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토렌트 오류 : 액세스가 거부되었습니다. 해결방법

    안녕하세요 달춍이입니다.

    토렌트는 동시에 많은 사람들과 파일을 공유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토렌트를 이용하여 영화, 게임, 응용프로그램등을 공유하고 다운받습니다. 토렌트는 파일을 공유하는 사람이 많으면 많을 수록 다운로드 속도가 빨라지게 되고 파일을 공유하는 사람이 적을수록 다운로드 속도는 느려지게 됩니다. 토렌트 실행파일은 대표적으로 뮤토렌트, 유토렌트, 알토렌트등이 있습니다. 유토렌트를 사용해 파일을 다운받다보면 가끔식 "엑세스가 거부되었습니다." 라는 문구가 뜨게 되면서 파일 다운로드가 되지 않을 때가 있습니다. 다음으로 유토렌트 "액세스가 거부되었습니다." 해결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유토렌트 액세스 거부 해결방법

    유토렌트를 사용하다보면, 위와같이 "오류 : 액세스가 거부되었습니다." 라는 문구가 뜨게되면서 파일의 다운로드가 진행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경우는 다운받는 파일의 문제일 수도 있지만, 대부분의 경우 파일의 문제는 아닙니다.

    유토렌트 파일 다운로드 시 " 오류 : 액세스가 거부되었습니다. " 라는 문구가 뜨게 된다면, 우선 유토렌트 프로그램을 종료해줍니다. 굳이 제거 후 재설치할 필요없이 다음의 방법으로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유토렌트 " 오류 : 액세스가 거부되었습니다 " 라는 문구가 뜨면서 파일의 다운로드가 되지 않을 경우 바탕화면이나 시작프로그램에 있는 유토렌트 아이콘을 오른쪽 클릭하여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해주시면, 간단히 해결됩니다.

     

    관리자 권한으로 유토렌트를 실행한 뒤, 유토렌트에 들어와서 "오류 : 액세스가 거부되었습니다." 라는 문구가 뜬 파일들을 드래그하여 오른쪽 클릭한 뒤 시작 혹은 강제 시작을 눌러줍니다.

    관리자 권한으로 유토렌트를 실행한 뒤, "오류 : 액세스가 거부되었습니다." 라는 문구가 뜬 파일을 오른쪽 클릭하여 시작이나 강제시작을 눌러주게 되면 위와같이 즉시 다운로드 되게 됩니다.

     

    이상으로 유토렌트 "오류 : 액세스가 거부되었습니다." 해결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그럼 다음포스팅에서 봬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