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들이 나오는 꿈 해몽 24가지

    안녕하세요 달춍이입니다.

    지구 대부분의 생물은, 부모를 통해 태어나게 되고, 자신 또한 성장하여 새끼, 알 등을 낳게 됩니다. 이러한 과정은 사람을 비롯한 동물, 곤충 등에게도 이루어지는데요, 아기나 새끼, 알 등을 낳게 되면, 모성애와 부성애가 강해져, 애지중지 기르게 됩니다. 사람의 경우, 임산부의 뱃속에 오랜 기간 태아를 갖게 되고, 태아가 태어나면 그 누구보다 아껴주게 되는데요, 만일, 남자아이가 태어난다면 아들로 불리게 되고, 여자아이가 태어난다면, 딸로 불리게 됩니다. 아들은 주로 씩씩하고 용감하며, 힘이 있다는 특징이 있고, 딸은 여성스러우며, 차분하고, 섬세하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그렇다면, 이렇게 아들이 나오는 상황이, 꿈에서 나타난다면, 그 꿈은 어떻게 해석할 수 있을까요? 다음으로, 아들이 나오는 꿈의 해몽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미리 알아보기

    [1] 꿈에서 아들이 나온다고 할지라도, 아들의 상태와 행동, 아들이 나오기 전후 어떠한 행동을 했는지, 어떠한 상황이 벌어졌는지에 따라 해몽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2] 꿈은 꿈이고 해몽은 해몽일 뿐, 꿈에서 아들이 나왔다고 할지라도, 지나치게 아들과 꿈, 해몽 등에 집착하는 태도는 좋지 않으며, 재미로만 즐겨주시기 바랍니다.

    아들이 나오는 꿈 - 상태 편

    꿈에서 아들이 나온다고 할지라도, 아들의 상태와 행동 등에 따라 해몽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아들이 나오는 꿈 - 상태 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아들이 고위직에 오르는 꿈 - 아들이 정치인, 대통령 등 고위직에 올랐던 꿈은, 본인이나 아들이 합격, 승진, 진급 등을 통해 신분이 상승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2. 아들이 죽는 꿈 - 아들이 죽는 꿈은, 아들이 간절히 바라던 소망, 염원, 소원 등이 마침내 이루어지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3. 아들이 낡은 옷을 입은 꿈 - 아들이 낡은 옷을 입은 꿈은, 아들을 비롯한 본인의 가족에게 큰 사고, 질병 등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4. 아들이 집을 나가는 꿈 - 아들이 집을 나가는 꿈은, 본인의 재산, 재물, 금품 등에 손실이 발생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5. 자식이 여행을 가는 꿈 - 자식이 여행을 가는 꿈은, 이민이나 여행, 이사, 전학, 전근, 출장 등을 가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6. 아들이 꽃다발을 주는 꿈 - 아들이 꽃다발을 주는 꿈은, 집안에 경사가 생기고, 새로운 식구가 늘어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7. 아들이 아픈 꿈 - 아들이 병에 걸린 꿈은, 실제로 그 아들에게 큰 질병이 발생하거나, 사고, 부상 등이 생기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8. 아들이 다치는 꿈 - 아들이 다치는 꿈은, 가정에 불화, 불행, 불운, 액운, 우환 등이 닥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아들이 나오는 꿈 - 행동 편

    꿈에서 아들이 나온다고 할지라도, 아들이 나오기 전후 어떠한 행동을 했는지에 따라 해몽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아들이 나오는 꿈 - 행동 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아들을 맡기는 꿈 - 아들을 다른 사람에게 맡기는 꿈은, 본인의 책임, 문제, 부담감 등을 남에게 전가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2. 아들을 안고 있는 꿈 - 아들을 안고 있는 꿈은, 가족 간의 평화와 화합 등이 지속되고, 가족 간의 우애가 더욱 돈독해지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3. 아들에게 용돈을 주는 꿈 - 아들에게 용돈을 주는 꿈은, 아들에 대한 애정과 사랑이 더욱 깊어지고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4. 아들의 상처를 치료하는 꿈 - 아들의 상처를 치료하는 꿈은, 아들을 괴롭히던 문제, 역경, 고난, 스트레스 등을 해소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5. 아들을 낳는 꿈 - 아들을 낳는 꿈은, 본인에게 엄청난 추진력, 용기, 힘, 에너지, 체력 등이 생기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6. 아들에게 애정표현을 하는 꿈 - 아들에게 애정표현을 하는 꿈은, 가족 간의 사랑, 우애 등이 더욱 깊어지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7. 아들을 때리는 꿈 - 아들을 혼내는 꿈은, 실제로 그 아들의 앞날을 걱정하여 조언, 충고 등을 해주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8. 아들을 보고 눈물을 흘리는 꿈 - 아들을 보고 눈물을 흘리는 꿈은, 실제로 그 아들이 말썽이나 문제를 일으키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아들이 나오는 꿈 - 상황 편

    꿈에서 아들이 나온다고 할지라도, 아들이 나오기 전후 어떠한 상황이 벌어졌는지에 따라 해몽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아들이 나오는 꿈 - 상황 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아들이 시험에 합격한 꿈 - 아들이 각종 시험에 합격했던 꿈은, 실제로 아들에게 승진, 합격, 당선 등의 좋은 소식이 들려오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2. 아버지와 아들이 싸우는 꿈 - 아버지와 아들이 싸우는 꿈은, 주로 상사, 부모님, 선생님, 교수 등 본인의 윗사람과 갈등이 생기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3. 아들을 잃어버린 꿈 - 아들을 잃어버렸던 꿈은, 본인에게 많은 스트레스, 과로 등이 쌓여 심신이 불안정한 상태라는 것을 암시합니다.
    4. 잃어버린 아들을 찾는 꿈 - 잃어버린 아들을 찾는 꿈은, 본인에게 다가온 고난, 역경, 시련 등을 이겨내고자 노력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5. 아들이 뱀에 물리는 꿈 - 아들이 뱀에 물리는 꿈은, 아들이 진행하는 많은 사업, 일, 계획 등이 크게 성공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6. 아들과 식사하는 꿈 - 아들과 밥을 먹는 꿈은, 기울어져 가던 집안을 아들의 도움으로 일으켜 세우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7. 아들이 죽어 무덤에 묻어주는 꿈 - 아들이 죽어 무덤에 묻어주는 꿈은, 가족이나 친척 등과의 우애가 더욱 깊어지고, 집안에 겹경사가 일어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8. 죽었던 아들이 나타나는 꿈 - 죽었던 아들이 나타나는 꿈은, 본인에게 많은 시련, 고난, 역경 등이 발생할 수 있으니, 주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마치며

    아들은 가족 구성원 중, 부모의 남자아이를 뜻하며, 주로 늠름하고 씩씩하며 용감하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만일, 꿈에서 아들과 관련된 상황이 나왔다면, 위 포스팅을 참고하셔서, 해몽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아들이 나오는 꿈 해몽 24가지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뵙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