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페시아 복용 후기 - 7일차(프로페시아, 프로페시아후기, 프로페시아 남자, 남자탈모, 남자 정수리형탈모, 남자 정수리탈모, 프로페시아 부작용)

    안녕하세요 달춍이입니다.

     

    저번 주 피부과에서 탈모로 인해 프로페시아를 처방받고, 프로페시아를 복용한 지 일주일이 되었습니다. 프로페시아 복용 일주일간 효과와 장점, 단점 및 부작용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우선 프로페시아 복용 1일차 사진과 프로페시아 복용 일주일 차 사진을 비교해보겠습니다.

    프로페시아 복용 후기

    일주일 밖에 안됐는데 무슨 효과를 기대하겠냐만은, 그래도 일주일이 쌓이고 쌓이면 그만큼 효과가 있으리라 생각하고 찍었습니다. 기분탓인지는 모르겠는데 약간 정수리쪽에 머리가 난듯한 것 같습니다. 심리적인 효과도 크다고 생각하여 항상 긍정적인 생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앞으로 계속 먹으면 꾸준히 좋아지리라 믿고있습니다.

     

    프로페시아 쉐딩 현상

    그리고 프로페시아를 먹으면 일정기간이 지나면 쉐딩 현상이 발생한다고 합니다. 쉐딩(Shedding) 현상을 간단히 설명하자면 머리카락은 성장기, 휴지기, 퇴행기를 커져서 빠지게 되는데, 프로페시아라는 약물은 호르몬의 변화를 주어 이 변화 사이클을 앞당김으로써 일시적으로 머리가 빠지는 현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쉐딩 현상은 사람마다 다르지만, 대 부분 1개월에서 2개월차에 많이 나타난다고 합니다 쉐딩현상이 나타나는 것은 그 만큼 탈모에 긍정적인 현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저는 아직까지 쉐딩현상이 오지 않은 것으로 보아 정상적으로 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매일 아침을 먹고 30분 뒤에 프로페시아를 복용합니다. 복용할때마다 이 한알의 약이 제 머리에 분명히 도움이 될거라는 암시를 하면서 먹고있습니다. 일주일간 제가 프로페시아를 먹으면서 느꼈던 부작용은 딱히 없는 것 같습니다. 한달정도 먹어봐야지 부작용이 느껴질 것 같습니다.

     

    그럼 다음 일주일 뒤에 봬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