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호주 날씨, 호주 6월 날씨(캔버라, 멜버른, 시드니, 브리즈번, 퍼스)

    인류의 급속 성장으로 인해, 생활이 편리해지고 윤택해지기는 했지만, 이로 인한 자연, 환경 파괴는 막을 수 없습니다. 가면 갈수록 수질, 대기 오염이 극심해지고, 탄소 배출 등으로 인해 지구가 병들어가고 있는데요, 그러므로 많은 사람들이 청정 자연을 느낄 수 있는 곳으로 휴가나 여행을 떠나곤 합니다. 호주는 청정 자연에서 뛰어노는 캥거루를 만날 수 있으며 눈부신 강을 보며 신선한 물과 공기를 마실 수 있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다음으로, 6월 호주 날씨, 호주 6월 날씨(캔버라, 멜버른, 시드니, 브리즈번, 퍼스)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미리 알아보기

    [1] 만일 호주의 6월 날씨에 대해 궁금하셨다면, 아래 포스팅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 캔버라와 멜버른, 시드니, 브리즈번, 퍼스의 6월 날씨에 대해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6월 호주 지역별 기후 정보(지역별 강수량, 지역별 수온, 지역별 관광점수 등)

    아래에서, 6월 호주 지역별 기후 정보(지역별 강수량, 지역별 수온, 지역별 관광점수 등)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6월 호주 기온, 호주 6월 기온

    과연 6월의 호주 기온은 어느 정도일까요? 아래에서 자세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6월 캔버라 기온 : 캔버라 6월 기온은, 6월 초 3~13도, 6월 주순 2~12도, 6월 말 2~11도로써, 호주 주요 도시 중 가장 온도가 낮아 두꺼운 옷을 충분히 챙기시는 것이 좋아 보입니다.

    6월 멜버른 기온 : 멜버른 6월 기온은, 7~14도로써, 조금은 쌀쌀한 날씨를 보이겠습니다.

    6월 시드니 기온 : 시드니 6월 기온은, 9~18도로써, 따스한 봄, 가을 날씨를 맞이하게 됩니다.

    6월 퍼스 기온 : 퍼스 6월 기온은, 10~19도로써, 여행하기에 매우 좋은 기온입니다.

    6월 브리즈번 기온 : 브리즈번 6월 기온은, 10~22도로써, 호주 주요 도시 중 가장 온도가 높고 따뜻하겠습니다.

    6월 호주 맑을 확률, 호주 6월 맑을 확률

    과연 6월 호주의 맑을 확률은 어느 정도로 나타날까요? 아래에서 6월 호주 지역별 맑을 확률에 대해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6월 호주의 맑을 확률은, 지역별로 조금씩 차이나지만, 대부분이 50% 이상의 확률로 맑은데요, 그중에서도 브리즈번이 70%대의 확률로 가장 맑았으며, 다음은 퍼스와 시드니, 멜버른과 캔버라 순이었습니다.

    6월 호주 강수량, 호주 6월 강수량

    과연 6월 호주의 강수확률은 어느 정도이며, 어느 지역에 가장 비가 많이 내리고 적게 내릴까요? 아래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6월 캔버라 강수량 : 캔버라 6월 강수량은, 21~23%로써, 다른 지역에 비해 비가 적게 내려 여행하기에 좋아 보입니다.

    6월 멜버른 강수량 : 멜버른 6월 강수량은, 28~31%로써 비가 꽤 내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6월 시드니 강수량 : 시드니 6월 강수량은, 22~23%입니다.

    6월 브리즈번 강수량 : 브리즈번 6월 강수량은, 17~21%로써, 호주 주요 도시 중 비가 가장 적게 내립니다.

    6월 퍼스 강수량 : 퍼스 6월 강수량은, 35~39%로써, 호주에서 가장 강수확률이 높겠습니다.

    6월 호주 일광시간, 호주 6월 일광시간

    6월 호주에서 해 떠있는 시간은, 10시간이 채 되지 않으므로, 바깥에서 여행을 즐기고자 한다면, 아침 일찍 숙소에서 서둘러 나가는 편이 좋아 보입니다.

    6월 호주 풍속, 호주 6월 풍속

    6월 호주의 풍속은, 퍼스가 최대 20km/h 대로 가장 셌으며, 다음은 멜버른이 16km/h, 브리즈번이 14km/h, 시드니가 13km/h, 캔버라가 10km/h 대였습니다.

    6월 호주 수온, 호주 6월 수온

    6월 호주의 수온은, 브리즈번이 22도로 가장 높았으며, 다음은 퍼스가 21도, 시드니가 20도, 멜버른이 14도였습니다.

    6월 호주 관광 점수, 호주 6월 여행하기 좋은 도시

    6월 호주의 관광 점수는, 브리즈번이 4점대로 가장 높았으며, 다음은 퍼스와 시드니가 3점대, 멜버른이 1점대, 캔버라가 0점대 순이었습니다.

    6월 호주 지역별 날씨 정보, 호주 6월 일기예보

    아래에서, 6월 호주 지역별 날씨 정보, 호주 6월 일기예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6월 캔버라 날씨, 캔버라 6월 날씨

    6월 멜버른 날씨, 멜버른 6월 날씨

    6월 시드니 날씨, 시드니 6월 날씨

     

    호주 시드니 여행 코스 추천(호주 시드니 여행하기 좋은 시기)

    호주는 캥거루와 토끼 등 다양한 야생동물이 드넓은 초원을 뛰어다니는 나라로 유명합니다. 이러한 호주의 수도는 캔버라이지만, 많은 사람들이 시드니라고 착각할 정도로, 시드니는 호주에서

    platanus9390.tistory.com

    6월 브리즈번 날씨, 브리즈번 6월 날씨

    6월 퍼스 날씨, 퍼스 6월 날씨

    마치며

    아래 호주 여행 관련 다른 글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호주 건기 우기 날씨 옷차림 환전 방법 유심 구입 방법

    해외여행은 본인이 나고 자란 국내에서 비행기나 배 등을 통해 다른 나라로 이동하여하는 것으로써, 여행하는 나라에 따라 다른 언어, 문화, 풍습, 예절, 날씨 등이 있어, 여행하기 전 다양한 계

    platanus9390.tistory.com

     

    한국 호주 시차, 한국 호주 비행시간 계산, 한국 호주 비행기값, 항공료

    세상에는 사람뿐 아니라 아주 많은 동물이 살아가고 있습니다. 이러한 동물에는 사자, 호랑이와 같은 무시무시한 동물은 물론, 토끼와 고양이, 강아지와 같이 귀여운 동물도 있는데요, 그리고

    platanus9390.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