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트라버진 올리브오일 구매후기 & 섭취후기

    안녕하세요 달춍이입니다.

    최근 급격하게 찾아온 면역력 저하로 인해 몸이 많이 늙었다는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10대, 20대초반만 하더라도 하룻밤 정도 새도 그 다음날이면 회복이 됐으나, 요즘은 아무리 자도 피곤하고 피로가 풀리지 않는 것이 그만큼 몸이 늙었다는게 느껴집니다. 그래서 저도 이제 몸에 좋다는 영양제도 챙겨먹고, 운동도 자주하면서 몸 건강 관리를 하려고 합니다. 어느날 한 유튜브 채널을 보다가, 박진영이 올리브 오일을 마신다는 영상을 보게되었고, 올리브 오일에 대해 검색해본 결과 올리브오일에는 아주 좋은 성분들이 많이 들어있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오일을 구매하였고, 구매후기 & 섭취후기를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오일이란?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오일은 다음과 같습니다.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오일 :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오일에서 버진이라는 뜻은 화학적인 압착과정 없이 순수하게 올리브에서 오일을 추출한 뒤 여과한 것을 말합니다. 화학적으로 열을 가해서 추출하는 기존의 올리브오일은 그만큼 열에 의해 올리브 자체의 영양성분 파괴등이 심해집니다. 그리고,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오일은 버진 올리브유 중에서 산도가 1% 이하인 올리브 오일을 말하며, 산도가 낮을수록 그만큼 산화하지 않은 신선한 올리브오일 이므로 역시나 버진 올리브오일 보다 가격이 비싸지만 건강에는 더 좋습니다.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오일 효능 :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오일은 올레인산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이 올레인산은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주어 동맥경화나 혈관질환에 좋습니다. 또한 만성위염 환자에게도 좋으며 골다공증과 다이어트, 변비예방에도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오일 구매후기

    저는 위 사진에 나온 올리브오일을 구매했습니다. 구매평이 가장 많았고, 별점도 높았으며 제가 원하던 조건들에 다 부합했기 때문입니다. 위 제품은 스페인산이며, 냉압착 방식을 통해 올리브에서 오일을 추출하였습니다. 냉압착 방식은 고온압착 방식에 비해 올리브 본연의 성분을 최대한 끌어낼 수 있는 방식이라고 합니다.

     

    제품의 뒷면 사진입니다. 위 사진에서 보시다시피 Acidity가 산도인데 산도가 0.15 보다 작다고 적혀있습니다. 제가 말한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은 산도가 1% 이하로, 산도가 낮으면 낮을수록 신선합니다. 그러므로 0.15의 산도를 가진 이 제품이 제 눈이 들어왔습니다. 그리고 유통기한도 약 1년 6개월정도로 넉넉하여 마음에 들었습니다. 앞으로도 이 제품을 구매할 것 같습니다.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오일

    저는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오일을 위 사진의 소주종이컵에 반 정도 따라마십니다.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유를 처음 먹었을 때, 혀에는 아무맛이 느껴지지 않았으나 목을타고 식도로 넘어가면서 특유의 쓴 맛이 나기 시작했고 엄청 맛이없었습니다. 그리고 가끔식 기침도 났으며 다시는 먹고싶지 않다는 생각이 많이 들더라구요. 하지만 그 쓴맛은 1분내로 사라졌고 저는 위 올리브오일을 약 2주정도 섭취하였습니다.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오일 2주섭취 후기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오일을 2주간 섭취해본 결과 아직 놀랄만한 변화는 없었지만, 한가지 정확한 것은 원활하게 배변활동이 된다는 것이었습니다. 올리브오일을 먹고나서 3시간 이내에 배변 신호가 오며, 배변 또한 설사가 아닌 바나나모양의 배변이 나왔습니다. 약 한달간 섭취를 해야 좋은점이 더 나올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오일 구매후기 & 섭취후기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봬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