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통령을 만나는 꿈, 대통령 꿈 해몽 25가지

    안녕하세요 달춍이입니다.

    세상에는 정말 많은 직업이 존재합니다. 이러한 직업에는, 학생들을 가르치는 유치원,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 교사가 있으며, 대학교수 또한 존재합니다. 그리고 이러한 선생님, 교수에게 수업을 듣는 학생 또한 직업 중 하나입니다. 그리고 회사원이나 사업주, 아르바이트생과 비교적 흔한 직업 또한 존재합니다. 그리고 공부를 아주 잘해야 가질 수 있는 직업에는 의사와 판사, 검사, 변호사 등이 있으며 대통령과 국회의원 또한 존재합니다. 여기서 대통령은, 한 나라를 다스리는 가장 높은 사람 중의 한 명인데요, 그렇다면 이러한 대통령을 만나는 꿈을 꿨다면, 그 꿈은 무엇을 암시할까요? 다음으로, 대통령을 만나는 꿈의 해몽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미리 알아보기

    [1] 대통령을 만나는 꿈을 꾸더라도, 꿈에서 나온 대통령이 어떠한 행동을 했으며, 본인은 어떠한 행동을 했는지, 대통령과 관련된 상황은 무엇이 있었으며, 대통령의 상태는 어떠했는지에 따라 해몽이 달라지기 마련입니다.

    [2] 꿈은 꿈이고 해몽은 해몽일 뿐, 대통령을 만나는 꿈을 꿨다고 할지라도, 대통령을 만나는 꿈의 해몽과 본인의 입장, 환경 등을 지나치게 연결 지어 생각하는 자세는 좋지 않으며, 참고만 해주시기를 바랍니다.

    대통령을 만나는 꿈 - 상태 편 1

    대통령을 만나는 꿈을 꾸더라도, 꿈에서 나온 대통령이 어떠한 행동을 했으며, 본인은 어떠한 행동을 했는지에 따라 해몽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대통령을 만나는 꿈 - 상태 편 1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대통령과 손잡는 꿈 - 대통령과 손잡는 꿈은, 거대 기업이나 거래처 등과의 계약, 거래, 투자 등이 순조롭게 성사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2. 대통령에게 절하는 꿈 - 대통령에게 절하는 꿈은, 본인이 오랫동안 목표로 했던 시험, 선거 등에 합격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하고, 본인의 목적, 목표 등을 이루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3. 대통령이 내 이름을 부르는 꿈 - 대통령이 나의 이름을 불러주는 꿈은, 주로 본인의 오래된 목표나 목적 등을 달성하고, 본인에게 큰 힘이 되어주는 협력자, 반려자 등을 만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4. 대통령과 걷는 꿈 - 대통령과 함께 걸어 다니는 꿈은, 주로 본인의 오랜 협력자, 조력자, 귀인 등과 함께 협업, 동업을 진행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5. 대통령이 명함을 주는 꿈 - 대통령이 명함을 주는 꿈은, 합격, 승진, 취직 등의 좋은 소식이 들려오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대통령을 만나는 꿈 - 상태 편 2

    계속해서, 대통령을 만나는 꿈 - 상태 편 2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대통령에게 사인을 받는 꿈 - 대통령에게 사인을 받는 꿈은, 거래나 투자, 계약, 협상 등이 차질 없이 진행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2. 대통령이 내 집을 찾아오는 꿈 - 대통령이 집을 방문하는 꿈은, 본인의 지휘 하에 프로젝트, 사업, 일 등을 진행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3. 대통령 전용기를 타는 꿈 - 대통령 전용기에 탑승하는 꿈은, 대규모 사업이나 프로젝트 등을 진행하거나, 직장, 단체 등에서 주요 직책을 부여받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4. 대통령의 장례식에 참여하는 꿈 - 대통령의 장례식에 참여하는 꿈은, 신제품이 주변의 호평을 받거나, 새로운 사업이 좋은 성과를 내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5. 대통령이 시찰하는 꿈 - 대통령이 시찰하는 꿈은, 집안에 경사가 생기고, 반가운 손님이 찾아오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대통령을 만나는 꿈 - 상황 편 1

