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우즈베키스탄 시차, 한국 우즈베키스탄 비행시간, 비행기값, 항공료, 우즈베키스탄 여행 성수기, 비수기

    카자흐스탄이나 우즈베키스탄 등 나라 이름에 스탄이 들어가는 곳을 많이 들어보셨을 겁니다. 이 스탄이라는 단어의 뜻은, 땅이나 지방, 나라 등을 지칭하는 접미사라고 하는데요, 여기서 우즈베키스탄은 타슈켄트를 수도로 하는 나라로써, 인구는 3500만 명입니다. 우즈베키스탄의 대표 요리는 꼬치 요리인 샤슬릭이 있으며, 대표적인 관광지로는 사마르칸트와 바비하눔 사원 등 궁전과 사원이 많은데요, 다음으로, 한국 우즈베키스탄 시차, 한국 우즈베키스탄 비행시간, 비행기값, 항공료, 우즈베키스탄 여행 성수기, 비수기에 대해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1] 만일 한국과 우즈베키스탄의 시차에 대해 궁금하셨다면, 아래 포스팅을 자세히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2] 한국과 우즈베키스탄의 비행시간과 비행기값, 항공료, 여행 성수기와 비수기 등에 대해서도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한국 우즈베키스탄 시차, 비행시간, 비행기값, 항공료, 여행 성수기, 비수기

    다음으로, 한국 우즈베키스탄 시차, 비행시간, 비행기값, 항공료, 여행 성수기, 비수기에 대해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한국 우즈베키스탄 시차, 우즈베키스탄 한국 시차

    한국과 우즈베키스탄의 시차는, 4시간으로써, 한국이 우즈베키스탄보다 4시간 빠릅니다. 만일 한국이 오후 9시라면, 우즈베키스탄은 오후 5시가 됩니다. 우즈베키스탄은 서머타임제를 실시하고 있지 않으므로, 시차가 항상 동일합니다.

    한국 우즈베키스탄 비행기 도착 시간 계산, 우즈베키스탄 한국 비행기 도착 시간 계산

    한국에서 우즈베키스탄까지의 비행시간은, 직항 기준 약 7시간 10분인데요, 한국에서 오전 10시 25분에 출발한 비행 편이라면, 계산상 오후 5시 25분에 도착해야 하지만, 한국의 빠른 시차 4시간을 뺀 오후 1시 35분이 실질적인 도착시간이 됩니다.

    마찬가지로, 우즈베키스탄에서 한국까지의 비행시간은 직항 기준 약 6시간 10분이며, 우즈베키스탄에서 오후 10시 30분에 출발한 비행 편은, 계산상 오전 4시 30분에 도착해야 하지만, 우즈베키스탄의 느린 시차 4시간을 더한 오전 8시 40분이 실질적인 도착시간이 됩니다.

    우즈베키스탄 여행 성수기, 비수기(기온, 강수량, 여행 적기)

    우즈베키스탄 기온 : 한 해 평균 우즈베키스탄 기온은 아래와 같은데요, 한국과 마찬가지로 11월부터 2월까지는 다소 춥고, 3월부터 5월, 10월은 봄, 가을 날씨이며, 6월부터 9월까지는 여름 날씨라고 보시면 됩니다.

    우즈베키스탄 강수량 : 우즈베키스탄의 한 해 평균 강수량은, 아래와 같으며, 비교적 비가 많이 내리는 시기는 10월부터 4월, 비가 적게 내리는 시기는 5월부터 9월까지입니다.

    우즈베키스탄 여행 성수기 : 우즈베키스탄을 여행하기 좋은 시기는, 5월부터 9월까지입니다.

    우즈베키스탄 여행 비수기 : 우즈베키스탄을 여행하기 좋지 않은 시기는, 11월부터 2월까지입니다.

    한국 우즈베키스탄 비행기값, 항공료(성수기, 비수기)

    한국 우즈베키스탄 성수기 비행기값 : 한국에서 우즈베키스탄까지의 성수기 비행기값은, 직항, 왕복, 1인 기준 약 91만 원대입니다.

    한국 우즈베키스탄 비수기 비행기값 : 한국에서 우즈베키스탄까지의 비수기 비행기값은, 직항, 왕복, 1인 기준 약 75만 원대입니다.

    한국 우즈베키스탄 비행시간(타슈켄트, 사마르칸트, 누쿠스, 우르겐치)

    한국 타슈켄트 비행시간 : 한국에서 타슈켄트까지의 비행시간은, 직항 기준 약 6시간 10분이 소요됩니다.

    한국 사마르칸트 비행시간 : 한국에서 사마르칸트까지의 비행시간은, 1회 경유 기준 약 9시간 15분이 소요됩니다.

    한국 누쿠스 비행시간 : 한국에서 누쿠스까지의 비행시간은, 1회 경유 기준 약 9시간 50분이 소요됩니다.

    한국 우르겐치 비행시간 : 한국에서 우르겐치까지의 비행시간은, 1회 경유 기준 약 10시간 15분이 소요됩니다.

    마치며

    아래 우즈베키스탄 관련 다른 글들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댓글