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산 선물 추천 BEST 15(신생아 선물)

    임신은 남녀끼리 결혼하여 서로 사랑하면서 아이를 가지는 것을 뜻하며, 이러한 아이를 낳는 것을 출산이라고 합니다. 출산하게 되면, 많은 것들이 변화하게 되고, 이러한 변화에 빠르게 적응하기 위해서는, 그만큼 많은 것을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임신과 출산은 그 자체만으로도 축하하거나 축복받아 마땅한 것인데요, 만일 주변에 누군가가 출산했다면, 축복의 인사와 함께, 축하 선물을 주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그렇다면 대표적인 출산 선물에는 무엇이 있을까요? 다음으로, 출산 선물 추천 BEST 15(신생아 선물)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임신 선물 추천 BEST 15(임산부 선물 추천)

    남녀가 서로 사랑하여 연애를 시작하고, 믿음이 더욱 커지게 되면, 결혼을 약속하게 됩니다. 결혼 후에는 꿀 같은 신혼 생활을 즐기다가, 사랑의 산물인 아이를 가지는 임신을 하게 되는데요, 이

    platanus9390.tistory.com

    미리 알아보기

    [1] 만일, 지인이나 가족, 친척 등의 출산 선물을 고민하고 계시다면, 아래를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2] 가격대별로 유용한 출산 선물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 5만 원대 출산 선물

    기저귀 : 아기는 시도 때도 없이 용변을 보기 때문에, 기저귀가 빨리 떨어지게 됩니다. 그러므로, 기저귀 선물도 실속 있는 선물일 수 있습니다.

    유아용 물티슈 : 자기 몸을 못 가누는 신생아의 특성상, 바닥이나 옷, 몸 등에 더러운 것을 흘리게 되는데요, 이러한 것을 닦아내기 위해, 자극이 덜한 유아용 물티슈 선물도 센스 있습니다.

    분유, 이유식 : 출산하게 되면, 분유 값, 이유식 값이 장난 아니게 들어가는데요, 분유, 이유식 선물도 좋을 수 있습니다.

    신생아 전용 목욕세트 : 신생아는 피부가 민감하고 약하므로, 신생아 전용 목욕 바디워시, 샴푸, 비누 등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신생아 로션 : 신생아는 피부가 약하므로, 꼭 신생아, 유아용 순한 로션을 발라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아기 옷 세제 : 민감한 피부를 가진 아기가 입는 옷은, 유아 전용 세제에 세탁해야 하므로, 아기 옷 전용 세제 선물도 센스 있다는 소리를 들을 수 있습니다.

    신생아 내복 : 성인보다 체온 관리, 유지가 어려운 신생아를 위해, 가을, 겨울철에 입힐 수 있는 신생아 내복도 좋은 선물입니다.

    유아 수면조끼 : 아이의 몸에 꼭 맞는 유아용 수면조끼를 선물하게 되면, 본인에 대한 고마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5 ~ 10만 원대 출산 선물

    신생아 침대(요람) : 아이가 태어나게 되면, 하루 대부분을 잠자는데 보내기 때문에, 신생아 침대 선물도 좋습니다. 이는 주로 가족이나 친척이 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아기 체육관 : 아기의 근력 발달, 그리고 흥미 유발 등을 위해, 혼자서도 재밌게 놀 수 있는 아기 체육관 선물도 좋습니다.

    10 ~ 50만 원대 출산 선물

    현금 : 출산을 하게 되면, 여러 가지 이유로 돈이 많이 필요하게 됩니다. 그러므로, 친구나 동료 등이 십시일반 돈을 모아서 전해주기도 합니다.

    유모차 : 유모차는 아이를 데리고 쇼핑을 가거나, 산책을 하기 위해 꼭 필요한 선물입니다. 비교적 고가이므로, 쓰던 것을 물려주셔도 됩니다.

    신생아 모빌 : 신생아는 하루종일 누워서 하늘만 쳐다보고 있기 때문에, 신생아용 모빌을 선물하는 것도 실용적일 수 있습니다.

    카시트 : 대한민국에서는, 아기를 차에 태우게 되면, 카시트를 하는 것이 의무화되어 있으므로, 카시트 선물도 좋습니다.

    마치며

    아래 선물 관련 다른 글들도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임신 선물 추천 BEST 15(임산부 선물 추천)

    남녀가 서로 사랑하여 연애를 시작하고, 믿음이 더욱 커지게 되면, 결혼을 약속하게 됩니다. 결혼 후에는 꿀 같은 신혼 생활을 즐기다가, 사랑의 산물인 아이를 가지는 임신을 하게 되는데요, 이

    platanus9390.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