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드센스 일치하는 콘텐츠 적용방법

안녕하세요 달춍이입니다.

 

오늘은 구글 애드센스 일치하는 콘텐츠 적용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구글 애드센스 일치하는 콘텐츠는 애드센스 승인시 바로 할 수 있는 것이아니라 방문자가 일정 수 이상으로 지속되고, 트래픽 또한 지속적으로 발생하면 구글측에서 콘텐츠를 실행할 수 있게 열어주는 시스템인 것 같습니다.

 

구체적인 방문자수와, 트래픽수는 정해지지 않은 것 같으나 약 100 ~ 200명 정도의 방문자 수가 발생하면 일치하는 콘텐츠를 적용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다음으로, 구글 애드센스 일치하는 콘텐츠 적용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구글 애드센스 광고 탭 접속

구글 애드센스의 광고 탭에 들어가줍니다.

 

 

구글 애드센스 좌측에 있는 광고 탭을 클릭 해 줍니다.

 

일치하는 콘텐츠 클릭

광고 단위 기준을 눌러 일치하는 콘텐츠에 들어갑니다.

 

그런 다음, 우측에있는 광고 단위 기준을 클릭 해 줍니다.

 

광고 단위 기준에서 일치하는 콘텐츠가 생성되어있으면, 일치하는 콘텐츠를 눌러줍니다.

 

 

광고 설정 후 생성

광고 이름, 광고 옵션, 스타일 , 크기 설정 후 코드를 생성해 줍니다.

왼쪽에 보시면, 일치하는 광고의 형태가 저렇게 표시되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광고 단위 이름을 먼저 설정하시고 오른쪽에 있는 광고 옵션, 스타일, 크기 등은 본인 스타일에 맞게 설정 하신 다음 저장 및 코드 생성을 눌러줍니다.

 

일치하는 콘텐츠의 HTML 코드가 나오게 됩니다.

이 코드를 코드 복사를 통하여 복사 해 줍니다.

 

 

 

 

 

 

 

 

스킨 편집 HTML코드 삽입

스킨 편집을 통하여 HTML코드를 삽입 해 줍니다.

 

스킨 편집 -> HTML 편집으로 들어간 다음 HTML을 편집 해 줍니다.

 

 

Ctrl + F 를 눌러, article_rep_desc를 찾은 다음, 그 밑에 복사한 코드를 넣어 줍니다.

 

 

코드를 적용하시면, 아래와 같이 일치하는 콘텐츠가 포스팅 제일 아래에 나오게 됩니다.

 

 

이상으로 구글 애드센스 일치하는 콘텐츠 적용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봬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