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나는 꿈 해몽 25가지

    안녕하세요 달춍이입니다.

    사람은 태어나서 다양한 사람과 여러 가지 상황에 처하게 됩니다. 이러한 상황에는 결혼이나 약혼, 돌잔치, 환갑잔치 등의 경사가 존재하기도 하며, 병문안, 장례식 등과 같은 조사가 존재하기도 합니다. 이렇듯 사람은 언제나 행복하고 기쁜 일만 있을 수 없으며, 슬프고 비통한 일 또한 존재하기 마련인데요, 특히 학교나 직장 등에서 여러 친구나 동료 등은 물론, 선생님과 상사 등에게 혼나거나 꾸짖음을 당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본인의 실수나 잘못 등으로 혼나는 것은 어쩔 수 없지만, 아무런 이유 없이 혼나는 것은 문제가 있을 수 있는데요, 그렇다면 만일, 혼나는 꿈을 꿨다면, 그 꿈은 무엇을 의미할까요? 다음으로, 혼나는 꿈의 해몽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미리 알아보기

    [1] 혼나는 꿈을 꾸더라도, 누구에게 혼나고, 누구를 혼냈는지, 혼나는 과정에서 했던 본인과 사람들의 행동은 어떠했으며, 혼나는 것과 관련하여 어떠한 상황이 벌어졌는지에 따라 해석이 달라지기 마련입니다.

    [2] 꿈은 꿈이고 해몽은 해몽일 뿐, 혼나는 꿈을 꿨다고 할지라도, 지나치게 혼나는 꿈의 해몽에 본인의 입장, 환경 등을 연결 짓는 자세는 좋지 않으며, 재미로만 즐겨주시기를 바랍니다.

    혼나는 꿈 - 상태 편 1

    혼나는 꿈을 꾸더라도, 누구에게 혼나고, 누구를 혼냈는지에 따라 해몽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혼나는 꿈 - 상태 편 1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아버지에게 혼나는 꿈 - 아버지에게 혼나는 꿈은, 아직은 아버지의 경제적인 지원에서 벗어나, 자립할 준비가 되어있지 않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2. 어머니에게 혼나는 꿈 - 어머니에게 혼나는 꿈은, 어머니의 따뜻한 품에서 벗어나, 자립을 할 시기가 아니라는 것을 암시할 수 있습니다.
    3. 이성에게 혼나는 꿈 - 이성에게 혼나는 꿈은, 실제로 이성에 대한 관심이나 호의, 애정 등이 거의 없다는 것을 암시할 수 있습니다.
    4. 남편에게 혼나는 꿈 - 남편에게 혼나는 꿈은, 실제로 남편이 본인을 바라봐주지 않고, 애정과 사랑을 쏟지 않아, 불만을 드러내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5. 부인에게 혼나는 꿈 - 부인에게 혼나는 꿈은, 마찬가지로, 부인이 본인에게 더욱더 관심을 쏟아주기를 바라고 있다는 것을 암시할 수 있습니다.

    혼나는 꿈 - 상태 편 2

    계속해서, 혼나는 꿈 - 상태 편 2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유명인사에게 혼나는 꿈 - 유명인사에게 혼나는 꿈은, 본인의 이름이나 진가, 가치, 재능 등이 널리 알려지기 위해, 충고나 조언 등을 듣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2. 모르는 사람이 혼나고 있는 꿈 - 모르는 사람이 혼나고 있는 꿈은, 실제로 본인 주변 사람에게 많은 행운, 기회 등을 얻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3. 모르는 사람에게 혼나는 꿈 - 모르는 사람에게 혼나는 꿈은, 누군가에게 애정, 관심, 사랑, 인정 등을 갈구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4. 선생님, 교수 등에게 혼나는 꿈 - 선생님, 교수 등에게 혼나는 꿈은, 주로 본인의 나쁜 생활 습관, 식습관, 운동 습관 등을 경고하고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5. 친구들에게 혼나는 꿈 - 친구들에게 혼나는 꿈은, 실제로 친구들과의 무리에 제대로 어울리지 못하고, 소외되고 있다는 것을 암시할 수 있습니다.

