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 스토리 & 인스타그램 하이라이트 & 인스타그램 스토리 몰래보기 다운로드 방법 6번째

    안녕하세요 달춍이입니다.

     

    인스타그램 특성상 남의 인스타 스토리를 보면 그 인스타 스토리의 계정 주인에게 누가 인스타 스토리를 봤다는 것이 공개되게됩니다. 물론 친한 사이라면 타인의 인스타 스토리를 보는 것이 별 문제가 없을 수 있지만, 별로 친하지 않거나 안좋은 사이라면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보는 것이 서로에게 민망할 것입니다.

     

    물론 위와 같은 상황에서는 인스타 스토리를 보지 않는 것이 최선의 방법일 수 있지만, 타인의 인스타 스토리가 궁금할 때가 있습니다.

     

    이럴 때 인스타 스토리를 몰래 보는 방법이 있습니다.

     

    storysaver.net 접속

    www.storysaver.net/

     

    Download Instagram Stories and Highlights - StorySaver.net

    No, The privacy of users personal data is against our philosophy. We do not keep any records, even in any transaction!

    www.storysaver.net

    오늘 추천 드리는 사이트는 storysaver.net 이라는 사이트입니다. storysaver.net은 인스타그램 스토리는 물론, 인스타그램 하이라이트 까지 볼 수 있고, 인스타 스토리와 인스타 하이라이트 모두 다운로드 하실 수 있습니다.

     

    인스타 스토리 다운로드

    storysaver.net 이라는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위 같은 화면이 나오게됩니다. 만일 인스타 스토리를 다운로드 하시고 싶다면, 가운데에 있는 Download Instagram Stories 를 클릭하신 다음, Enter instagram account username에 스토리를 보기를 원하시는 인스타그램 계정의 아이디를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위와같이 인스타스토리를 보고싶은 계정의 아이디를 입력한 다음, 다운로드를 눌러줍니다.

    그런다음, 로봇방지 버튼을 눌러줍니다.

     

    그러면 위와같이, 인스타 계정의 스토리가 나오게됩니다. Save as Photo를 눌러 다운로드해주시면 됩니다.

    이렇게 정상적으로 다운로드 된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인스타 하이라이트 다운로드

     

    인스타그램 하이라이트를 다운로드 하기위해서, 사이트 중간에있는 Download Instagram Highlights를 눌러줍니다.

    그런다음, 인스타 계정의 아이디를 입력한 다음 다운로드를 눌러줍니다.

     

    로봇 방지 버튼을 눌러줍니다.

     

    그러면 위와같이 Highlights stories (Archive)라고 나오게 됩니다.

    아래에 있는 Show #Highlights를 눌러줍니다.

     

    그럼 위와같이 인스타그램 하이라이트가 나오게됩니다.

     

    이상으로 인스타그램 스토리 & 인스타그램 하이라이트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그럼 다음포스팅에서 봬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