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이공원에 가는 꿈 해몽 30가지

    안녕하세요 달춍이입니다.

    사람은 살아가면서 다양한 장소에 방문하게 됩니다. 이러한 장소에는 일반적으로 학교나 회사, 지하철, 버스 등이 있으며, 이 장소는 매일 많은 사람이 이용하여 붐비게 됩니다. 하지만 이렇게 일반적인 장소 이외에도 주말이나 공휴일을 맞이하여, 나들이를 가거나, 해외여행을 가게 된다면, 본인이 평소에 가지 못했었던 장소에 방문할 수 있고, 기차나 배, 비행기 등 평소에 이용하지 못했던 운송수단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만일 연인이나 배우자, 자식 간에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놀이공원에 가기도 하는데요, 그렇다면, 이렇게 놀이공원에 가는 상황이, 꿈에서 나타난다면, 그 꿈의 해몽은 어떻게 될까요? 다음으로, 놀이공원에 가는 꿈의 해몽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미리 알아보기

    [1] 꿈에서 놀이공원에 간다고 할지라도, 어떤 놀이기구를 타는지, 누구와 놀이기구를 타는지, 놀이기구를 타기 전후 어떠한 상황이나 행동이 펼쳐지는지에 따라 해몽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2] 꿈은 꿈이고 해몽은 해몽일 뿐, 꿈에서 놀이동산에 간다고 할지라도, 지나치게 놀이동산에 대한 해몽에 집착하는 태도는 좋지 않으며, 재미로만 봐주시기를 바랍니다.

    놀이공원에 가는 꿈 - 놀이기구 편

    꿈에서 놀이공원에 간다고 할지라도, 어떤 놀이기구를 탔는지에 따라 해몽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놀이공원에 가는 꿈 - 놀이기구 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놀이기구를 타는 꿈 - 기본적으로, 놀이기구를 타는 꿈은, 본인의 따분한 일상에서 벗어나 산책이나 여행, 여가 생활을 즐기며 생기를 되찾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2. 망가진 놀이기구를 타는 꿈 - 망가진 놀이기구를 타는 꿈은, 본인의 계획대로 일이 진행되지 않거나, 본인이 업무, 부서, 전공 등에 적성이 맞지 않아 고통을 받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3. 롤러코스터를 타는 꿈 - 롤러코스터를 타는 꿈은, 현재 안 좋은 상황이나 환경에 처해있더라도, 이러한 상황이 곧 반전되어 좋은 상황이 다가오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4. 새로 만든 롤러코스터를 타는 꿈 - 새로 만든 롤러코스터를 타는 꿈은, 본인에게 새로운 아이디어가 생각나거나, 새로운 프로젝트, 신제품 개발 등에 참여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5. 낡은 롤러코스터를 타는 꿈 - 낡은 롤러코스터를 타는 꿈은, 일이나 사업 등이 더욱 번창하여 많은 돈을 벌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6. 회전목마를 타는 꿈 - 회전목마를 타는 꿈은, 지나치게 많은 업무나 학업, 연구 등과 대인 관계를 유지하는 데 있어 많은 고통을 받고 있어 어디론가 훌쩍 떠나고 싶다는 심리가 반영되어있을 수 있습니다.
    7. 범퍼카를 타는 꿈 - 범퍼카를 타는 꿈은, 지나치게 일이나 사업, 성과만 생각하다가 다른 소중한 무언가를 잃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8. 유령의 집에 가는 꿈 - 유령의 집에 가는 꿈은, 본인이 지키고 돌봐야 할 사람이 나타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9. 후룸나이드를 타는 꿈 - 수상 놀이기구를 타는 꿈은, 본인에게 행운, 재물, 금품, 기회 등이 찾아와 행복한 나날을 보내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10. 관람 차를 타는 꿈 - 관람 차를 타는 꿈은, 본인에게 엄청난 기회, 행운, 금품 등이 찾아오게 될 상황이 나타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놀이공원에 가는 꿈 - 인물 편