    혼나는 꿈 - 상태 편 3

    계속해서, 혼나는 꿈 - 상태 편 3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좋아하는 사람에게 혼나는 꿈- 좋아하는 사람에게 혼나는 꿈은, 실제로 본인이 짝사랑하는 사람에게, 본인의 마음을 인정받고 싶다는 심리가 반영되어있을 수 있습니다.
    2. 경찰, 형사에게 혼나는 꿈 - 경찰, 형사에게 혼나는 꿈은, 실제로 누군가에게 본인의 비밀, 약점, 콤플렉스 등이나, 치부를 숨기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3. 라이벌, 경쟁자에게 혼나는 꿈 - 라이벌, 경쟁자에게 혼나는 꿈은, 본인의 나쁜 사상, 신념, 가치관, 습관 등을 고쳐야 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4. 조상에게 혼나는 꿈 - 조상에게 혼나는 꿈은, 마찬가지로 본인에게 고쳐야 할 여러 가지 사상, 신념, 습관 등이 존재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5. 귀신, 유령에게 혼나는 꿈 - 귀신, 유령에게 혼나는 꿈은, 본인의 내면이나 진심을 누군가에게 토로하지 못해, 고통받고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혼나는 꿈 - 상황 편 1

    혼나는 꿈을 꾸더라도, 혼나는 과정에서 했던 본인과 사람들의 행동은 어떠했으며, 혼나는 것과 관련하여 어떠한 상황이 벌어졌는지에 따라 해몽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혼나는 꿈 - 상황 편 1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혼나는 꿈 - 혼나는 꿈은, 혼나는 과정에서 기분이 후련하고 개운했다면, 본인에게 좋은 환경, 상황 등이 찾아오게 된다는 것을 암시하는 길몽이지만, 기분이 나빴다면 흉몽입니다.
    2. 혼내는 꿈 - 혼내는 꿈은, 실제로 상대방의 약점이나 결점, 콤플렉스 등을 파악하여, 복종이나 굴복을 시키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3. 모욕당하면서 혼나는 꿈 - 모욕당하면서 혼나는 꿈은, 본인의 재능, 진가, 가치, 잠재력 등이 마침내 드러나고, 많은 사람에게 인정받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4. 혼나고 눈물을 흘리는 꿈 - 혼나고 눈물을 흘리는 꿈은, 누군가의 도움과 지원 등을 통해, 고난, 역경, 시련 등을 벗어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5. 혼나는 과정에서 대드는 꿈 - 혼나는 과정에서 대드는 꿈, 현재 본인이 겪고 있는 불안한 상황이나 환경, 처지 등을 벗어나고자 많은 노력을 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혼나는 꿈 - 상황 편 2

    계속해서, 혼나는 꿈 - 상황 편 2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잘못이 없는데 혼나는 꿈 - 잘못이 없는데 혼나는 꿈은, 실제로 누군가에게 험담이나 모욕, 조롱 등을 듣거나, 억울한 누명을 뒤집어쓰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2. 내 실수로 혼나는 꿈 - 내 실수로 혼나는 꿈은, 실제로 본인의 착각, 실수, 잘못 등으로 인해 많은 사람에게 피해를 보고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3. 상사에게 혼나는 꿈 - 상사에게 혼나는 꿈은, 본인의 부적절한 운동 습관, 수면 습관, 식습관, 생활습관 등을 경고하고 있음을 암시합니다.
    4. 매 맞으며 혼나는 꿈 - 매 맞으며 혼나는 꿈은, 본인에게 잘못된 오해나 소문 등이 쌓이고, 억울한 누명을 뒤집어쓰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5. 혼나면서 용서를 비는 꿈 - 혼나면서 용서를 비는 꿈은, 주변 사람에게 관심, 애정, 사랑, 인정 등을 얻기를 원하고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마치며

    혼난다는 것은, 본인의 잘못이나 실수 등으로 인해, 상사나 선생님, 교수, 선배 등으로부터 정신적, 육체적인 꾸지람을 듣게 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만일, 혼나는 꿈을 꿨다면, 위 포스팅을 해몽에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혼나는 꿈 해몽 25가지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뵙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