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이 나는 꿈 해몽 24가지

    안녕하세요 달춍이입니다.

    사람은 살아가면서 다양한 위기를 겪으며 살아갑니다. 이러한 위기에는 찰과상이나 감기, 접질림과 같이 간단한 치료만 받게 되면 건강을 회복할 수 있는 것이 있지만, 태풍이나 지진, 해일이나 화재, 교통사고 등으로 인해 자동차가 파손되거나, 집이 부서지는 등, 이른 시일 내 회복이 불가능한 재난 또한 존재합니다. 이러한 재난 중 화재는 조그마한 불씨가 삽시간에 주변으로 번져 본인뿐 아니라 다른 사람에게까지 손해를 끼칠 수 있는데요, 그렇다면 이렇게 불이 나는 상황이 꿈에서 나타난다면, 그 꿈의 해몽은 어떻게 될까요? 다음으로, 불이 나는 꿈의 해몽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미리 알아보기

    [1] 꿈에서 불이 난다고 해도, 항상 흉몽은 아니며 불이 나는 장소, 불이 나기 전후 상황, 행동 등에 따라 해몽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2] 꿈은 꿈이고 해몽은 해몽일 뿐, 꿈에서 불과 관련된 상황이 나왔다고 할지라도, 그 해몽에 너무 집착하는 태도는 좋지 않으며, 재미로만 봐주시기를 바랍니다.

    불이 나는 꿈 - 장소 편

    꿈에서 불이 난다고 할지라도, 어느 장소에서 불이 나는지, 어느 장소에서부터 불이 시작됐는지에 따라 해몽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불이 나는 꿈 - 장소 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배에 불이 나는 꿈 - 배에 불이 나는 꿈은 불의 세기가 크면 클수록, 본인이 하는 일이나 사업 등이 순조롭게 진행되어 성과의 크기도 커지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 집에 불이 나는 꿈 - 집에 불이 나는 꿈은, 본인의 든든한 후원자와 협력자의 도움으로 사업 기틀을 마련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 부엌에 불이 나는 꿈 - 부엌에 불이 나는 꿈은, 주로 식품과 음식 관련 재물이 들어오게 되고, 집안에 경사가 발생하거나 새 식구가 생기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 전깃줄에 불이 나는 꿈 - 전깃줄이 합선되어 불이 나는 꿈은, 그 불꽃이 크면 클수록, 본인이 하는 일이나 사업 등이 순조롭게 진행되며, 승진이나 합격, 취직 등의 좋은 소식이 들려온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 강에 불이 나는 꿈 - 강에 불이 나는 꿈은, 본인이나 가족, 지인 중 병에 걸린 사람이 있다면, 그 병이 호전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 산불이 나는 꿈 - 산불이 나는 꿈은, 본인의 일이나 사업, 계획 등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본인의 미래 또한 밝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 남의 밭에 불이 본인의 밭까지 번지는 꿈 - 남의 밭에 붙은 불이 본인의 밭까지 번지는 꿈은, 여러 사람의 도움으로 인해 큰 성과를 보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 회사나 사업장에 불이 나는 꿈 - 회사나 사업장에 불이 나는 꿈은, 본인의 일이나 사업 등이 순조롭게 진행되어 좋은 성과를 이룩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불이 나는 꿈 - 상황 편 1

    꿈에서 불이 나더라도, 불이 나기 전후 상황이 어땠는지에 따라 해몽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불이 나는 꿈 - 상황 편 1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불을 피우는 꿈 - 본인이 불을 피우는 꿈은, 투자한 곳에서 수익을 보거나, 빌려준 돈을 받아 일시적으로 재산이 증가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 바람이 불어 불이 번지는 꿈 - 바람이 불어 불이 번지는 꿈은, 본인에게 든든한 후원자나 협력자 등이 나타나 사업이 더욱 번창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 옷에 불이 붙는 꿈 - 옷에 불이 붙는 꿈은, 해가 있는 오전이나 낮에 경품이나 복권 등에 당첨되는 등, 횡재나 행운이 따르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 몸에 불이 붙는 꿈 - 몸에 불이 붙는 꿈은, 회사에서의 승진이나 진급을 하게 되고, 취준생이라면 시험의 합격과 취직에 성공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 담배꽁초로 인해 불이 나는 꿈 - 담배꽁초로 인해 불이 나는 꿈은, 계약이나 매매, 거래 등이 순조롭게 성사되고, 이로 인해 좋은 성과를 낸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 화롯불을 피우는 꿈 - 화로에 불을 피우는 꿈은, 본인의 노력과 능력 여하에 따라 성과의 크기가 달라진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 불이 문을 태우는 꿈 - 불이 문을 태우는 꿈은, 본인이나 집안사람에게 큰 질병이나 부상 등이 발생하거나, 큰 빚이 생겨 생계가 곤란해지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 자동차에 불이 나는 꿈 - 자동차에 불이 나는 꿈은, 본인이 진정으로 바라던 소망이나 소원이 이루어지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불이 나는 꿈 - 상황 편 2

    계속해서, 불이 나는 꿈 - 상황 편 2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조상의 무덤에 불이 나는 꿈 - 본인의 조상 무덤에 불이 나는 꿈은, 집안사람에게 큰 사고나 질병, 부상 등이 발생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 화재가 발생하여 비명을 지르는 꿈 - 화재가 발생하여 비명을 지르는 꿈은, 본인에게 경품이나 복권 등에 당첨될 행운이 찾아오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 화재에서 사람을 구하는 꿈 - 화재 속에 사람을 구하는 꿈은, 부와 명예를 얻어 많은 사람을 거느리게 되고, 많은 사람에게 존경받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 불을 끄는 꿈 - 불이 나 그 불을 끄는 꿈은, 본인에게 찾아오려던 행운이나 기회가 사라지게 되고, 집안에 우환이 발생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 불이 아닌 연기만 나는 꿈 - 불이 아닌 연기만 나는 꿈은 아무런 근거 없이 떠도는 소문에 의해 피해를 보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 불이 나서 도망치는 꿈 - 불이 나서 도망치는 꿈은, 직장이나 단체, 조직 등에서 좌천이나 해고를 당하게 되고, 집안사람과의 마찰로 인해 큰 싸움이 생기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 불이 나서 재만 남은 꿈 - 불이 나서 재만 남은 꿈은, 본인에게 찾아올 기회나 행운 등이 사라지게 되고 추진 중인 계획에 문제가 발생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 불에 화상 입는 꿈 - 불에 화상 입는 꿈은, 본인에게 운명의 상대가 나타나 연애를 시작하게 되거나, 연인과의 결혼을 약속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마치며

    현실에서 불이 나게 된다면 재산 피해는 물론 인명 피해까지 발생할 수 있어 아주 위험한데요, 꿈에서 불이 나는 경우는 흉몽보다는 길몽일 가능성이 큽니다. 만일, 꿈에서 불이 나는 상황이 발생했다면, 위 포스팅을 통해 해몽을 해보시기를 바랍니다. 이상으로, 불이 나는 꿈 해몽 24가지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뵙겠습니다.

    '꿈 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감옥이 나오는 꿈 해몽 25가지  (0) 2021.12.10
    고기를 먹는 꿈 해몽 24가지  (0) 2021.12.09
    전쟁이 나는 꿈 해몽 24가지  (0) 2021.12.07
    옷을 입는 꿈 해몽 32가지  (0) 2021.12.06
    밥을 먹는 꿈 해몽 40가지  (0) 2021.12.0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