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수리탈모 프로페시아 복용 후기 - 2달차 머리숱 비교

    안녕하세요 달춍이입니다. 

     

    지난 8월 12일 프로페시아를 먹기 시작하여 지금은 2달이 지났습니다. 2달간 하루도 빠짐없이 프로페시아를 먹었고

    성욕이 감퇴되는 부작용 이외에는 이상없이 지내오고있습니다.

     

    지금부터 프로페시아 복용 1일차 부터 2달차까지의 정수리 머리숱 비교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프로페시아 복용 후기

    위는 프로페시아 복용 3주차까지의 변화입니다. 사진만 봐서는 오히려 더 빠진 것 같이 느껴집니다.

    프로페시아 복용 2달차 사진입니다. 사진으로 보면 잘 티가 안나긴 하지만 잔머리가 많이 난게 확연히 느껴집니다. 그리고 머리카락을 감을때도 예전에 비해 별로 안빠지는게 느껴집니다. 이래서 피부과에서 프로페시아를 처방받는 사람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탈모때문에 고민이신 20대 남성분들은 하루라도 빨리 피부과로 가셔서 탈모약을 드시는게 좋습니다. 탈모약이란  머리카락을 나게하는 것이아니라, 빠지지않도록 해줍니다. 그러므로 머리카락이 있을 때 탈모약을 먹어주시는 것이 훨씬 탈모예방에 좋다는 것이죠.

     

    프로페시아 복용 2달차 부작용

    1. 성욕감퇴, 발기부전

     

    예전에는 아침에 일어나면 발기가 되었으나 지금은 덜되는 걸 경험했습니다. 심리적인 영향일 수 있으나 결혼이나, 임신계획이 있으신 탈모인께서는 복용을 삼가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2. 단기적인 기억상실(브레인 포그)

     

    시험공부 도중 몇분 전에 했던 암기가 기억나지 않고 머릿속에 빙빙 맴돌기만 하는 경험을 여러번 겪었습니다. 하지만 이런 부작용을 겪는다고 해서 프로페시아 복용을 중단하지는 않을겁니다. 저런 부작용 보다 머리카락이 빠지는게 훨씬 더 스트레스이기 때문이죠

     

    여기까지 프로페시아 복용 2달차 후기였습니다.

     

    그럼 다음포스팅에서 봬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