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 스토리 다운로드 방법/인스타그램 프로필 다운로드 방법/인스타그램 게시물 다운로드 방법/ 5번째

    안녕하세요 달춍이입니다.

     

    인스타그램 프로필 확대하고 싶은데, 인스타그램에 들어가면 프로필을 작게밖에 못보니까 많이 답답하시죠? 오늘은 인스타그램 프로필 확대하는 방법과, 인스타그램 프로필 다운로드방법, 인스타그램 스토리와 인스타그램 동영상까지 다운로드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instasaved.net 접속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무료로, 익명으로 다운로드하세요.

    데이터 로드에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instasaved.net:443

    우선 오늘 추천드리는 사이트는 instasaved.net/ko 라는 곳입니다. instasaved.net은 인스타그램 프로필 다운로드는 물론, 인스타 게시물 사진 다운로드, 인스타 동영상 다운로드까지 할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먼저 instasaved.net에 접속하시면, 위 사진과같이 인스타 스토리와 인스타 하이라이트, 인스타 사진과 인스타 동영상, 인스타 최근 게시물과 인스타 프로필 사진까지 다운로드 할 수 있는 메뉴가 나오게됩니다.

     

     

    인스타그램 스토리 다운로드 & 인스타 스토리 몰래보기

     

     

    먼저 인스타 스토리를 다운받으시려면, 위 메뉴에서 스토리를 눌러줍니다. 그런다음 다운받고자하는 인스타그램 계정의 아이디를 가운데에 적은다음,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주시면됩니다. 저의 인스타그램 부계정인 아이디를 통해 인스타 스토리를 올렸고, 그 인스타 부계정 아이디를 검색해보았습니다.

     

    위 사진처럼, 아이디를 입력하시고 조금 기다리시면 위와같이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다운로드 하실 수 있습니다.

    이 방법은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올린 상대방에게 인스타그램을 봤다는 표시가 뜨지 않아 인스타그램 스토리 몰래보기가 가능한 방법입니다. 하지만 상대방이 인스타그램 비공개 상태이면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다운로드 하실 수 없습니다.

     

     

    인스타 하이라이트 다운로드

    위 사이트를 통해 인스타그램 하이라이트 다운로드도 가능합니다. 인스타 하이라이트 다운로드 방법은 위 메뉴에서 하이라이트를 누른 다음, 인스타그램 아이디를 검색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아이디를 검색하시면, 위와같이 인스타 스토리 하이라이트가 나오게되는데, 이때 원하시는 인스타 하이라이트를 다운로드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프로필 다운로드

     

    인스타 프로필 다운로드하기 위해서는 위에 있는 메뉴에서 프로필 사진을 눌러줍니다.

    그런다음, 사용자 이름에 인스타그램 계정의 아이디를 입력하여 오른쪽에 있는 다운로드버튼을 눌러줍니다.

    그러면, 인스타그램 프로필 다운로드하는 화면이나오게되고, 우측 상단에있는 다운로드 버튼만 눌러주시면 간단하게 인스타그램 프로필 다운로드를 할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게시물 다운로드

    인스타 게시물 다운로드하기 위해서는 위에 있는 메뉴에서 최근 게시물을 눌러줍니다.

    그런다음, 인스타그램 아이디를 입력하신다음 다운로드를 눌러줍니다. 그러면 위 사진과같이 인스타그램 게시물이 나오게 되는데요, 인스타그램 게시물 다운로드버튼을 눌러서 다운로드해주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동영상 다운로드도 똑같은 방식으로 해주시면 됩니다.

     

    이상으로 인스타그램 스토리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그럼 다음포스팅에서 봬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