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94 아에르 마스크 중형 그레이 후기

    안녕하세요 달춍이입니다.

    최근 코로나 19의 감염자 수가 4~500명으로 급증하면서 4차 유행 우려가 고조되고있습니다. 또한 최근에 불어닥친 중국발 황사와 미세먼지로 인해 마스크는 이제 우리 일상에서 없어서는 안 될 물품으로 자리잡았습니다. 밖에 나갈 때는 무조건 마스크를 껴야하고, 물을 마시거나 밥을 먹을 때를 제외하고는 마스크를 벗지 못하니 숨쉬기가 답답할 뿐 아니라 마스크를 지지하는 귀 부분의 통증은 마스크를 오래 쓸 수록 심해지고 있습니다. 

     

    오늘은 마스크를 오래 써도 귀가 아프지 않다는 평이 많은 KF94 아에르 마스크 중형 그레이 후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KF94 아에르 마스크 중형 그레이 후기

    우선 저는, 아에르 마스크 중형 50개를 주문시켰습니다. 쿠팡을 통해 구매했으며, 주문한 다음날 배송이 완료되었습니다. 배송이 오게 되면 위와같이 박스를 통해 제품이 오게 됩니다.

     

    박스를 열면 위와같이 낱개로 포장 된 마스크가 50장이 온 것을 알 수 있습니다. 50장이 맞는지 세어보니까 50장이 맞더라구요. 100장을 구매했으면 세는데만 엄청 오래걸렸을 것 같습니다.

     

    마스크 앞면에 보면 적혀있는 것과 같이 아에르 라는 회사는 원래 고성능 공기청정기 필터를 제조하는 전문 기업이었나봅니다. 그 만큼 믿을만 하다는 것을 강조하려고 쓴 것 같습니다. 편하고 성능이 좋다면 앞으로도 계속 구매할 생각입니다.

     

     

    비닐 포장을 뜯으면 이렇게 마스크가 나오게 됩니다. KF94 아에르 마스크는 새부리형으로 기존의 마스크 보다는 숨쉬기가 편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귀에 거는 밴드는 오랜시간 착용을 해도 귀가 아프지 않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아에르 마스크는 위와같이 겉감과, 필터, 메인필터, 안감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부드러운 저자극 원단을 사용하여 민감한 피부에도 적합하다고 합니다.

    NEW 아에르는 부드러운 이어밴드를 통해 장시간 마스크를 착용하더라도 아프지 않고 편안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식약처 기준에 따라 마스크의 사이즈가 커져 얼굴을 편안하게 감싸줄 수 있다고 합니다.

     

    아에르 마스크는 소형과 중형 대형이 있으며, 소형은 어린아이들에게 적합하고, 중형은 성인 여성, 대형은 성인 남성에게 적합하다고 합니다. 하지만 저는 얼굴이 작은 편도 아닌데, 중형도 잘 맞더라구요 그래서 중형을 샀습니다. 

     

    아에르 마스크를 일주일 동안 착용해본 결과, 정말 장시간 착용해도 귀가 아프지 않으며, 숨쉬기도 편안하고 안감이 부드러워서 피부에 마찰 또한 심하지 않았습니다. 코로나가 종식될 때 까지 아에르 마스크만 착용할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KF94 아에르 마스크 중형 그레이 후기였습니다.

     

    그럼 다음포스팅에서 봬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