    꿈에서 놀이공원에 간다고 할지라도, 누구와 함께 놀이공원에 갔는지에 따라 해몽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놀이공원에 가는 꿈 - 인물 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아이와 놀이공원에 가는 꿈 - 아이와 놀이동산에 가는 꿈은, 본인의 청렴함, 정직함, 순수함 등으로 인해 많은 사람의 마음을 얻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2. 상사와 놀이공원에 가는 꿈 - 직장상사와 놀이동산에 가는 꿈은, 꿈에서 나온 상사에게 많은 도움을 받고 있으나, 지나치게 많은 부분을 상사에게 의지한다는 것 또한 암시합니다.
    3. 혼자 놀이공원에 가는 꿈 - 혼자서 놀이동산에 가는 꿈은, 일이나 사업상에 크고 작은 문제가 발생하여 손해가 생기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4. 여럿이서 놀이공원에 가는 꿈 - 여러 명이 놀이동산에 가는 꿈은, 그저 성과나 돈을 얻기 위해 열의도 없이 일이나 사업을 진행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5. 낯선 사람과 놀이공원에 가는 꿈 - 낯선 사람과 놀이동산에 가는 꿈은, 본인의 근심, 걱정, 고민 등을 해결해줄 사람이 나타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6. 남친과 놀이공원에 가는 꿈 - 남친과 놀이동산에 가는 꿈은, 실제로 남친과 바깥에서 데이트를 통해 좋은 시간을 보내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7. 여친과 놀이공원에 가는 꿈 - 여친과 놀이동산에 가는 꿈은, 마찬가지로, 여친과의 데이트를 즐기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8. 배우자와 놀이공원에 가는 꿈 - 배우자와 놀이동산에 가는 꿈은, 배우자와의 관계가 더욱 돈독해지며 가족 간의 우애가 더욱 깊어지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9. 전남친과 놀이공원에 가는 꿈 - 전남친과 놀이동산에 가는 꿈은, 실제로 전남친에게 많은 미련이 남아있거나, 전남친과의 재결합을 바라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10. 전여친과 놀이공원에 가는 꿈 - 전여친과 놀이동산에 가는 꿈은, 마찬가지로, 전여친에게 많은 미련과 애정이 남아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놀이공원에 가는 꿈 - 상황 편

    꿈에서 놀이공원에 간다고 할지라도, 놀이공원과 관련된 상황 및 행동에 따라 해몽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놀이공원에 가는 꿈 - 상황 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놀이공원에 가는 꿈 - 기본적으로 놀이동산에 가는 꿈은, 현재의 답답했던 일상에서 벗어나 여가 생활을 즐기거나 휴가를 갖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2. 놀이공원에 사람이 북적이는 꿈 - 놀이동산에 사람이 붐비는 꿈을 꿨다면, 이는 본인에게 잘못된 정보를 제공하는 사람이나, 본인에게 무언가를 뜯어낼 궁리밖에 하지 않는 사람 등, 본인 주변에 여러 안 좋은 사람으로 인해 잘못된 일에 연루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3. 놀이공원에서 줄을 서는 꿈 - 놀이동산에서 줄을 서 있는 꿈은, 본인의 잘못된 사상, 관념, 가치관 등으로 인해 효율적으로 일을 수행하지 못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4. 놀이공원에서 나가는 꿈 - 놀이동산을 떠나는 꿈은, 현실에 지나치게 만족하여, 발전이 없고 새로운 아이디어를 생각하지 않으며, 독창성이 떨어지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5. 놀이공원에 망한 꿈 - 놀이동산이 폐쇄된 꿈은, 지나친 업무나 학업, 연구, 과제 등으로 인해 심신이 지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6. 놀이공원이 아주 컸던 꿈 - 놀이동산이 아주 컸던 꿈은, 본인에게 폭넓은 선택의 기회가 주어지고, 대인 관계 또한 좋아지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7. 놀이공원이 아주 작았던 꿈 - 작은 놀이동산이 나오는 꿈은 선택의 폭이 매우 좁아지게 되고, 대인 관계에 크고 작은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8. 놀이공원에 갔는데 기분이 좋지 않은 꿈 - 놀이공원에 갔어도 기분이 좋지 않았던 꿈은, 일시적인 쾌락과 즐거움에 눈이 멀어지고, 노력을 하지 않아 게을러지거나 나태해지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9. 많은 놀이기구를 보는 꿈 - 많은 놀이기구를 보는 꿈은, 지나치게 많은 과제나 업무, 연구 등을 수행하게 되어 정신이 없어지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10. 놀이공원에서 길을 잃어버리는 꿈 - 놀이공원에서 길을 잃어버리는 꿈은, 일이나 사업상에서 발생한 문제의 실마리를 찾지 못해 안타까워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마치며

    주말이나 공휴일과 같은 연휴를 맞이하여 많은 사람이 근처로 나들이를 가거나, 멀리 여행을 떠나게 됩니다. 그리고 또한, 놀이공원에 가는 것도 빠질 수 없는데요, 만일, 꿈에서 놀이공원에 가는 상황이 나왔다면, 위 포스팅을 통해 해몽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놀이공원에 가는 꿈 해몽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뵙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