 꿈 - 고래가 도망치는 꿈은, 이사, 이민, 전학, 전출, 전근 등으로 거주지가 일시적, 장기적으로 변화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7. 고래에게 쫓기는 꿈 - 고래에게 쫓기는 꿈은, 상사, 권력자, 부모 등 윗사람에게 많은 압박이나 압력 등을 느끼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8. 고래를 죽이는 꿈 - 고래를 죽이는 꿈은, 투자나 거래, 계약이 잘못되어 금전적, 정신적인 피해가 발생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마치며

    고래는 해양생물 중 몸집이 매우 큰 편에 속하며, 알이 아닌 새끼를 낳는 포유류라는 특징이 있습니다. 고래는, 범고래, 돌고래, 흰 수염 고래 등 다양한 종류가 있는데요, 만일 고래를 보는 상황이 꿈에서 나타났다면, 위 포스팅을 통해 해석을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고래를 보는 꿈 해몽 24가지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뵙겠습니다.

    '꿈 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군대가는 꿈 해몽  (0) 2022.03.07
    목욕이나 샤워하는 꿈 해몽  (0) 2022.03.06
    국수를 먹는 꿈 해몽 27가지  (0) 2022.03.04
    데이트를 하는 꿈 해몽 24가지  (0) 2022.03.03
    오토바이를 타는 꿈 해몽 24가지  (0) 2022.03.0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