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쉬 베이킹소다 식기세척기 세제 후기

    안녕하세요 달춍이입니다.

    최근 주방이모라고 불리는 식기세척기 구매 후 설거지의 부담에서 조금이나마 벗어나 편한 생활을 보내고 있습니다. 식기세척기에 그릇을 종류 불문하고 잘 넣어서 돌리기만하면 세척에 알아서 건조까지 되므로 너무너무 편했습니다. 하지만 식기세척기 세제를 과하게 쓰게 되면 세척이 잘 되지않아 그릇이 미끌거리고, 세제를 작게 쓰면 그만큼 세척이 잘 되지 않아 고민이었습니다. 그래서 세척력도 좋고 그릇에 세제가 남지 않는 식기세척기 세제를 찾다보니, 독일에서 생산한 프로쉬 베이킹소다 식기세척기 세제가 눈에 띄었고 가격도 적당한 것으로 보여서 구매를 해보았습니다. 다음으로 프로쉬 베이킹소다 식기세척기 세제 후기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프로쉬 베이킹소다 식기세척기 세제 제품 사진

    프로쉬 베이킹소다 식기세척기 세제는 인터넷에서 박스 당 1만원 조금 넘는 가격에 구매했습니다. 1박스에 30개씩 들어있었고, 저는 2박스를 구매했습니다. 구매 후 배송사진은 위와 같습니다.

    대부분의 식기세척기 전용 타블렛 세제와 마찬가지로 세제를 감싸고 있는 비닐은 수용성이여서 그대로 식기세척기에 넣어도 되며, 린스가 같이 들어있는 올인원 상품이었습니다. 만일 린스를 따로 첨가하시는 분 께서는 추가로 헹구어야 할 수 있으므로 린스를 넣지 않으시는 것이 좋습니다.

    프로쉬 베이킹소다 식기세척기 세제는 개구리 모양의 로고와 친환경적인 성분을 쓰고 있다고 제품에 쓰여있습니다.

    프로쉬 식기세척기 세제 상자의 옆면에는 위와같이 제품의 설명서와 주의사항등이 적혀있습니다. 영어로 적혀있어서 굳이 해석하지는 않았지만 대부분의 식기세척기 세제와 다를바 없다고 생각하였습니다.

    상자를 개봉해보니 위와같이 30개의 타블렛 세제들이 나왔습니다. 크기가 생각했던 것 보다 컸고 12인용 식기세척기 기준으로 1개를 넣으시면 된다고 합니다. 만일 6인용 식기세척기에 쓰시는 경우, 반을 잘라서 쓰셔야합니다. 반을 자를 때 부드럽게 잘리므로 자르는 데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프로쉬 베이킹소다 식기세척기 세제 세척 후기

    저는 식기세척기 전용 세제가 배송이 오게 되면 곧 바로 얼마나 세정력이 좋은지, 세척은 잘 되는지 테스트를 하고 있습니다. 일부러 냄비의 내용물을 태우거나 눌러붙게 하지 않았지만 우연히도 위와같은 냄비가 있어 테스트 해 보았습니다.

    위와같이 식기세척기 위아래에 그릇과 냄비를 넣고 프로쉬 식기세척기 세제 1 타블렛을 넣어 식기세척기를 가동해보았습니다.

    식기세척기 세척 결과 위와같이 깔끔하게 기름때와 탄 부분이 지워진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프로쉬 식기세척기 세제는 물때가 남지않고 식기세척기 세제 특유의 향기 또한 남지 않았으며, 그릇이 미끌거리지 않아 좋았습니다. 앞으로도 프로쉬 식기세척기 세제를 구매하여 쓸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프로쉬 베이킹소다 식기세척기 세제 후기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그럼 다음포스팅에서 봬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