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스케이드 플래티넘 식기세척기 세제 캡슐 후기

    안녕하세요 달춍이입니다.

    최근 저희 집에 주방 이모라고 불리는 LG 식기세척기를 구매했습니다. 식기 세척기가 오면서 설거지를 대신 해주니 그 시간동안 가족들의 여가시간을 즐길 수 있어 엄청 편하다고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식기세척기에 기름이 많은 그릇등을 넣으면 잘 씻기지 않는다는 단점이 있었습니다. 저는 식기세척기 세제를 식기세척기 구매 시 LG에서 주는 세제로 사용했고, 기름이 잘 씻기는 식기세척기 세제를 찾다보니, 해외제품인 캐스케이트 플래티넘 식기세척기 세제가 가장 평이 좋아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다음으로 캐스케이드 플래티넘 식기세척기 세제에 대해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캐스케이드 플래티넘 식기세척기 세제 캡슐 제품정보

    캐스케이드 플래티넘 식기세척기의 제품정보 입니다.

    캐스케이드 플레티넘 식기세척기 세제는 위와같이 생겼습니다. 해외 제품으로, 해외에서 통관 후 배송이 오는 시스템이었습니다. 50% MORE CLEANING POWER라고 적혀있는 것으로 보아 더 잘 닦인다는 것 처럼 보입니다.

     

    캐스케이드 플래티넘 식기세척기 세제 오른쪽 면입니다. 성분표와 주의사항이 적혀있습니다. 주의 사항은, 눈에 넣지말고, 옷이나 피부에 바르지 말고 옷에도 바르지 않아야 합니다. 그리고, 어린이의 손에 닿지 않도록 주의하라고 적혀있습니다.

    사용방법이 적혀있습니다. 식기세척기에 1개의 세제 캡슐을 넣고, 식기세척기를 작동하기만 하면 깨끗하게 식기들이 닦이게 된다고 합니다.

     

    위 사진과 움짤처럼, 세제가 들어있는 통 위에 있는 플라스틱 부분을 왼쪽으로 잡아당기면 위와같이 뚜껑과 손잡이만 남게 됩니다. 손잡이 부분을 잡고 위로 개봉해주면, 식기세척기 캡슐이 나오게 됩니다.

     

    캐스케이드 플래티넘 식기세척기 세제 뚜껑을 열게 되면 위와같이 세제 캡슐이 나오게 됩니다. 92캡슐 짜리를 구매했으므로 92개의 캡슐이 들어있습니다. 직접 세보지는 않았지만 맞다고 생각했습니다.

    세제는 위와같이 생겼구요, 포장지가 말랑말랑해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물에 녹는 포장재질이라, 껍질을 벗기지않고 넣으셔도 됩니다. 껍질을 벗기고 넣으면, 세제가 터져서 치워야하는 불상사가 생길 수 있습니다.

     

    캐스케이드 식기세척기 세제 캡슐 사용 후기

    캐스케이드 식기세척기 세제 캡슐 사용 후기입니다.

    오늘의 희생양입니다. 닭볶음탕을 해먹은 뒤, 기름과 찌꺼기가 가득한 냄비를 식기세척기에 넣고, 캐스케이드 플래티넘 식기세척기 세제를 통해 설거지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식기세척기에, 기름기가 가득한 냄비를 넣고, 표준으로 세척해보았습니다. 다른 식기류들도 많이 넣었으나, 세제 캡슐 1개만 넣으라는 설명서대로 1개만 넣어보았습니다.

    식기세척기 작동이 완료 된 후 세척이 완료 된 냄비입니다. 기름기와 묵은 때들이 사라진 것이 보입니다. 직접 만져보니 뽀드득 뽀드득 한 소리까지 나는걸로 보아 아주 잘 닦인 것 같습니다. 상당히 만족하지만, 이 세제를 쓰면 약간 하얀 물때가 생기는 것 같아서 물로 한번 헹궈주었습니다.

     

    이상으로 캐스케이드 플래티넘 식기세척기 세제 캡슐 후기였습니다.

     

    그럼 다음포스팅에서 봬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