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가지는 꿈, 고장나는 꿈 해몽 25가지

    안녕하세요 달춍이입니다.

    세상을 살아가다 보면, 다양한 문제, 위기, 시련 등을 맞이하게 됩니다. 이러한 위기에는 단순히 감기나 눈병, 생채기 등의 가벼운 질병, 부상 등이 있는가 하면, 에이즈, 암, 백혈병, 골절, 절단 등 회복이나 치료가 쉽지 않은 부상, 질병 또한 존재합니다. 그리고 누군가의 입원이나 부고 소식을 듣거나, 가족의 해고, 실직, 좌천 등의 소식을 듣는다면, 그 역시 엄청난 슬픔으로 다가오기도 하며, 잘 작동하던 물건이 본인의 실수나 천재지변 등으로, 고장 나거나 망가지는 경우에도, 엄청난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만일, 망가지는 꿈, 고장 나는 꿈을 꿨다면, 그 꿈은 무엇을 의미할까요? 다음으로, 망가지는 꿈, 고장 나는 꿈의 해몽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미리 알아보기

    [1] 망가지는, 고장 나는 꿈을 꾸더라도, 무엇이 망가지고 고장 나는지, 어떠한 상황이나 환경 등에서 망가지고 고장 나는지, 망가지고 고장 나는 과정에서 본인과 사람들은 어떠한 행동을 했는지에 따라 해석이 달라지기 마련입니다.

    [2] 꿈은 꿈이고 해몽은 해몽일 뿐, 망가지는, 고장 나는 꿈을 꿨다고 할지라도, 지나치게 망가지고 고장 나는 꿈의 해몽에 본인의 입장, 환경 등을 연결 짓는 자세는 좋지 않으며, 참고만 해주시기를 바랍니다.

    망가지는, 고장 나는 꿈 - 대상 편 1

    망가지는, 고장 나는 꿈을 꾸더라도, 무엇이 망가지고 고장 나는지에 따라 해몽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망가지는, 고장 나는 꿈 - 대상 편 1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기계가 고장 나는 꿈 - 기계가 고장 나는 꿈은, 주로 본인이 진행 중인 여러 가지 일, 사업, 투자, 계획 등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아 고심하게 되거나, 많은 일이 중단되고 미뤄지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2. 고장 난 기계를 고치는 꿈 - 고장 난 기계를 고치는 꿈은, 미뤄지고 중단되었던 계획, 프로젝트, 사업 등이 다시 시작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3. 기계의 나사가 빠져 고장 나는 꿈 - 기계의 나사가 빠져 고장 나는 꿈은, 본인의 잘못된 사상, 신념, 가치관 등으로 문제가 해결되지 않고 악화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4. 고장 난 기계를 분해하는 꿈 - 고장 난 기계를 분해하는 꿈은, 본인에게 발생한 문제의 원인이나 근원을 찾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5. 고장 난 기계를 다시 조립하는 꿈 - 고장 난 기계를 다시 조립하는 꿈은, 올바른 사상, 신념, 가치관 등을 정립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망가지는, 고장 나는 꿈 - 대상 편 2

    계속해서, 고장 나는 꿈 - 대상 편 2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기계가 고장 나 수리 맡기는 꿈 - 기계가 고장 나 수리 맡기는 꿈은, 누군가의 도움과 지원 등으로, 위기에서 벗어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2. 귀중품이 망가지는 꿈 - 귀중품이 망가지는 꿈은, 실제로 본인의 귀중품을 잃어버리거나 도둑맞게 되고, 가까운 사람이 본인 곁을 떠나가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3. 휴대폰이 고장 나는 꿈 - 휴대폰이 고장 나는 꿈은, 대인 관계가 악화되고, 주변 사람과의 의사소통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4. 자동차가 고장 나는 꿈 - 자동차가 고장 나는 꿈은, 주로 지나친 업무나 공부, 숙제, 과제, 연구 등으로, 심신이 지쳐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5. 자동차 브레이크가 고장나는 꿈 - 자동차 브레이크가 고장 나는 꿈은, 거래, 계약, 협상, 투자 등이 제대로 성사되지 않거나, 일, 계획 등이 중단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망가지는, 고장 나는 꿈 - 대상 편 3

