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2 FUS20G13 네이비 후기/K2 등산화 후기/K2 플레이하이크 옵틱/K2 트래킹화

    안녕하세요 달춍이입니다.

     

    최근 코로나 19로 인해 많이 답답해서 기분전환을 하기 위해 밖으로 트래킹 또는 등산을 가시는 분이 많이 있습니다.

    등산이나 트래킹 할 때 가장 중요한 점은 바로 등산화나 트래킹화를 잘 선택하셔야 하는 것입니다.

     

    등산화와 트래킹화 브랜드는 무궁무진하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K2가 제일 좋다고 생각했습니다.

    등산화 트래킹화 차이점

    등산화를 살 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점이, 신발을 등산할 때만 신을 것이냐 일상생활에서 운동할 때 신을 것이냐 입니다. 우선 전문적으로 등산을 자주하시는 분이라면, 등산화를 구매하시는 편이 낫고, 가벼운 조깅이나 뒷산 등산을 하시는 경우에는 트래킹화를 사시는 것이 낫습니다.

     

    아래 등산화와 트래킹화의 차이점에 대한 사진을 보시겠습니다.

     

    트래킹화와 등산화의 차이점은 등산의 지속시간과 경사도에 달려있습니다.

    왕복 4시간정도의 가벼운 산행이라면 트래킹화를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리며, 8시간 이상의 장시간 산행을 하시는 분이라면 등산화를 구매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은 K2 트래킹화인 K2 FUS20G13 네이비 트래킹화 후기에 대해 포스팅하겠습니다.

     

    K2트래킹화 FUS20G13 제품사진

     

    우선 저는 G마켓을 이용하여 구매하였습니다. 가격은 할인해서 약 123,000원 이었습니다.

    사람들이 등산을 많이 다녀서, 인기 있는 제품은 거의 품절 상태였습니다.

    만일 그렇게 급하지 않으신 분들은, 조금 시간을 두고 구매하시면 훨씬 더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K2 트래킹화 제품의 포장은 위와같이 견고한 박스포장으로 왔습니다. 

    신발은 종이에 싸서 흠집이 하나도 없이 배송되었습니다.

     

    제품 사진입니다. 구매이벤트로 구매시 구매처에서 K2 트래킹화에 안면마스크, 양말 1매를 사은품으로 제공하였습니다.

     

    착용사진입니다. 제 발이 260인데, 등산화나 운동화는 꽉 끼는 것을 사면 발목에 무리가 올 수 있다고 해서 한 치수 높은 265로 주문하였습니다. 신발끈 묶는 수고를 덜어주기 위해, 옆에 와이어를 통하여 신발끈을 묶는 구조였습니다.

     

    K2 트래킹화 후기

    우선 저의 발 사이즈가 260인데, 등산화는 한 치수 큰 것이 좋다고 하기도 하였고, K2 트래킹화는 한 치수 크게 신어야 착용감이 좋다고하여 265로 주문하였습니다.

     

    배송 후 신어보니, 신발이 조금 크긴 했지만 두꺼운 양말을 신으면 얼추 맞겠다는 생각을 하였습니다.

    그리고 신발끈을 묶을 필요가 없기때문에 훨씬 더 효율적이었습니다.

    비나, 눈이 올때 방수처리가 되는 고어텍스 기능을 가지고 있어서 등산이나 트래킹 중 비나 눈을 만나도 안심해도 되니 좋았습니다.

     

     

     

    이상으로 K2 FUS20G13 네이비 후기/K2 등산화 후기/K2 플레이하이크 옵틱/K2 트래킹화 후기에 대해 포스팅하였습니다.

     

    그럼 다음포스팅에서 봬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