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프랑스 시차, 한국 프랑스 비행시간 계산, 한국 프랑스 비행기값, 한국 프랑스 항공료

    한국에도 수많은 관광지와 건축물 등이 있지만, 전 세계적으로도 많은 유적지와 관광지 등이 존재합니다. 프랑스에는 특히 개선문이나 에펠탑 등 나라를 대표하는 아름다운 건축물이 존재하는데요, 이러한 프랑스로의 여행을 계획 중이시라면, 여러 가지를 준비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먼저 프랑스와의 시차와 비행시간은 물론, 비행기값 등을 확인하셔야 하는데요, 다음으로, 한국 프랑스 시차, 한국 프랑스 비행시간 계산, 한국 프랑스 비행기값, 한국 프랑스 항공료에 대해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1] 만일 한국과 프랑스의 시차에 대해 궁금하셨다면, 아래 포스팅을 자세히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2] 한국과 프랑스의 비행시간과 비행기값, 항공료 등에 대한 정보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한국 프랑스 시차, 프랑스 한국 시차(서머타임 전, 후)

    프랑스는 유럽국가로써, 서머타임을 실시하는 나라인데요, 이러한 서머타임을 실시하는 경우, 기존 시간보다 1시간 느려지게 됩니다. 이로 인해 한국과의 시차 또한 달라지게 되는데요, 아래에서, 한국 프랑스 시차, 프랑스 한국 시차(서머타임 전, 후)에 대해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서머타임 전 한국 프랑스 시차(10월 28일 ~ 3월 30일) : 10월 28일에서 3월 30일까지는, 서머타임을 실시하기 전인데요, 이 시기에 프랑스와 한국과의 시차는 8시간으로써, 프랑스가 한국보다 8시간 빠릅니다.

    서머타임 후 한국 프랑스 시차(3월 31일 ~ 10월 27일) : 3월 31일부터 10월 27일까지는, 서머타임을 실시하기 때문에, 기존 프랑스의 시간보다 1시간 느려지게 되는데요, 이로 인해 한국과의 시차 또한 7시간으로 줄어들게 됩니다.

    한국 프랑스 비행시간 계산(서머타임 전 후)

    그렇다면 한국에서 프랑스까지의 비행시간은 어떻게 계산할 수 있을까요? 아래에서 자세히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서머타임 전 한국의 인천국제공항에서 프랑스 파리국제공항까지의 비행시간은 직항 기준 14시간 25분인데요, 10시 35분에 인천에서 출발한 비행기는 계산대로라면 오전 1시에 도착해야 하지만, 프랑스의 빠른 시차인 8시간을 뺀 오후 5시가 정상적인 도착시간이 됩니다.

    서머타임 후 한국에서 프랑스까지 가는 비행편의 비행시간은 약 14시간 10분인데요, 한국에서 10시 50분에 출발한 비행기는 계산대로라면 오전 1시에 도착해야 하지만, 프랑스와의 시차인 7시간을 뺀 오후 6시가 정상적인 도착시간이 됩니다.

    한국 프랑스 비행기값, 프랑스 한국 비행기값, 한국 프랑스 항공료(성수기, 비수기)

    그렇다면 한국에서 프랑스까지의 비행시간은 성수기와 비수기에 얼마나 차이가 날까요? 아래에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한국 프랑스 성수기 비행기값(4월 ~ 6월, 9월 ~ 11월) : 프랑스의 여행 성수기는, 지나치게 무더운 여름과 추운 겨울을 피한 4 ~ 6월, 9 ~ 11월인데요, 이 시기의 비행기값은, 왕복, 직항기준 약 190만 원대로 예상하시면 됩니다.

    한국 프랑스 비수기 비행기값(12월 ~ 3월, 7월 ~ 8월) : 프랑스 여행의 비수기는 매우 춥고 더운 겨울, 여름철인데요, 이 시기의 비행기값은, 왕복, 직항기준 약 120만 원대로 예상하시면 됩니다.

    한국 프랑스 비행시간, 프랑스 한국 비행시간(파리, 니스, 낭트)

    아래에서, 한국 프랑스 비행시간, 프랑스 한국 비행시간(파리, 니스, 낭트)에 대해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한국 파리 비행시간 : 한국과 파리의 비행시간은, 직항 기준 14시간 20분입니다.

    한국 니스 비행시간 : 한국과 니스의 비행시간은, 1회 경유 기준 16시간 55분입니다.

    한국 낭트 비행시간 : 한국과 낭트의 비행시간은, 1회 경유 기준 18시간 15분입니다.

    마치며

    아래 프랑스와 관련된 다른 글들도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5월 프랑스 날씨, 프랑스 5월 날씨(스트라스부르, 파리, 니스, 마르세유)

    바게트가 유명하여 국내 대형 프랜차이즈의 빵집 이름으로도 이루어져 있는 파리는 프랑스의 수도로 알려져 있습니다. 프랑스는 에펠탑과 개선문 등 아름다운 건축물이 많고, 쉴 새 없이 흘러

    platanus9390.tistory.com

     

    4월 프랑스 날씨, 프랑스 4월 날씨(파리, 니스, 스트라스부르, 투르, 리옹, 낭트)

    전 세계에는 다양한 대륙이 존재합니다. 이러한 대륙에는 대한민국이 속해있는 아시아는 물론, 프랑스, 영국 등의 유럽 또한 존재하는데요, 상대적으로 거리가 먼 나라를 여행하는 경우, 그만큼

    platanus9390.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