    대통령을 만나는 꿈을 꾸더라도, 대통령과 관련된 상황은 무엇이 있었으며, 대통령의 상태는 어떠했는지에 따라 해몽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대통령을 만나는 꿈 - 상황 편 1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내가 대통령이 되는 꿈 - 내가 대통령이 되는 꿈은, 실제로 기관이나 단체, 조직, 회사, 사업체 등에서 중요한 직책이나 직무 등을 부여받고, 승진, 진급 등을 통해 위치가 높아지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2. 대통령을 만나는 꿈 - 대통령을 만나는 꿈은, 주로 본인의 일이나 사업 등에 도움을 줄 후원자나 권력자, 전문가 등을 만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3. 대통령과 함께 일하는 꿈 - 대통령과 함께 일하는 꿈은, 본인의 꾸준한 노력으로, 승진, 진급을 하게 되고, 지위가 상승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4. 대통령의 비서가 되는 꿈 - 대통령의 비서가 되는 꿈은, 전문가나 후원자, 협력자 등의 도움을 통해 문제를 해결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5. 대통령이 죽는 꿈 - 대통령이 사망하는 꿈은, 본인의 인생 최대 업적이나 목표, 목적 등을 달성하게 되어, 두 번 다시 느낄 수 없는 기쁨을 느끼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대통령을 만나는 꿈 - 상황 편 2

    계속해서, 대통령을 만나는 꿈 - 상황 편 2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영부인을 보는 꿈 - 대통령의 부인을 보는 꿈은, 본인에게 지덕을 겸비한 여성이 나타나, 결혼, 약혼 등을 약속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2. 대통령과 이야기하는 꿈 - 대통령과 대화를 나누는 꿈은, 조력자, 협력자, 귀인, 전문가, 협조자 등의 도움을 통해, 문제를 해결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3. 대통령에게 충고하는 꿈 - 대통령에게 충고하는 꿈은, 상사나 선생님, 부모님 등과 협상을 하게 되고, 상대방을 설득하여 좋은 결과를 이끌어내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4. 대통령이 나를 필요로 하는 꿈 - 대통령이 나를 필요로 하는 꿈은, 국가나 집단, 단체 등에 스카우트 제의를 받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5. 대통령과 밥 먹는 꿈 - 대통령과 밥 먹는 꿈은, 실제로 기관, 단체, 조직 등에 극진한 대접을 받게 되거나, 스카우트 제의를 받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대통령을 만나는 꿈 - 상황 편 3

    계속해서, 대통령을 만나는 꿈 - 상황 편 3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대통령과 술을 먹는 꿈 - 대통령과 술을 먹는 꿈은, 상사의 위치에 오르게 되거나, 승진, 진급, 합격 등을 통해 위치가 높아진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2. 대통령에게 선물 받는 꿈 - 대통령에게 선물 받는 꿈은, 본인에게 예상치 못했던 행운이 생기거나, 횡재를 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3. 대통령이 술을 권하는 꿈 - 대통령이 술을 권하는 꿈은, 권력자나 귀인 등의 지원으로, 승진, 진급 등을 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4. 대통령에게 상장을 받는 꿈 - 대통령에게 상장을 받는 꿈은, 본인에게 많은 행운, 재물, 기회 등이 찾아오게 되고, 본인의 이름이 세상에 널리 퍼진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5. 대통령에게 서류를 받는 꿈 - 대통령에게 서류를 받는 꿈은, 집안에 크고 작은 기쁨, 행복 등이 찾아오고, 가족 간의 화합이 지속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마치며

    대통령은 한 국가를 통치하고 다스리는 인물로서, 군대에서 가장 높은 직위이기도 합니다. 대통령은 여러 정당의 대통령 선거 대표로 선발된 사람끼리 치열한 선거를 거쳐 당선된 사람인데요, 이러한 대통령은 5년간 국가를 다스리게 됩니다. 만일, 대통령을 만나는 꿈을 꾸셨다면, 위 포스팅이 해몽에 참고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상으로, 대통령을 만나는 꿈, 대통령 꿈 해몽 25가지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뵙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