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게시판 테스트 하는 방법(유형별 MBTI 알아보기)

    최근 SNS에서 많은 인기가 있었던 테스트가 있었습니다. 이 테스트의 이름은 바로 라벨 스티커 테스트였는데요, 이러한 라벨 스티커 테스트는 본인의 성격 유형에 맞는 스티커 종류를 통해 간단히 성격을 알아볼 수 있다는 특징이 있었습니다. 이러한 테스트 이외에도 나의 게시판 테스트라는 것이 요즘 인기인데요, 그렇다면 이러한 나의 게시판 테스트는 어떻게 할 수 있으며, 유형별 MBTI는 어떻게 될까요? 다음으로, 나의 게시판 테스트 하는 방법(유형별 MBTI 알아보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라벨 스티커 테스트 전체 목록(기본편, 연애편, 우정편)

    라벨 스티커 테스트는 간단한 질문에 대한 답변을 통해 특정 스티커가 결과로 만들어지는 것으로써, 최근 SNS 상에서 화제입니다. 이러한 라벨 스티커 테스트는 현재 기본편, 연애편, 우정편으로

    platanus9390.tistory.com

    미리 알아보기

    [1] 만일, 나의 게시판 테스트를 하고 싶으셨다면,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2] 나의 게시판 테스트 유형별 모든 MBTI 종류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MBTI 라벨 스티커 테스트 연애편 링크(모든 스티커 결과 알아보기)

    최근 인스타그램을 뜨겁게 달구는 게시물이 등장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게시물에는 라벨 스티커 테스트라는 것이 독보적으로 보이고 있는데요, 라벨 스티커 테스트는 간단한 몇 가지의 질문에

    platanus9390.tistory.com

    나의 게시판 테스트 하는 방법

    나의 게시판 테스트를 하기 위해서는, 인터넷 포털 사이트 등에 들어가신 뒤, 나의 게시판 테스트라고 검색해 주시면 됩니다.

    그러면 위와 같이, 나의 게시판 테스트라는 사이트가 나타나는데요, 이 사이트를 눌러 들어가 주시면 됩니다.

    나의 게시판 테스트 사이트에 들어가 주시게 되면, 위와 같이 게시판 관련 그림이 나오게 되는데요, 여기서 아래 테스트 시작하기를 눌러줍니다.

    테스트 시작하기를 눌러주시게 되면, 질문 하나가 나타나게 되고, 이러한 질문에 가장 맞다고 생각하는 답변을 선택해 주시면 됩니다.

    나의 게시판 테스트 질문

    그렇다면 이러한 나의 게시판 테스트의 질문은 몇 가지가 있으며, 어떤 질문이 있을까요? 다음으로, 나의 게시판 테스트 질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Q. 새 학기가 됐다 나는 어떤 스타일?

    • A : 보이는 친구마다 인사함
    • B : 친해질 만한 친구를 탐색함

    Q. 새 학기가 될 때 드는 생각?

    • A : 벌써 1년이 지났구나.
    • B : 친구를 못 사귀면 어떡하지?

    Q. 친구와 친해지기 위해 쓰는 방법

    • A : 얘기, 고민 잘 들어주기
    • B : 그런 걸 생각해 본 적 없음

    Q. 새 학기 기념 1년 계획표는 어떻게 구성?

    • A : 대충 칸만 채운다.
    • B : 진짜 지킬 수 있는 공약을 채워 넣음

    Q. 내 계획 발표 순서에, 선생님이 고개를 갸웃거릴 때 나는?

    • A : 왜 안 부르지?
    • B : 뭐가 잘못됐나? 왜 내 순서에서 그러지?

    Q. 드디어 내 이름이 불리고 발표하러 갔을 때 어떻게 하나?

    • A : 당당하게 발표함
    • B : 계획표만 보고 발표함

    Q. 계획표 발표 후 나에게 손뼉 쳐주지 않는 경우에는?

    • A : 서운하고 민망하다.
    • B : 상관없음

    Q. 새 학기 내가 원하는 자리 배정은?

    • A : 내 마음대로 짝을 정해서 앉는 자리
    • B : 제비 뽑기

    Q. 안 친한 애와 짝꿍에 된 경우

    • A : 이제부터 친해지자
    • B : 어색하고 불편하겠다.

    Q. 힘들었던 학교를 마치고 침대에 누우면?

    • A : 피곤해서 바로 자야겠다.
    • B : 오늘 일을 회상함

    Q. 등교해서 자리에 앉았는데, 짝꿍이 먹을 걸 건넬 때는?

    • A : 감동, 나도 줄걸 찾아본다.
    • B : 오 잘 먹을게 고마워!

    Q. 새 학기가 됐을 때의 공부 계획은?

    • A : 일단 시작하는 게 계획
    • B : 어느 과목을 해야 할지 정해둠

    나의 게시판 테스트 결과별 MBTI

    나의 게시판 테스트를 완료하게 되면, 위와 같이 게시판의 종류가 나타나게 됩니다. 그리고, 게시판에 붙은 포스트잇으로 본인의 성격, 취향 등을 확인할 수 있으며, 아래 어떠한 게시판 종류와 잘 맞고, 잘 맞지 않는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만일, 테스트를 다시 하고 싶으시다면, 아래 다시 하기 버튼을 눌러, 다시 해주시면 됩니다.

    나의 게시판 테스트 결과별 MBTI는 다음과 같습니다.

    • YELLOW - ENFJ 
    • PINK - INFJ
    • CREAM - ENFP 
    • SALMON - INFP
    • GREEN - ESFJ 
    • MINT - ISFJ
    • LILAC - ESFP 
    • IVORY - ISFP
    • GRAY - ESTJ 
    • LAVENDER - ISTJ
    • LIME - ESTP 
    • WHITE - ISTP
    • AQUA - ENTP 
    • KHAKI - INTP
    • LEMON - ENTJ 
    • BLUE - INTJ

    나의 게시판 테스트 하는 사이트

     

    나의 게시판 테스트

    나의 게시판엔 어떤 포스트잇이 붙을까?

    test-it.co.kr

    만일, 나의 게시판 테스트를 하고 싶으시다면, 위 링크에 접속해 보시기 바랍니다.

    마치며

    아래 MBTI 테스트 관련 다른 글들도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라벨 스티커 테스트 MBTI(스티커 유형별 MBTI 확인하기)

    MBTI는 총 16가지로 나뉜 성격유형검사로써, 기존의 4가지밖에 없는 혈액형 테스트보다 한층 세밀하고 자세하게 본인과 상대방의 성격을 파악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이러한 MBTI를 통해 여

    platanus9390.tistory.com

     

    MBTI 라벨 스티커 테스트 연애편 링크(모든 스티커 결과 알아보기)

    최근 인스타그램을 뜨겁게 달구는 게시물이 등장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게시물에는 라벨 스티커 테스트라는 것이 독보적으로 보이고 있는데요, 라벨 스티커 테스트는 간단한 몇 가지의 질문에

    platanus9390.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