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정 프로그램 없이 인스타그램 동영상 다운로드 방법 인스타그램 동영상 다운로드 사이트 목록

    안녕하세요 달춍이입니다.

    인스타그램은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SNS로, 본인의 계정에 사진과 동영상을 올려 상대방과 교감할 수 있습니다. 상대방은 사진과 동영상에 좋아요를 남겨서 본인의 관심을 표현할 수 있으며, 마음에 드는 계정을 팔로우하여 계정의 실시간 업데이트 게시물을 공유받을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 좋아하는 사진과 동영상을 다운로드 받고 싶을때가 있습니다. 사진은 스마트폰의 캡쳐 기능을 이용하여 쉽게 다운로드할 수 있지만, 동영상은 캡쳐기능만으로 온전히 다운로드 받을 수 없습니다. 다음으로 인스타그램 동영상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인스타그램 동영상 링크복사

    인스타그램 동영상을 다운로드 받기 위해선, 인스타그램 동영상의 고유한 링크를 복사해야합니다. 인스타그램 동영상 링크 복사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인스타그램 동영상을 다운로드 받기 위해, 우선 다운로드 받고 싶은 인스타그램 동영상을 클릭 한 뒤, 우측 상단에 있는 점 3개를 눌러줍니다. 그런다음, 링크 복사를 하여 클립보드에 복사하기만 하면 준비는 끝입니다.

    https://ko.savefrom.net/

    인스타그램 동영상을 다운받는 첫번째 방법은 바로 https://ko.savefrom.net/ 사이트를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이 사이트는 인스타그램은 물론, 페이스북, 유튜브, 트위터등의 동영상 또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다운받고 싶은 인스타그램 동영상의 주소를 복사한 뒤, https://ko.savefrom.net/ 사이트에 접속해줍니다. 접속하게 되면 위 사진과 같이 동영상의 주소를 입력하는 화면이 나오게 되는데, 여기서 아까 복사 한 동영상의 url을 붙혀넣은 다음 다운로드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다운로드를 받게 되면, 위와 같은 광고 화면이 나오게 되는데, 이 광고 화면의 우측 상단에 있는 X를 눌러주시면 따로 설치프로그램을 다운받지 않아도 자동으로 인스타그램 동영상이 다운로드 되게 됩니다.

     

    https://www.downloadvideosfrom.com/ko/Instagram.php

    인스타그램 동영상을 다운받는 방법 2번째는 바로 https://www.downloadvideosfrom.com/ko/Instagram.php 사이트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이 사이트도 인스타그램 이외에 페이스북등의 동영상을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위 방법과 마찬가지로, 다운로드 받고싶은 인스타그램 계정의 동영상 url을 복사한 뒤, 중간에 보이시는 빈칸에 붙혀넣으신 다음, 다운로드 MP4를 눌러주시면, 확장자가 MP4인 동영상이 다운로드 되게 됩니다.

     

    동영상의 url을 입력한 뒤, 다운로드 MP4를 누르게 되면, 아래에 다운로드 화면이 활성화 되게 됩니다. 여기서,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주시면. 아래와 같이 MP4로 동영상이 다운로드 되게 됩니다.

     

    https://igram.io/

    인스타그램 동영상 다운로드 받는 3번째 방법은 바로 https://igram.io/ 사이트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이 사이트는 인스타그램 전용 동영상 다운로드 사이트이며, 간단하게 동영상 주소를 입력하기만 하면 동영상이 다운로드 된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위 사이트에 접속하게 되면, 위 사진과 같이 중간에 인스타그램 동영상 URL을 입력할 수 있는 칸이 나오게 됩니다. 그 곳에 복사한 인스타그램 URL을 붙혀넣은다음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주시게 되면, 5초정도의 로딩 시간을 거쳐, 동영상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여기서 아래의 동영상을 확인한 뒤, Download.mp4버튼을 눌러주시게 되면, 다운로드가 되게 됩니다.

     

    인스타그램 동영상 다운로드 되는 사이트 목록

    인스타그램 동영상 다운로드 사이트 특성상, 어떨때는 다운로드가 잘 되는 반면, 어떨때는 잘 되지 않을 때가 있습니다. 다음으로 2021년 5월 20일 기준 인스타그램 동영상 다운로드 되는 사이트와 되지 않는 사이트들을 나열해보았습니다.

     

    인스타그램 동영상 다운로드 되는 사이트 모음(2021년 5월 20일 기준)

     

    인스타그램 동영상 다운로드 안되는 사이트 모음(2021년 5월 20일 기준)

     

    추후 확인을 통해 인스타그램 동영상 다운로드 되는 사이트와 되지 않는 사이트들을 업데이트 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상으로 특정 프로그램 없이 인스타그램 동영상 다운로드 방법 인스타그램 동영상 다운로드 사이트 목록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그럼 다음포스팅에서 봬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