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브라 토크 25(Jabra TALK 25) 후기/블루투스 이어폰/택배기사 이어폰/

    안녕하세요 달춍이입니다.

     

    직업 특성상 자주 움직여야하는데 휴대전화 전화도 많이 오게된다면, 주머니에서 휴대폰을 꺼내서 전화를 받는 행위는 여간 불편할 수 없습니다. 전화받는 동안 다른일을 못하기도하고, 전화를 받다가 휴대폰을 떨어뜨릴 위험도 있으니말이죠 

     

    오늘은 이럴때를 대비해서 자주사용하는 이어폰인 자브라 토크 25를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이것은 주로 택배기사들이 많이쓴다고해서 택배기사 이어폰이라고 하고, 실제로 택배기사분들도 많이 쓰신다고 합니다.

     

    자브라 토크 25 구성품

    자브라 토크 25의 구성품은 위 사진과 같습니다. 이어폰 본체 1개, 충전기 잭 1개(충전기는 없음) 이어탭 다수, 설명서입니다.

     

    자브라 토크 25 사용법

    사용법은 간단합니다. 자브라 토크 25의 본체 옆에있는 전원버튼을 켠 다음 휴대폰에서 블루투스를 연결해서 페어링만 시켜주면 걸려오는 전화는 받을 수 있습니다. 물론 휴대폰으로 상대방에게 전화를 건다면, 전화를 걸수도있습니다.

     

    위와같이, 본체 전원을 킨 다음 휴대폰 블루투스를 연결해주면 연결 가능한 디바이스에 Jabra Talk 25라고 뜨게됩니다. 저 것을 눌러서 블루투스 페어링을 해주면, Connected라는 영어누나의 목소리가 들리면서 연결되게 됩니다. 블루투스 이어폰 연결 후 시험삼아 가족의 휴대폰으로 전화를 걸어봤더니 음질이 꽤 괜찮았습니다. 그리고 전화받을때나 전화끊을때 본체 중앙에 있는 버튼 하나만 누르면되니까 다른 작업하고 있을때도 편리하고 좋았습니다.

     

    자브라 토크 25 초기화방법

     

     

    혹시나 본체를 초기화시키고싶다면, 볼륨 올리는 버튼(+)과 전화받는 버튼(중앙)을 동시에 6초간 눌러주면 됩니다.

     

    자브라 토크 25 장단점

     

    장점

    디자인이 이쁘다.

    작동이 간편하다.

    블루투스 연결이 편하다.

    음질이 좋다.

    완충시 10시간 사용이 가능하다.

    귀가아프지않다.

     

    단점

    충전기를 따로 주지않는다.

    제품설명서 한글버전이 빈약하다.

    음성 한글화가 되어있지않다.

     

     

     

    이상으로 자브라 토크 25(Jabra TALK 25) 후기/블루투스 이어폰/택배기사 이어폰의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그럼 다음포스팅에서 봬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