    계속해서, 고장 나는 꿈 - 대상 편 3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자동차 액셀이 고장 나는 꿈 - 자동차 액셀이 고장 나는 꿈은, 본인의 미래, 진로, 전망 등이 불투명하고, 불안하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2. 시계가 고장 나는 꿈 - 시계가 고장 나는 꿈은, 주로 본인을 비롯한 가족, 친척 등의 건강이 크게 나빠지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3. 기차가 고장 나는 꿈 - 기차가 고장 나는 꿈은, 주로 결혼, 약혼, 거래, 계약, 투자 등이 무산되거나 연기된다는 것을 암시할 수 있습니다.
    4. 바지 지퍼가 고장 나는 꿈 - 바지 지퍼가 고장 나는 꿈은, 주로 주변 사람에게 크나큰 망신을 당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5. 자전거가 고장 나는 꿈 - 자전거가 고장 나는 꿈은, 본인과 가까운 가족, 친구, 연인, 배우자 등과의 사이가 멀어지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망가지는, 고장 나는 꿈 - 대상 편 4

    계속해서, 고장 나는 꿈 - 대상 편 4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오토바이가 고장 나는 꿈 - 오토바이가 고장 나는 꿈은, 경영난, 구인난 등으로 인해, 회사가 큰 어려움에 처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2. 잘 달리던 자동차가 고장 나는 꿈 - 잘 달리던 자동차가 고장 나는 꿈은, 본인 앞에 크나큰 장애물, 방해꾼 등이 나타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3. 엘리베이터가 고장 나는 꿈 - 엘리베이터가 고장 나는 꿈은, 본인의 순조롭던 계획, 사업, 프로젝트 등이 큰 차질을 빚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4. 냉장고가 고장 나는 꿈 - 냉장고가 고장 나는 꿈은, 본인의 신념, 가치관, 사상 등을 변화시킬 사건이 찾아오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5. 문이 고장 나는 꿈 - 문이 고장 나는 꿈은, 승진, 합격, 당선, 취직 등에 실패하는 등, 전체적인 운기가 하락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망가지는, 고장 나는 꿈 - 상황 편

    망가지는, 고장 나는 꿈을 꾸더라도, 어떠한 상황이나 환경 등에서 망가지고 고장 나는지, 망가지고 고장 나는 과정에서 본인과 사람들은 어떠한 행동을 했는지에 따라 해몽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망가지는, 고장 나는 꿈 - 상황 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내 실수로 고장 나는 꿈 - 내 실수로 고장 나는 꿈은, 실제로 본인의 잘못, 실수, 판단 착오 등으로 인해, 크나큰 손실을 보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2. 남의 실수로 고장 나는 꿈 - 남의 실수로 고장 나는 꿈은, 실제로 본인을 시기하거나 질투하는 사람에 의해, 큰 고통을 받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3. 고장 나서 죽는 꿈 - 고장 나서 죽는 꿈은, 본인의 힘들고 어려운 상황, 환경 등이 개선된다는 것을 암시할 수 있습니다.
    4. 고장 나서 손해 보는 꿈 - 고장 나서 손해 보는 꿈은, 마찬가지로, 본인이 엄청난 손해를 보거나, 억울한 누명을 뒤집어쓰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5. 망가지는 꿈, 고장 나는 꿈 - 망가지는 꿈, 고장 나는 꿈은, 주로 누군가의 견제나 압박, 압력, 억압 등이 심화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마치며

    망가지고 고장 난다는 것은, 물건 등의 원래 형태가 부서지고 찌그러지면서, 원래 형태를 잃는다는 것을 뜻하고, 주로 시계나 스마트폰, 냉장고, 텔레비전 등, 전자기기나 가전제품 등이나, 자동차, 자전거 등의 운송 수단 등이 망가지고 고장 나곤 합니다. 만일, 망가지고 고장 나는 꿈을 꾸셨다면, 위 포스팅을 해몽에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망가지는 꿈, 고장 나는 꿈 해몽 25가지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뵙겠습니다.

    '꿈 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딸기를 먹는 꿈, 딸기 꿈 해몽  (0) 2022.07.14
    깨지는 꿈 해몽  (0) 2022.07.03
    언니가 나오는 꿈 해몽 25가지  (0) 2022.06.29
    동생이 나오는 꿈 해몽 25가지  (0) 2022.06.28
    오빠가 나오는 꿈 해몽 25가지  (0) 2022.06.2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